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 코오롱FnC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 코오롱FnC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신세계인터 끌로에, 소니 스니커즈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는 올 여름 투박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소니 스니커즈(SONNIE SNEAKER)를 출시한다. 끌로에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나타샤 램지-레비(NATACHA RAMSAY-LEVI)가 처음 선보이는 슈즈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 코오롱FnC 왁, 코카콜라 협업 핫썸머용 아이템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업해 핫 썸머용 골프웨어와 용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의류 18가지 스타일과 용품 15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승리를 향한 강한 염원을 위트있게 해석하는 왁의 장점에 청량감 있는 코카콜라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유니클로, 에어리즘 증정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유니클로(UNIQLO)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에어리즘 2만 장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유니클로는 오는 16일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앞 광장을 비롯하여 대형몰, 야구장 등 주요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추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 에어리즘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더, 여름 티셔츠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네이버의 온라인 창작 플랫폼인 그라폴리오와 ‘아이더’, ‘여름’, ‘여행’ 3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진행한 ‘여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의 수상작 6종을 ‘2018 여름 티셔츠’ 컬렉션으로 구성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디자인이 눈에 띤다.

◇ 쌤소나이트, 사이판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쌤소나이트의 여행 전문관 ‘라이프 이즈 저니(Life’s@Journey) 스토어’와 마리아나 관광청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총 5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사이판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서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한다.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및 부산본점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에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참가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