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8월 11일~9월 9일(음력 7월 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8월 11일~9월 9일(음력 7월 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8월 11일~9월 9일(음력 7월 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일과 운세는 당신의 편에서 이뤄지니 지혜를 총동원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궁리만 많고 이를 행하지 못하면 얻어지는 이익도 없으니 성실과 인내로 임할 때 재물운, 명예운, 문서운이 뜻을 이룬다.

48년생 기다렸던 소식이 전해진다. 문서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가족과 함께 돈독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60년생 원만한 대인관계에서 무난한 운세가 이어진다. 중용을 유지하도록. 사업운, 금전운이 상승세를 이룬다.

72년생 특정한 변수가 없는 한 기대한 만큼의 성과는 있을 것이다. 여기서 신용과 예의를 갖출 때 금상첨화를 이룬다.

84년생 외부적으로 큰일을 벌이기보다는 가정에 충실하여 하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안정세를 이룬다.


丑(소띠운세) 성공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위의 조언을 받아들여 실천하면 의외로 좋은 결과를 이룬다. 현재는 만족할 만큼의 좋은 성과를 이룰 것이니 과감하게 추진하라. 여행은 좋으나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49년생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들이 접근할 것이다.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투자운, 투기운이 이롭다.

61년생 돈버는 비결을 자랑하지 말라. 자신만의 비결을 알리는 순간부터 명예운은 떨어지기 시작한다.

73년생 결정할 일이 발생하면 자신의 직감을 믿고 과감하게 결정하도록 하라. 큰 이익을 보게 될 운세이다.

85년생 현재의 상태로만 진행이 된다면 얼마나 좋겠는가. 그동안 못 만났던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자신의 기반을 굳히는 일이 급선무이다. 인내와 노력으로 외부의 일들을 풀어나갈 것. 뚜렷한 목적을 세우고 역경을 헤쳐 나갈 때 만사가 순탄해진다. 역마살이 발동하니 멀리 여행은 이롭지 않다. 원행도 삼갈 것.

50년생 주변의 여건이 녹록치가 않다. 말을 아끼고 행동은 천천히 하는 음력 7월이 되어야 한다.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62년생 자신의 애매한 처세로 인하여 상황을 복잡하게 만든다. 소신을 가지고 행동하는 자세가 절대 필요할 시기.

74년생 마음이 불안하다하여 일어나지 않은 일로 미리부터 고민하지 말라. 미리 고민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

86년생 자신의 능력 이상의 목표를 세우지 말라. 큰 목표보다는 작은 일을 도모함이 바람직하다. 성급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상대방에게는 솔직해져라. 얽혔던 일은 서서히 풀려나간다. 서두르지 말고 자기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며 적극적인 자세는 오히려 금물이다. 무리수를 띠는 여행은 금물이다.

51년생 기대했던 일들이 조금씩 빗겨 나갈 수도 있겠다. 평정심과 초심을 유지하는 자세로 임하라.

63년생 즐거움과 슬픔이 반반인 시기이다. 지금은 상황이 어렵다 해도 마음의 평정을 유지할 때 행운도 따른다.

75년생 솔직하게 다가가 시원하게 속마음을 밝혀라. 일만 잘 풀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까지도 한결 편안해진다.

87년생 상문수가 드는 달이니 만큼 문상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구설수가 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이니 언행에 주의.


辰(용띠운세)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면 생각지 않았던 재물이 따르니 이 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진실한 마음가짐으로 대하다 보면 사업과 대인관계에 새로운 길이 열린다. 순리대로 임하여 풀어 나갈 것.

52년생 행운이 따르는 운세이다. 가까운 곳으로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는 것도 좋겠다.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계획을 세워 보도록.

64년생 작은 문제는 따르겠으나 간절히 원하던 것을 마침내 이루게 된다. 단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76년생 자신의 허점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라. 경쟁자는 당신의 빈틈을 예의 주시하고 있음이 분명하다.

88년생 기쁜 마음으로 자신의 실속을 챙기도록 하라. 모든 일들은 순탄하게 진행이 되니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다.


巳(뱀띠운세) 좋은 사업이라면 남에게 양보할 리가 없으니 상대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마라. 공연한 과욕으로 마음만 허망해질 뿐이다. 마음만 들뜨고 이익은 없겠다. 망신수가 있으니 이성의 유혹에 조심하라.

53년생 아플 때는 모든 것을 잠시 접고 쉬는 것이 좋겠다. 안 되는 일과 도전해도 되는 일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65년생 계획을 세울 때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충동적인 행동에서 후회할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77년생 명예 실추가 예상되니 매사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이번에 망가지면 회복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필요.

89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으므로 해서 다툼이 생긴다. 의욕이 떨어져 공상만이 무궁무진하니 주의.


午(말띠운세) 철저하게 확인하고 검토, 분석을 해야 손해를 막을 수 있으니 매사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추진하라.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할 때 금전운이 호조세를 이루며 하는 사업에 뜻하지 않는 수입이 따른다.

54년생 모든 것을 가지려 하다가 가진 것을 잃을 수도 있는 시기이다. 무리한 욕심을 버리고 선행을 베풀어라.

66년생 말만 앞세우는 태도는 곤란하니 벗어나야 한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78년생 새로이 시작하는 일에 마음이 무척 들떠 있으나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여 계획대로 진행해 나가라.

90년생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때이다. 이성과의 사랑의 여유를 즐겨 보도록.


未(양띠운세) 안정을 이루지 못하면 매사가 불안해진다. 성급함 보다는 주위의 자문이 필요함을 명심하라. 귀인이 도우니 우연히 뜻이 통하는 사람과 인연을 맺겠다.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니 금전은 안정세를 이룬다.

55년생 집안의 오래된 문제가 해결되며 자녀들과의 관계도 돈독해지는 시기가 된다. 즐거움은 스스로 만들기 나름이다.

67년생 좋지 않은 일들이 겹치니 문제가 생긴다. 아직은 늦지 않았으니 용기와 희망을 가져라.

79년생 이익과 관련하여 생각이 많아지는 때이다. 너무 많은 생각은 무리수를 띄우니 피하도록.

91년생 윗사람과의 관계는 호전세를 이루게 된다. 생각지도 않은 일로 금전 도움도 받을 수 있으며 승진운도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지나친 물욕을 버릴 때 상당히 큰 이익을 얻게 된다. 예상 외의 효과와 명예도 얻겠다. 단 과격하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이로우며 경솔한 판단으로 밀고 나가면 손해만 따르니 성급하지 말라.

56년생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하겠다. 바쁘다 하여 절대 뒤로 미루지 말 것.

68년생 대인관계는 상생의 관계가 될 듯하다. 예상했던 것보다는 일의 진전이 빠를 것이다. 사업운, 금전운이 대길의 운세.

80년생 아직은 늦지 않았으니 예전과 같은 열정을 갖추고 용기와 자신감으로 무장하여 열정을 쏟아 붓도록 하라.

92년생 이성운의 관계가 급진전 될 시기이다. 짝사랑을 고백하는 시기이기도 하니 자신감을 갖고 행동에 옮겨라.


酉(닭띠운세) 현실을 짜증스럽게 생각하지 말라. 어진 덕을 쌓으면 기쁨이 따른다. 새로운 사업에는 손대지 말라. 지금 상태에서 만족하고 하던 일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유익하다. 자중하고 인내함이 이롭다.

57년생 주변 정리가 필요한 시기이다. 별것도 아닌 일로 망신수를 당할 일이 따른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 수도.

69년생 모든 면에서 새로운 변화를 생각하고 있으나 주위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하라. 오해와 갈등도 따른다.

81년생 예상했던 것들이 적중하니 적지 않은 이득을 챙길 수 있겠다. 단 자만심은 질투와 시기를 낳으니 주의하라.

93년생 동료들과 화합을 이루도록 노력을 기울여라. 서로의 화합으로 일의 능률을 향상시키게 된다.


戌(개띠운세) 정신이 안정되니 재물운, 문서운이 따른다. 무리한 욕망은 건강만 해치니 여유를 찾아라. 계획하는 일이 잘 풀려나갈 것이니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하라. 다만 인정에 치우치게 되면 구설수와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

58년생 금전에 대한 애착을 버리고 베풀도록 하라. 스스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자세가 생활의 지혜가 된다.

70년생 결코 지나치지 않은 행동과 분위기로 주위의 선망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노력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82년생 외국으로 출장을 가게 되거나 비즈니스를 위해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스트레스와 과로에 주의하라.

94년생 애정운에는 이상이 없으나 다툼이 많아지고 짜증이 나는 일도 생기는 시기이다. 마음의 안정을 우선시 하라.


亥(돼지띠운세)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이성을 잃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지켜 나가라. 작은 일로 인하여 구설수와 시비수를 겪게 된다. 항상 자신의 판단이 최상은 아님을 터득하여 주위의 의견을 참조함이 바람직하다.

59년생 한 길 사람 속을 알기는 어렵다. 가까운 사람을 쉽게 믿고 행동하지 말라. 배신수와 모함에 조심해야 한다.

71년생 가는 길이 험난하다고 되돌아 올 수는 없는 상황이니 차라리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83년생 현재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방향을 바꾸게 될 수도 있으니 신중을 기하여 진행하라.

95년생 고집이 세고 남에게 지시를 받기 싫어하는 성격의 사람이 아랫사람으로 들어오게 되니 신경이 쓰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