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시엠,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서 오프라인 체험행사 진행

공유
0

포시엠,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서 오프라인 체험행사 진행

사진=포시엠컴퍼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포시엠컴퍼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가전전문 브랜드 포시엠은 14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에서 제2 전시장에서 열린 2018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에 참가한 다나와 체험존 부스 내 ‘포시엠 CM-410B 클래식’ 블렌더, 벽걸이선풍기 ‘포시엠 CM-216DC’ 일명 가성비템으로 불리우는 가전제품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8년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은 약 200여 개의 기관 및 중소기업이 참여했으며, 중소기업의 효율적인 종합적 판로지원을 위해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는 행사이다.
포시엠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클래식 블렌더 제품은 △BPA Free타이탄 △스노우형 6편 칼날 △강력한 2.5마력 모터를 탑재한 하이퀄리티 제품이다.

또한 해당 제품과 동시에 전시된 벽걸이 선풍기 ‘CM-216DC’ 제품도 많은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12단 조절은 물론 아기바람 모드까지 모두 지원하며 BLDC모터가 탑재됐음에도 저소음인 제품으로 편의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다나와 체험단으로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 행사에 참가했던 다나와는 국내 최고의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판매에 도움을 주는 쇼핑연계형 체험단을 필두로 향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체험단 서비스를 확장 성장시킬 예정이다.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통합 유통지원 플랫폼 아임스타즈를 적극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다나와 체험단 모집을 모집할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