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샘표 디아지오코리아 오비맥주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샘표 디아지오코리아 오비맥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샘표, 연두카가 간다 이벤트 운영

사진=샘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샘표 제공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직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연두카가 간다!’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요리에센스 연두로 회사 업무와 가사를 병행하는 워킹맘 및 워킹대디의 요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우리맛의 근간인 콩 발효를 기반으로 한 순식물성 제품으로, 요리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드래프트 댄스 공개

디아지오 코리아는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의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드래프트 댄스(DRAUGHT DANCE)'를 23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네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최초로 공개되는 독창적인 영상을 통해 여름 시즌 동안 ‘부드러움, 크리미함, 그리고 완벽한 조화’라는 기네스만의 특징을 전달할 계획이다.

◇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 탭 기술 적용

오비맥주는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캔 맥주를 훨씬 더 편리하게 따를 수 있는 ‘프레시 탭(Fresh Tab)’ 기술을 카스 후레쉬 500ml 캔 제품 전체에 적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가 보유한 특허 기술인 ‘프레시 탭’은 일반 캔과 달리 캔 상단에 별도의 작은 숨구멍(벤트 홀)을 특수 설계해 음용 시 공기 저항을 줄여주는 장치다.

◇ 크라운-해태제과, 유수풀 물놀이장 개장

크라운-해태제과는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장흥자연휴양림에 '유수풀 물놀이장'을 21일 개장했다.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은 해발고도 300M 숲속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자연 친화형 물놀이장이다. 편리한 접근성과 자연환경, 가족 위주의 물놀이시설이 입소문을 타며 3년만에 방문객 7만 명을 넘겼다.

◇ 맥캘란, 테이스팅로드3 이용권 판매

에드링턴 코리아의 싱글몰트 맥캘란이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에서 진행되는 시음 행사 '맥캘란 테이스팅로드3'의 이용권을 다음달 9일까지 판매한다. 맥캘란 테이스팅로드는 파인다이닝에서 맥캘란과 음식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싱글몰트 시음행사다. 맥캘란과 어울리는 메뉴를 함께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