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4일 띠별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4일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24일,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회사일 뿐 아니라 집안일까지 관심 가져야하는 날입니다. 어느 하나 소홀히 할 수 없어 머리는 아프겠지만 나중에 좋은 결과로 돌아 올 것입니다.

72년생 :돈과 관련된 계약서는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별일 없겠지 하면서 지나치면 많은 손해를 보실 수 있습니다.

60년생 :수중에 뜻밖의 돈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20%정도는 맘껏 사용하셔도 되지만 나머지는 노후를 대비하세요.

48년생 :피로가 누적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건강부터 먼저 챙기세요.

36년생 :삶의 활력소가 되어줄 취미생활을 가져보세요.


소띠 85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데이트도 완급조절이 필요합니다. 너무 앞서나가지 마세요.

73년생 :실행으로 옮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그 동안 생각만하고 있었던 일을 구체적으로 계획하여 실행으로 옮기세요. 그래야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61년생 :새로운 사업에 대해서는 신중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파트너나 동료들과 충분히 상의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될 운입니다. 진행중인 일에 힘을 실어줄 파트너나 투자자를 만나 사업에 탄력을 받을 것입니다.

37년생 :장거리 여행은 자제하는 편이 좋습니다. 오늘은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며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우연을 가장한 계획적 만남으로얻은 이익은 언젠가는 더 큰 손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74년생 :더 좋은 직장에서 스카우트 제안을 한다면긍정적으로 고려해 보세요.

62년생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합니다.

50년생 :자녀와의 갈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명령하지 말고 경청하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38년생 :위기는 곧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상황이 불리하더라도 웃음을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예상치 않았던 일들로 당황할 수 있습니다. 유연하면서 융통성 있게 잘 넘긴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소신을 가지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세요. 어정쩡한 태도는 신뢰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모처럼 가정에활력이 넘칩니다. 저녁을 함께하면서 화목한 시간을 보내세요.

51년생 :예상치 못한 곳에서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체력 보강으로 마음의 여유를 가지도록 하세요.

39년생 :집안의 공기가 탁해 머리가 아플 수 있습니다. 집안의 공기를 순환시켜 맑은 공기가 유입되도록 해주세요.


용띠 88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한 날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자신의 능력만으로는 힘들 수 있습니다.

76년생 :한 사람에 대한 믿음은 오랜 시간을 두고그 사람을 겪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쉽게 믿지도 말고 멀리하지도 마세요.

64년생 :같은 실수는 한 번이면 됩니다. 컨디션 난조로 같은 실수를 여러 번 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리셔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부동산 계약을 하게 된다면 꼼꼼히 살펴보시기바랍니다. 보이는 것만 보지 말고 보이지 않는 부분도 봐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40년생 :체력보강을 위해 맛있는 음식으로 영양보충하시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새로운 직업을 원하신다면 지금도 늦지않았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자신에게 맞지 않아 고민하고 계시다면 새로운 직업을 찾아보세요.

77년생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느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 공간에서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65년생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도 좋으나 마지막선택은 자신이 하는 것입니다. 확신이 있을 때까지 고민하고 또 고민하세요.

53년생 :회의의 분위기를 무거울 수 있습니다. 아래 사람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말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41년생 :취미생활로 핸드메이드 만들기는 어떠세요? 가까운 문화센터를 들러 자신이 할 수 있는 과정을 선택해보세요.


말띠 90년생 : 이성에게 끌리는 날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먼저 연락해 보세요.

78년생 : 주변 환경이 뒷받침되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자신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좋은 외부환경을 만나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기다려 보세요.

66년생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체력도 뒷받침되어야합니다. 체력이 따르지 않으면 쉽게 포기할 수 있으니 체력을 기르세요.

54년생 :오늘은 횡재수가 따르는 날입니다. 큰 노력 없이 번 돈은 아끼는 사람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2년생 :베푸는 것에 대가를 바라지 마세요. 대가를 바라지 않는 베품은 사람들을 기쁘게 함은 물론이고 내 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오늘의 아픔을 이겨낸다면 밝은 태양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사면초과의 상황이 될 수 있으나 희망의 끈은 놓지 마시기 바랍니다.

79년생 :배우자와 갈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다면 자녀의 힘을 빌어 갈등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67년생 :재테크를 하고 있다면 소액은 괜찮지만 큰액수를 투자할 때는 다시 한 번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55년생 :인연은 나이와 상관없이 옵니다. 오늘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적극 노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43년생 :육체 노동은 내일로 미루세요. 오늘은 몸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부모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소원했던 부모님과의 관계도 회복할 겸 전화나 감사의 선물을 보내보세요.

80년생 :이성과 함께 있을 때는 오해의 소지가 생기지않도록 하세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오해를 만들기도 합니다.

68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한 때입니다. 기분전환용으로 미용을 하거나 쇼핑을 하면서 자신에게 투자하세요.

56년생 :중요한 전략이나 정책을 발표해야 한다면 한발짝 물러나 전체를 조감한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44년생 :마음이 편안한 날입니다. 그 동안의 걱정이나 근심은 잠시 접어두고 편안한 마음으로 좋은 사람들과 담소를 나눠 보세요.


닭띠 93년생:오르막길을 오르고 있지만 곧 내리막길이될 것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조금 더 힘내세요.

81년생 :일을 함에 있어 명분이 없거나 흔들릴 수있습니다. 하지만 옳은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되면 자신을 믿고 실행해 보세요.

69년생 :재물운이 좋은 날입니다.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충분한 돈을 만지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나와 생각이 다르다 하여 배척하지 마세요. 그 사람에서 배울 점도 많습니다.

45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세요. 분수에 맞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오늘은 이리저리 바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큰 성과는 없지만 신뢰를 쌓아가게 될 것이니 소홀히 하지 마세요.

82년생 :분석도 중요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자신의직감을 믿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70년생 :소화기관이 약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날고기는 익혀서 드시기 바랍니다.

58년생 :이익보다는 손해를 더 보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손해는 나중에 다시 되찾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멀리서 친한 친구가 찾아옵니다. 따뜻하게 맞이하시면 됩니다.


돼지띠 95년생 :돈 관계는 냉정해야 합니다. 돈을 빌려줘야 할 상황이라면 계약서를 반드시 체결하세요.

83년생 :반드시 오늘 끝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내일로 미루게 되면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옳다고 생각되면 실천하세요. 주변에 만류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옳다고 생각되면실행으로 옮겨보세요.

59년생 :신경이 날카로워지는 날입니다. 웬만하면 힘든 일이나 어려운 결정은 내리지 마시고 마음을 편안하게 갖도록 노력해 보세요.

47년생 :다른 사람을 도와 주고 싶으신가요? 생각하고 있는 것에 20% 안에서 도움을 드리도록 하세요.그 이상을 주게 되면 자신이 힘들어 집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