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안국건강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안국건강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동아제약, 1회 적용 무좀치료제 '터비뉴원스' 출시

동아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은 24일 1회 적용으로 간편한 무좀치료제 ‘터비뉴원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터비뉴원스의 주성분은 무좀원인균을 살균하는 테르비나핀염산염으로 반복적으로 도포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1회 적용으로 무좀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약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용량은 6g이다. 사용방법은 바르기 전 질환 부위를 깨끗이 씻고, 완전히 건조시킨 후 양쪽 발이 충분히 적셔지도록 바르면 된다. 약의 효과를 높이려면 도포 후 24시간 동안 씻지 않고 그대로 둔다.

◇ 안국건강, '알티지 오메가3' 출시

안국건강은 24일 ‘안국 알티지 오메가3’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메가3는 전세계적으로 수십 년 동안 그 효능이 검증되어 왔다.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오메가3의 효능으로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등 을 인정하고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이러한 효능을 갖는 오메가3는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다. 안국 알티지 오메가3는 알티지형 오메가3를 100% 함유한 제품으로, 특히 최상급 신선도를 자랑하는 노르웨이 VIVOMEGA사의 오일만을 사용했다. 1일1캡슐 식사 직후 또는 식사 중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