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CJ푸드빌 크리스피크림 풀무원푸드머스 外

공유
0

[새거 지금!] CJ푸드빌 크리스피크림 풀무원푸드머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아이스 음료 4종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특별한 맛과 시원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음료 4종을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밀크티, 연유 등을 활용해 라떼에 향긋함과 풍미를 더한 아이스 라떼다. ‘아이스 카페밀크티’는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우유가 어우러져 향긋하고 진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 크리스피 크림, 망고 글레이즈드 한정 판매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신제품 ‘망고 글레이즈드’를 6월 19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지난해 선보인 ‘매운 오리지널’과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올해 4월 출시했던 ‘딸기 글레이즈드’에 이어 새로운 버전으로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 풀무원푸드머스, 극신선 두부 출시

풀무원푸드머스가 국내 처음으로 매일 아침 제조해 24시간 내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에 배송하는 ‘극신선 두부’를 선보였다.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유상석)는 매일 만들어 24시간 내 배송하는 식자재용 두부 제품인 ‘풀무원 매일아침 신선두부(1kg)’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 아워홈,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 시리즈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맛을 모두 잡은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Under 100)’ 시리즈를 전격 출시한다. 아워홈 ‘언더100’ 시리즈는 한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을 이름 그대로 100Kcal 미만의 ‘가벼운’ 칼로리로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