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CJ헬스케어 일동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CJ헬스케어 일동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아제약, 아이봉 TV광고 차은우 발탁

사진=동아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아제약 제공
아이봉은 새로운 TV광고에 대세 아이돌 차은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인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ASTRO)의 멤버로 다양한 광고는 물론 드라마·예능·음악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보는 것만으로 눈이 정화되는 것 같다’는 의미에서 ‘인간 아이봉’이라고 불리고 있어 이번 광고모델로 캐스팅하게 됐다.

◇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 헛개수 한정판 출시

CJ헬스케어가 여름철을 맞아 ‘머리 끈’을 부착 한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히비스커스헛개수의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일상 속에서 머리 끈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은 총 30만 병이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뚜껑에 머리끈을 부착한 형태로 편의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 일동제약,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에 자사 제품 기부
일동제약은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에 1600여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일동제약은 지난 12일 인천 국제평화지원단을 방문, 동명부대 21진 장병들의 활동과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상처보호용 습윤드레싱 ‘메디터치’를 전달했다. 지원 물품에는 기본형인 ‘메디터치 5’외 방수 커버가 있는 ‘메디터치 F’와 액체형 바르는 ‘메디터치 리퀴드’ 등이 포함됐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휴가 기간 임직원 대상 휴양시설 무료 제공 이벤트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여름 휴가기간을 맞아 임직원 대상 휴양시설 무료제공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 기간 중 직원 및 가족에게 휴식 공간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당첨된 임직원들은 오는 8월 1일부터 7일 회사 하계 휴가 기간 동안 1박2일 또는 2박3일간 휴양시설을 이용하게 된다. 객실 이용료는 회사에서 전액 지원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