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웅진식품 롯데주류 무학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웅진식품 롯데주류 무학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웅진식품 자연은, 라이코펜 온라인 이벤트 진행

사진=웅진식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의 주스 브랜드 ‘자연은’이 토마토 제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토마토 속 건강 성분인 ‘라이코펜’을 알리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코펜은 잘 익은 토마토의 붉은 색상에서 찾아볼 수 있는 영양 성분으로,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라이코펜은 토마토를 생과로 섭취할 때 보다 가열했을 때 체내 흡수율이 더 높아진다.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 조이-육성재 동시 발탁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가수 조이(레드벨벳)와 육성재(BTOB)를 동시 발탁했다. 롯데주류는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젊은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조이와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이돌 2명을 동시 기용해 ‘피츠 수퍼클리어’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굳힌다는 방침이다.

◇ 무학, 좋은데이 손나은 신규 CF 공개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모델 손나은 씨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무학은 16.9도 좋은데이의 순한소주 선도주자 브랜드 아이덴티디 강화하고 새로운 좋은데이의 차별적 가치인 ‘부드러움’을 소주 선택의 핵심 기준으로 제시하여 소비자에게 다가서 위해 제작됐다.

◇ 하이네켄, 2018 비전 캠페인 진행

하이네켄이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92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명성과 한결 같은 품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하이네켄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