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2018년 8월 23일 오늘의 띠별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2018년 8월 23일 오늘의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8월 23일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입니다.


쥐띠 84년생 :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자 외부활동을 계획했으나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친구나 동료들과 홈 파티를 준비해 보세요.

72년생 :내가 내뱉은 말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보게 될 수 있습니다. 신중하고 진중하게 말하고 행동했으면 합니다.

60년생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목적의식을 가져보세요. 계획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48년생 :결과에 대해서 평가하는 시간을 꼭 가지세요. 내일을 위한 대안을 찾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외부활동은 다음으로 미루고 가족들과 시간보내며 가족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소띠 85년생 : 회피하지 않으면 해결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포기하지 마세요.

73년생 : 업무 스케줄을 다시 한 번 정리해 보세요. 프로젝트의 진행 정도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여 낭패를 당할 수 있습니다.

61년생 :오늘은 돈보다는 명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선택했다면 자신의 능력이상을 시험 받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나의 몫은 전체의 20% 정도입니다. 더 많은 것을 욕심내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소원해 질 수 있습니다.

37년생 :근육통으로 고생하실 수 있습니다. 찜질이나 마사지를 통해 근육을 풀어주세요.


호랑이띠 86년생 :거짓말이 탄로날 수 있습니다. 작은 거짓말이 더 큰 거짓말을 낳습니다. 약간의 손해를 감수하더라도바로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약속을 했으면 지키려고 노력해 보세요. 결과는 중요치 않습니다. 당신이 약속을 지키려고 했다면 그것만으로도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오늘은 고민이 많으시죠? 힘들겠지만 배우자와 상의하는 것이 피해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50년생 :‘당신 덕분에 행복해’ 라고 말해보세요.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빨리 회복해야마음이 편해 질 것입니다.

38년생 :비밀 하나쯤은 간직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는 것보다 비밀 하나쯤은 간직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계획되지 않은 일정들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새로운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는 받겠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게 하루를 보내도록 노력해 보세요.

75년생 :이제는 자기 PR시대입니다. 자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세요. 실보다는 득이 많은 날입니다.

63년생 :더 많은 돈이필요하겠지만 여기까지 입니다. 노력한 대가 이상은 오히려 해로울 수 있습니

다.

51년생 :지식과 경험을 빛을 바라는 날입니다. 내가 가진 지식과 경험을 대가를 바라지 말고 전달하세요. 더 큰이익으로 돌아 올 것입니다.

39년생 :옛 생각들이 많이 나시죠? 친구나 지인들에게 전화로 안부를 물어보세요.


용띠 88년생 :배우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실행으로옮기셔도 됩니다. 학위나 자격증, 교육 등 배움의 기회는열려있습니다.

76년생 :누군가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하세요. 자신의 일을 누군가에게 맡기는 당장은 편해지겠지만 그 일을 앞으로 못할 수 있으니 직접 해결 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세요. 오늘 하는 일이 부메랑이 되어 큰 일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52년생 :인생은 마라톤입니다. 멀리보고 완급조절을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40년생 :생애설계가 필요한 날입니다. 인생을 다시 한 번 돌아보고 남은 미래를 구체적으로 설계해보세요.


뱀띠 89년생 : 몸의 밸런스가 깨질 수 있습니다. 업무과중이나 스트레스로 몸의 밸런스가 깨질 수 있으니 휴식을 권합니다.

77년생 : 감정조절이 힘든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화가 나는 상황이 발생하면 긴 호흡을 통해 감정을 조절해 보세요.

65년생 : 막힘 없이 일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행운도 따르는 날이니 이 분위기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자만은 금물입니다.

53년생 :힘겹게 이겨내고 있지만 슬럼프가 찾아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이 난관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41년생 :내 얘기를 들어줄 친구를 사귀어 보세요. 동성보다는 이성이 낫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말띠 90년생 :경제적 문제를 해결해야 업무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내 뒤에는 나를 응원해 주는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고 힘내세요.

78년생 :동료나 직장상사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세요. 성장을 위해서는 쓴 소리가 약이 될 수 있습니다.

66년생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3번을 더 생각하고 결정하세요. 결정이 힘들다면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을청하셔도 됩니다.

54년생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 했습니다. 지난 실패를 거울삼아 성공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42년생 :둘 다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를 선택하면 하나는 내려놓으셔야 하나를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노력하고 또 노력하세요. 노력 없이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79년생 :이성간의 다툼이나 논쟁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 무엇을 얘기하는지 본질을 파악하세요.

67년생 :뜻밖의 목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술자리로 탕진하지 말고 저축하는 것이 남는 것입니다.

55년생 :마음은 청춘이지만 몸은 그렇지 않습니다. 황새 따라가려고 하지 마세요.

43년생 :행복은 작은 곳에 있습니다. 작은 행복이 모여 큰 행복이 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시비나 다툼 또는 송사에 휘말릴수 있으니 오늘 하루는 자중 하시기 바랍니다.

80년생 :생각을 바꾸면 문제가 풀립니다. 정답이라 생각했던 것이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함께 고민해 보세요.

68년생 :다른 사람을 쓰러뜨리면서 올라갈 필요는 없습니다. 서로 상생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56년생 :오늘 컨디션은 좋습니다. 현황을 잘 활용하여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상황을 이끌어 보세요.

44년생 :좋은 스승이자 멘토가 되어주세요. 당신의 지식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 후배들이 많습니다.


닭띠 93년생:사람들마다 추구하는 가치는 각자 다릅니다. 나의 가치가 옳다고만 한다면 함께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문화를이해하도록 해 보세요.

81년생 :본의 아니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빠른 해명이 오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69년생 :한가지 일에 몰입해 보세요. 많은 일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긴급한 일을 간추려하나 하나씩 해결해 나가세요.

57년생 :경제적 관념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충동구매로 이어질 수 있으니 내일 다시 한 번 고민해서 구매하도록 하세요.

45년생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만약 자가용을 몰고 나간다면 운전 조심하세요.


개띠 94년생 :취업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면 오늘은 좋은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2년생 :어린 후배에게서도 배울 점이 많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세요.

70년생 :문서나 보고서를 꼼꼼히 살펴보고 계약하거나결제하세요. 놓치는 부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58년생 :불행하다고 느끼세요? 주변을 둘러보면 자신보다 더 불행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보다는작은 행복을 찾아보세요.

46년생 :작은 일거리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큰 돈을 버는 일은 아니나 내가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돼지띠 95년생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입니다. 많은 아이디어 중 사업화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구체화해 보세요.

83년생 :갈등이 더 커지기 전에 화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먼저 화해를 손을 내 미세요.

71년생 :프로젝트를 맡아야 하나 고민이시죠? 자신과 동료들의 능력을 믿으세요.

59년생 :약간의 자랑은 좋지만 겸손을 잃지 말아야합니다. 자랑만 늘어놓는다면 기회가 사라질 지 모릅니다.

47년생 :자신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세요.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 (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