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1일~7월 7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1일~7월 7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2018년 7월 1일 ~ 7월 7일(음력 5월 18일~5월 24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하고 싶은 일을 다 하고는 살 수가 없는 법이니 남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48년생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고 주위를 포용해 나갈 때 명예운과 알찬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60년생 두서없는 일 처리는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음에 아랫사람의 단속에 신경을 쓸 것.

72년생 주거의 변동으로 이사운이 따른다. 문서운 문제가 따르니 낯모르는 사람과의 동업을 자제해야 한다.

84년생 심적인 불만을 드러내면 모난 분위기를 조성하게 된다. 내실을 다져 나갈 때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丑(소띠운세) 지나친 변명은 해로우니 인정할 일은 인정하라. 분수에 넘치는 행동은 과욕을 부름에 주의.

49년생 문서, 담보와 보증에 신경을 써야 한다. 현실적인 측면으로 몰아 갈 때 재물운, 명예운을 기대할 수 있다.

61년생 문서 문제를 되도록 빨리 종결짓도록 하라. 매사에 장애가 있더라도 기회를 놓치지 말라.

73년생 급한 성격으로 인하여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의논하여 이익으로 승화시켜라.

85년생 예상 밖의 일로 자신이 고립될 경향이 있겠다. 순리를 지켜 나가면 점진적인 발전을 추구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소한 질병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병원이나 의원을 방문하도록 하라. 건강에 조심.

50년생 지나친 스트레스로 인하여 건강에 장애가 염려된다. 잠시 휴식도 취하며 에너지 재충전의 기회를 갖도록.

62년생 현실적인 문제는 서서히 풀려 나갈 것이니 서두르지 말라. 때로는 구설수와 오해를 살 수 있음에 주의하라.

74년생 능력과 기회는 한층 상승세를 이루게 된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뜻을 이루니 사업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86년생 과한 욕심을 부리고 자신의 이익에만 치우치면 잃는 것이 더 많아지게 된다. 자제함이 중요.


卯(토끼띠운세) 남의 말을 듣고 무리한 투자, 투기는 낭패를 보게 되니 일절 거래를 중단하라.

51년생 금전 거래에는 이익이 없으니 문서 보증에 주의하고 남의 말을 듣고 투자하는 일에는 조심하라.

63년생 선행을 베풀면 그 이상을 얻게 된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임할 때 명예운이 따른다.

75년생 실질적인 이득은 없으나 신상은 편안하니 하고자 하는 일에는 차분하게 추진하도록 하라.

87년생 큰 재물은 얻지 못해도 작은 소득은 있겠다. 성실하게 실행하니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辰(용띠운세) 남들에게 인정을 받기 위한 노력도 중요하지만 운기도 역시 중요하니 서두르지 말고 추진하라.

52년생 자신의 행동을 뒤돌아보는 계기와 반성이 필요하다. 남과의 대립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

64년생 정서적인 안정을 갖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모색하라. 뚜렷한 목적을 갖고 추진할 때 사업운이 따른다.

76년생 자신의 의견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해 보라. 득과 실을 따질 때에는 결과가 중요한 법이다.

88년생 투자운에는 이익이 없으니 주식이나 증권 등의 돈거래는 지나치지 않도록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巳(뱀띠운세) 사업운, 금전운이 안정세이니 현재의 위치를 그대로 유지함이 현명한 처세이다. 배신수가 따른다.

53년생 재물운 측면보다는 현실적인 면에 대처하는 데 신경을 쓰라. 때로는 격한 성격상 갈등을 느낄 수 있다.

65년생 사업운이 원활하며 출행의 계획이 있으나 사고, 횡액수가 있으니 가급적 삼감이 좋다.

77년생 현실적인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변화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표출하라. 건강에 유념토록.

89년생 인연이란 억지로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자연의 순리를 거역할 수는 없는 법이다.


午(말띠운세) 남을 도우는 일이 자신에게도 이익이 있겠으니 선행을 베풀라. 새로운 변화는 금물.

54년생 독하게 마음을 먹고 바른 심성을 버리지 말라. 적은 항상 가까운 곳에 있으니 순리대로 행하라.

66년생 지혜를 총동원할 때 결과는 오게 마련이다. 겉으로는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지 말 것.

78년생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여 후회가 따르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을 기하라. 투기는 위험하니 조심.

90년생 먼 길을 떠날 일이 있으나 중도에 되돌아오게 될 수 있다. 건강에는 각별히 주의하라.


未(양띠운세) 예감이 좋을 시기이니 그대로 밀고 나갈 때 금전운, 사업운 관계는 뜻을 이룬다.

55년생 지위가 높아지면 오만이 따르게 된다. 앞뒤를 생각하고 처세하여 온화한 마음을 지니도록 함이 좋다.

67년생 뜻이 있으니 일단은 행동으로 옮겨라. 일의 성패도 주관 있는 행동여하에 달려있음에 잊지 말라.

79년생 어떠한 일이든 정당한 방법이 아니면 길을 나서지 말아야 한다. 지나친 경쟁은 자신에게 손해임을 명심하라.

91년생 사소한 일에 화를 내고 다투는 일은 결국 자신에게 손해일 뿐이다. 협력의 길을 가는 것이 현명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본인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니 힘차게 밀고 나가면 소원성취.

56년생 모든 일이 순리대로 성취될 것이다. 포용력을 발휘하여 대인관계를 맺어 나갈 것.

68년생 심신이 피로한 상태에서는 건강에 무리가 따른다. 과감성을 가지고 임할 때 금전운이 따라온다.

80년생 일이란 절차를 무시하게 되면 틀어지게 된다. 가는 사람 막지 말고 온다는 사람도 막지 말도록 하라.

92년생 헤어진 사람과 다시 만날 일이 생기나 인연과는 거리가 멀다. 집착하지 말고 사람의 됨됨이를 보라.


酉(닭띠운세) 끝난 일에는 미련을 갖지 말라.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일을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57년생 가급적 현재의 위치를 고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원행이나 변동에 손재수의 우려도 따르니 주의.

69년생 진취성을 갖고 목적을 관철시킬 것. 조심성 없는 행동은 오해를 살 우려가 큼에 조심하라.

81년생 추진중인 일이 마음먹은 대로 진행이 되지 않으니 걱정, 근심이 따르나 끝까지 최선을 다할 때 명예운을 이룬다.

93년생 남 때문에 피해를 볼일이 생기고 책임을 질 일이 발생하니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戌(개띠운세)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마음의 근심이 있으나 밀고 나가면 소원성취를 이룬다.

58년생 교만하지 말고 성실하게 임하라. 금전운 면보다는 인간적인 면에 치중을 할 때 문서, 귀인이 따른다.

70년생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면 후에 큰 보답으로 되돌아오니 금전에 얽매이지 말라.

82년생 일은 틀어지고 원하던 바 소원을 이루기 힘들겠다. 하지만 먼저 양보하여 연락을 취할 때 좋은 결과를 얻는다.

94년생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때이다. 과감성도 필요하며 참을성 있게 나아가면 승진운, 인기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남을 도우는 마음도 중요하지만 지나치면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다. 지나친 인정은 금물.

59년생 계획했던 일은 이뤄진다. 인내를 갖고 꾸준히 밀고 나갈 때 문서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71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일이 운세를 이롭게 하는 길이니 욕심을 금하라.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83년생 건강에 장애가 생겨 병원을 찾을 일이 생기니 방치하면 큰 화를 부를 수도 있다.

95년생 성실하게 노력하면 대가는 큰 법이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실속을 찾아 실리를 챙겨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