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동원에프앤비 동서식품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동원에프앤비 동서식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더건강한 햄 신제품 브랜드 광고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햄 브랜드 ‘The더건강한 햄’이 바이스부어스트와 이탈리안통베이컨 신제품을 앞세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 The더건강한 햄 신규 브랜드 광고는 모델 이현이를 기용해 ‘The더건강한 햄이 만드는 일상의 맛있는 변화’를 콘셉트로, 공중파 TV방송용 1개 편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용 3개 편으로 제작됐다.

◇ 동원에프앤비 동원몰, 푸디야 비밀이야 경품 이벤트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푸디야 비밀이야’ 경품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원몰의 식품 전문 인공지능 챗봇, ‘푸디’가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고객들에게 맞춤형 제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각각 메인 이벤트와 보너스 이벤트로 구성됐다.

◇ 동서식품, 오레오 컬러필드 프로모션 진행

동서식품은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개인의 취향대로 디저트 쿠키 ‘오레오’의 선물 패키지를 꾸밀 수 있는 ‘오레오 컬러필드(OREO COLOR-FILLE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레오 컬러필드’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 패키지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을 통해 1만개를 한정 판매한다.

◇ 아워홈, 아워키즈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ourkids)’가 아빠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맘(mom) 편한 파파쿡’ 행사 참가자를 다음달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아워홈이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기획한 행사는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 강습’을 주제로 다음달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로에 위치한 아워홈빌딩 1층에서 열린다.

◇ 코카콜라, 박보검‧방탐소년단 새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가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과 무더위를 벗어나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보다 특별하고 바이브 넘치는 짜릿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 제주맥주, 팝업스토어 성료

제주맥주 주식회사는 지난 1일 서울 마포구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서울시 제주도 연남동’이 24일간 총 방문객 5만 5천 명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제주맥주 팝업스토어는 작년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을 기반으로, ‘제주 위트 에일’ 전국 출시를 기념해 제주의 아이콘에서 국내 대표 수제맥주 아이콘으로 거듭난다는 포부를 담은 제주맥주의 첫 프로젝트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