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7월13일~8월10일(음력 6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7월13일~8월10일(음력 6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7월13일~8월10일(음력 6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대인관계에 있어서 침착한 판단을 하라. 사소한 오해와 갈등이 따를 수 있다. 마음은 어질고 행동은 바르니 어두운 곳에서도 빛이 난다. 사업 계획은 서두르지 말고 행하라.

48년생 가족간의 대화로써 외로움을 극복하라. 건강에 문제가 야기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유념하도록 하라.

60년생 현재의 무기력함을 벗어나는 길은 잠시 떠나보는 것도 방책이다. 답답한 형국이나 금전 융통은 원활하다.

72년생 인간관계에 있어서 쓸데없는 구설수에 흔들리지 말라. 중요한 것은 내가 느끼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84년생 난관에 봉착했으나 현명한 조언자를 구해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모든 걸 터놓고 도움을 청할 것.


丑(소띠운세) 성급하게 일처리 하지 말고 한번쯤 더 생각해 보고 행동에 옮길 것. 남의 일에 참견은 오히려 화가 따르니 절대 하지 말라. 사고수가 따르니 관재수에 조심하고 멀리 원행, 여행 등에 조심하도록.
49년생 무리한 투자, 투기에는 손실이 따름에 조심해야 한다. 조급한 성격이 화를 부르니 성격을 다질 필요가 있다.

61년생 결정적인 계기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과감하게 밀어 붙여야 한다. 실보다는 득이 따르니 용기를 갖도록.

73년생 주변에서 시끄럽게 자신을 몰아 세운다. 이에 동요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는 것이 현명하다.

85년생 구설수, 시비수에 항상 대비하라. 주변 사람들과 오해와 갈등이 따른다. 근본적인 문제부터 파악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직장인은 눈부신 변화가 따르고 사업가는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되는 운세다. 신용을 지켜 나가고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임할 것. 냉철한 이성을 되살려 앞을 내다보는 지혜를 살려라.

50년생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사업운, 문서운, 투기운에 행운이 따른다. 공직자는 명예운이 드높아진다.

62년생 집착과 상념은 쓸데없는 투기심만을 유발시킨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분위기를 전환함이 필요하다.

74년생 새로운 만남도 길하고 특별한 사람과의 운도 따른다. 상대를 존중함이 최선의 방법이 된다.

86년생 의외로 자신의 능력을 좋게 평가하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다. 자신의 중심만 잘 지켜 나갈 것.


卯(토끼띠운세) 성실한 인내가 길함을 얻게 만든다. 순리대로 행하니 모든 일이 노력한 만큼 얻어지게 된다. 명예운, 문서운 뜻한 대로 이뤄진다. 당신의 성실한 태도가 여러 사람의 도움을 얻게 한다.

51년생 오랜만에 찾아온 좋은 소식으로 한결 운세는 좋아진다. 최소한의 예의를 갖춰 나갈 때 더 큰 행운이 따른다.

63년생 자신감은 있으나 자만심은 큰 독약이 될 수 있다. 경쟁에서 승리할 운세이지만 그래도 조심 할 것.

75년생 귀가 얇아 남의 말에 솔깃해서 행동하면 제자리 걸음이 오래간다. 쓸데없이 에너지 소모만 많아진다.

87년생 윗사람이 당신의 진로를 열어주니 성의껏 임해야 한다. 믿어주는 만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라. 결과는 최상.


辰(용띠운세) 생각대로 일이 풀려나가지 않는 침체기가 따른다.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구설수와 오해만 따르니 대인관계는 원만함에 신경을 쓰라. 무더위에 감정의 기복도 심하고 짜증만 늘게 되니 조심할 것.

52년생 무리한 감이 따르면 하던 일을 중단함이 좋다. 보다 가치 있는 일에 몰두함이 바람직하다.

64년생 자신을 서포터 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니 보다 적극적으로 임무를 수행하도록 하라.

76년생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대인관계에 융화를 꾀하려는 자세가 절대 필요하다. 주위의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88년생 경쟁자가 많으니 심적으로 불안감이 따른다. 이성운에는 사랑할 시간도 부족한데 서로 미워하는 마음은 버릴 것.


巳(뱀띠운세) 신경을 여러 갈래로 분산시키지 말고 한 방향으로 쏟아 내는 것이 중요하다. 자칫 상대방의 의도를 제대로 파악 못하면 기회를 잃게 된다. 서로 간에 책임의 한계를 분명히 구분 지어라.

53년생 기회가 주어졌을 때는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하라. 인내와 끈기로 밀고 나가면 운세는 역전된다.

65년생 때로는 비정상적인 방법이 약이 될 수 있다.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힘차게 도전을 해 보라.

77년생 하는 사업에는 어려움이 없으니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라. 재물운, 성공운에 행운이 따른다.

89년생 상대방의 약점을 역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양보하는 마음으로 덮어주는 것이 더 큰 이득을 부른다.


午(말띠운세) 절호의 기회는 왔으니 앞일을 잘 구상해서 행동하도록 하라. 명예운, 사업운이 충만하니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하라. 귀인운이 따르며 재물운에도 행운이 겸비된다.

54년생 추진하는 일이 모두 성사가 되니 기쁨이 두배가 된다. 큰 프로젝트는 성공을 하니 사업은 만사형통된다.

66년생 재테크하기에도 좋은 시기이다. 가진 것을 베푸는 넓은 아량도 필요하다. 속전속결이 성공의 열쇠.

78년생 추진하는 일은 충분히 승산이 있으니 승리는 Ep놓은 당상이 된다. 기회가 왔을 때 더욱 신중해야 한다.

90년생 예의 바르게 윗사람을 대하는 것은 자신의 큰 이점이다. 이점을 잘 살려서 상사에게 신임을 얻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의욕을 갖고 일을 추진할 때 이익은 크게 따른다. 몸과 마음에 안정이 유지되니 공직자, 사업가 행운이 따른다. 물고기가 물을 만난 격이니 사람들과 화합은 절정을 이루게 된다.

55년생 지나친 욕심을 내지 않으면 이익은 많이 생길 것이며 사업의 발전도 따른다. 단 건강에 주의하도록.

67년생 동시에 많은 것을 쟁취할 수 있으니 일은 일단 벌여놓고 보라. 주변의 원조로 자신의 입지는 굳어진다.

7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운세가 된다. 어려움을 함께 논한다면 의외로 쉽게 풀려 나간다.

91년생 이성 관계는 원만하다. 매사에 폭넓은 추진력이 필요하다. 직장인에게는 승진운이 따르며 시험운도 겸비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새로운 목적과 주변 환경의 조율이 당신의 왕성한 의욕을 행운으로 연결시켜 주는 열쇠가 될 것이다. 문서운 호조세를 띠게 되고 투자, 매매 등에 이로움이 따른다.

56년생 그동안 고심했던 일을 추진해 보는 것도 좋을 시기이다. 새로운 사업은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68년생 라이벌이 생긴다. 상사일 경우 나를 경쟁자로 인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추진중인 일에는 좋은 성과를 얻는다.

80년생 흔하지 않은 성씨의 사람이 접근을 하겠다. 영업운에는 단 한사람이라도 더 많이 상대를 함이 좋다.

92년생 처음은 어려웠으나 뒤에는 잘 풀려 나갈 것이다. 너무 큰 근심을 가질 필요는 없으며 시간의 흐름이 방책이다.


酉(닭띠운세) 운세는 한층 상승하는 운세가 된다. 주변의 환경도 당신을 받쳐주는 때이니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라. 남의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내 할 일만 하면 된다.

57년생 변화를 이루고자 한다면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이 찾아와주니 바라는 일을 이루기 수월해진다.

69년생 자금의 순환은 원활해진다. 그러나 주식투자는 손실이 발생할 것이니 주의를 요한다.

81년생 적극적인 행동과 열정으로 자신이 처한 위치와 상황에서 최선을 다할 때 새로운 가치를 찾을 수 있다.

93년생 자신의 실수하는 부분을 빨리 터득해야 한다. 지금 하는 일이 앞으로의 미래를 평가하게 될 중대사가 될 수 있다.


戌(개띠운세) 의견의 대립은 실패만 따를 우려가 있으니 자신의 속을 털어놓지 말 것. 지나친 경쟁은 서로간에 마찰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계획적인 지출이 필요하며 낭비는 조심할 것.

58년생 주먹구구식의 일 처리는 손해를 자초하는 행동이니 계획을 잘 세워 추진하라. 과도한 욕심은 손해만이 따른다.

70년생 책임이 막중한 약속이나 계약은 하지 말라. 당신은 협조자의 역할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2년생 주변에서의 협력이 원만하게 이뤄지지 않으니 이보다 더 아쉬울 때가 없다. 자력으로 일어서려니 힘이 든다.

94년생 지속적인 열정과 부지런한 행동이 소원하는 일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다. 자신의 득과 실을 잘 판단하여 행동하도록.


亥(돼지띠운세) 금전 문제는 해결됨과 동시에 수입이 증가 되고 지갑은 두둑해 진다. 단 구미가 당기는 일이라도 덥석 물지 말고 신중히 알아보고 결정을 짓도록 하라. 손해를 보더라도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

59년생 자신의 고집을 버리고 융통성을 발휘한다면 의외의 좋은 결과와 이득을 얻을 수 있다.

71년생 많은 노력을 하지 않더라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명예운, 승진운에 절호의 기회를 맞는다.

83년생 고집을 버리고 자신의 마음의 문을 열어라.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상대에게 확실한 어필을 하도록.

95년생 이성운에는 미련을 갖지 말도록 하라. 인연이 아닌 것 같으니 일찍 정리하는 것도 앞으로 자신에게 유리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세종 인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