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아워홈 롯데주류

공유
0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아워홈 롯데주류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프로야구 여름 이벤트 마련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국내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이트진로는 SK와이번스, NC다이노스, 삼성라이온즈, kt위즈 등 4개 프로야구 구단과 함께 경기 후 응원의 열기를 잇는 한 여름 밤의 축제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야구장을 찾은 홈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하이트진로 브랜드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하게 됐다.

◇ 아워홈, 키썸과 제작한 뮤직비디오 공개
아워홈은 인기 래퍼 키썸과 함께 제작한 ‘100%’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아워홈의 맛있는 칼로리 조절식 ‘언더100’(Under 100)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키썸이 직접 기획 및 제작에 참여했다. 키썸의 ‘100%’는 매순간 100%의 삶을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내용의 노래다.

◇ 롯데주류,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개최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Hi-5 Be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 콘셉트는 ‘도심 속 프리미엄 장소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로, 럭셔리한 풀파티(Pool Party)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매주 다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를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