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보면 손해!] 풀무원 골든블루 올가홀푸드 外

공유
0

[안보면 손해!] 풀무원 골든블루 올가홀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풀무원, 장 건강 사수 제품 소개


풀무원 제공
풀무원 제공

풀무원 바이오틱스는 24일 장 건강 개선에 좋은 제품을 소개했다. ‘풀무원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블랙'은 식약처로부터 장 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 병에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의 유산균이 함유됐으며 당은 8g에 불과하다. 특히 일일 배달 서비스로 매일 아침 신선한 제품을 편리하게 맛볼 수 있다.

◇골든블루, 2018 송도맥주축제에 '칼스버그' 참가

골든블루는 오는 25일부터 2018 송도 맥주축제 에 참가, ‘칼스버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과 가볍고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이다. 골든블루는 송도 맥주축제에 첫 참가로 생맥주 판매, 칼스버그 글라스 증정, 부채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소비자들에게 한층 다가가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 올가홀푸드, '초가을 햇과일 대전' 개최

올가홀푸드는 오는 9월 6일까지 갓 수확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햇과일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초가을 햇과일 대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껍질째 먹는 아리수 사과(1.3kg/9980원) △껍질째 먹는 샤인머스캣 청포도(500g/1만1500원) 등이 할인 판매된다. 올가는 이번 행사와 함께 통합 멤버십 론칭 16주년 기념으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가 3 PLUS 프로폴리스 치약 (120g)’과 ‘올가 유기농 쌀겨 마스크팩 (250ml)’ 등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매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남양유업, 아이꼬야 3종 출시

남양유업은 24일 우리 아이를 위한 안심주스 아이꼬야 ‘레드비트 사과’, ‘당근과 토마토’, ‘딸기와 양상추’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심 주스 아이꼬야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설계를 통해 맛과 영향의 균형을 맞췄으며 신개념 종이캔 ‘카토캔’을 적용했다. 남양유업은 다음달 말까지 온라인 프로모션을 주차별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꼬야의 가격은 6900원(140ml/6입)이다.

◇ 광동제약, 제주 삼다수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광동제약은 24일 제주삼다수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니즈에 맞춰 가정 배송 서비스를 마련,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모바일 앱에서는 500mL 20개입과 2L 6개입 등 팩 단위로 제품을 판매하며 종류에 관계 없이 3팩 이상이면 주문이 가능하다. 또 원하는 기간과 횟수를 지정할 수 있는 정기배송 기능도 갖추고 있다. 광동제약은 앱을 통해 신규 회원 등록 시 1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