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리온 아워홈 CJ제일제당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오리온 아워홈 CJ제일제당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하반기 사업 확장

사진=오리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매장 ‘초코파이 하우스’의 신규 매장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하반기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매장 전국 확대 전략에 따라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지역에 초코파이 하우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는 외국 관광객이 주로 찾는 관광명소 중심지에 진출한다.

◇ 아워홈, 아워홈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공식 출시

아워홈이 9일 공식 쇼핑몰 ‘아워홈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 ‘아워홈몰’ 앱 출시로 고객들의 쇼핑환경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최근 선보인 저칼로리 일상식 ‘언더100(Under 100)’은 물론이고 ‘아워홈 지리산수’, 반찬 및 안주, 국, 김치 등 다양한 상품을 몇 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 CJ제일제당, 몽골 MNB서 해찬들 집중 보도

CJ제일제당은 몽골 최대 국영방송국인 ‘MNB(Mongolian National Broadcaster)’에서 해찬들 장류와 백설 양념장의 우수한 R&D역량과 혁신기술을 집중 보도했다고 9일 밝혔다. MNB는 다큐를 통해 몽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찬들 장류와 백설 양념장의 독보적인 맛 품질, 핵심기술, 철저한 품질/위생관리 등을 소개했다.

◇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누적 판매량 5000만개 돌파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이 6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하며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후디스 그릭’의 판매량은 2012년 7월 출시 이후 지난 6년간 연평균 50% 이상 꾸준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그릭요거트는 장수 마을이 많은 그리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공첨가물 없이 발효시킨 요구르트를 말한다.

◇ 동서식품, 모카우체국 운영 성료

동서식품은 전라북도 전주 한옥마을에 오픈한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인 ‘모카우체국’ 운영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전주에서 선보인 ‘모카우체국’은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손편지를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지난 5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 2개월동안 하루 평균 1680명, 총 10만4166명이 방문하며 전주 한옥마을의 명소로 떠올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