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5일 띠별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5일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25일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쥐띠 84년생 :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으며 처음엔 두려울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감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72년생 : 기회가 찾아왔으나 자금이 부족하여 낭패를볼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가 되어져 있지 않으면 다음에도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0년생 : 제2의직업이 필요할 때입니다. 평소에 관심 가졌던 분야에 대해 틈틈이 공부를 해 두세요.

48년생 : 눈 앞의 이윤을 취하려고 하지 말아야 할일을 한다면 더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 허세를 버리고 진실하게 사람을 대하면 새로운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자신 있는 일이라도 다시 한 번 점검하여문제 없는지 살펴보세요.

73년생 : 사업제안과 관련하여 발표가 있다면 행운이따르는 날입니다. 긴장하지 말고 평소에 하던 대로 하시면 됩니다.

61년생 : 직장생활에서 동료들간의 원만한 관계를 지속한다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약간의 오해는 있겠으나 해프닝으로 마무리 될 듯 합니다.

49년생 : 맡은 자리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게 되는날입니다. 직분에 충실하게 역할을 다 한다면 신임을 얻게 될 것입니다.

37년생 : 불필요한 말과 행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진심 어린 말과 행동으로 상대방을 감동시키도록 노력해 보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어제의 기억은 잊어버리고 내실을다져야 할 때입니다. 상호 화합하여 하나가 될 수 있어야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지식보다는 지혜가 필요할 때 입니다. 윗사람의 경험을 잘 듣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62년생 : 은퇴를 준비 중이라면 새로운 인생을 위해새 목표를 세워보세요. 막연한 생각으로는 행복한 삶을 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50년생 : 웃는 얼굴에 침 뱉지 못합니다. 굳은 표정보다는 웃는 얼굴로 사람들과 소통한다면 좋은 일자리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38년생 :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자신의 능력을 펼쳐보세요. 돈을 바라지 않고 내가 가긴 재능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다면 뜻 깊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당신의 선행으로 주변 사람들에게좋은 평판을 얻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신이 산만하여 직접 운전하는 것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3년생 : 교육의 기회를 통해 새로운 눈이 열릴 수 있으니 배움의기회를 잘 활용하세요.

51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승진이나 새로운 식구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39년생 : 큰 기쁨이 있는 날입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자녀들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유명인이나 연예인이라면 구설수가 있을수 있으니 말조심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저녁 술자리는 웬만하면 피하시기 바랍니다.

76년생 : 돈을 벌었으면 아랫사람과 즐거운 저녁이라도함께 하세요.

64년생 : 직장인이라면 포상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날입니다. 인내와 노력의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52년생 : 강사나 교육계통에 계시다면 명예가 드높아질것입니다. 힘들었던 생활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40년생 : 작은 활동에도 피곤해 질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뱀띠 89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인연이 나타날 수있습니다. 나의 이상형이 눈 앞에 나타날 수 있으니 용기를 내 보세요.

77년생 : 나에게 찾아온 한 사람에게도 정성을 다하세요. 그 사람으로 인해 새로운 행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

65년생 : 자신의 세력을 만들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큰 일을 도모하려고 한다면 자신과 맞는 사람들을 규합해 보세요.

53년생 :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 굳이 거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동안 베푼 것에 대한 보답으로생각하고 도움을 받으세요.

41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을 권해 드립니다. 가까운 산이나 바다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말띠 90년생 :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바라 볼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말에 책임을 져야 할 지도 모릅니다.

78년생 : 두 가지 프로젝트를 동시에 하기에는 벅찰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부터 마무리하고 다음 프로젝트를 진행하세요. 욕심을 부린다면 오히려 피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 잘못 한 게 있다면 빠른 사과가 더 큰일을예방합니다. 고집 피운다고 해결 될 일은 아닙니다.

54년생 : 급여보다는 하고 싶은 일을 찾아보세요. 경제적인 안정을 찾아야 할 시기 입니다.

42년생 : 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모릅니다. 자신의 고민이나 걱정을 가족들에게 털어놓으세요.


양띠 91년생 : 미래에 대한 걱정이 많은 날입니다. 고민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허심탄회하게 얘기 나눌 수 있는선배나 멘토가 있다면 자문을 구해보세요.

79년생 : 롤모델을 선정해 보세요. 어디로 가야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는 롤모델을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67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생각해 둔 목표를 달성할수 있을 것입니다. 오랜 동안 생각했던 일이 있다면 시작해 보세요.

55년생 : 땀은 배신하지 않는다 했습니다. 오늘의 노력은 조만간 좋은 성과로 보답 받으실 겁니다.

43년생 : 주변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지 마세요. 주변 사람들의 얘기가 나의 신념이나 철학에 맞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거절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선배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세요. 삶의 얘기를 듣고 자신에 맞는 방향을 잡아보세요.

80년생 : 넓은 아량으로 포용하세요. 시기와 질투로 자신을 험담하는 주변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을포용하여 내 사람으로 만드세요.

68년생 : 다가오는 이성을 밀어내지 마세요. 모처럼 새로운 변화가 찾아옵니다. 밀어내지 말고 만남을 가져보세요.

56년생 : 내 편이라 생각했던 사람이 나를 해하려합니다. 배신자라 생각지 말고 왜 이런 행동을 하고 있는지 잘 관찰해 보세요.

44년생 : 오늘은 혼자서 마음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가져보세요. 펼쳐 놓은 일들을 하나 하나 정리하고 어떻게 해결 해 나갈 것인지 검토해 보세요.


닭띠 93년생 : 열심히 일 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딴 생각도 필요합니다. 낭비다 생각 말고 내키는 대로 행동해도 좋은 날입니다.

81년생 : 작전상 후퇴하는 말이 있습니다. 고집을 부리는 것보다 양보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69년생 : 열매를 맺게 하기 위해서는 씨앗도 좋아야하지만 주변환경과 관리도 중요합니다. 함께하는 동료들에게 정성을 다해 마음을 전하세요.

57년생 : 사랑하는 배우자와 따뜻한 밥 한끼 함께하세요. 부부간에 서운함이 들지 않도록 서로 위로하며 사랑하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45년생 : 소화가 잘 안 되는 날입니다.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건강을 챙기세요.


개띠 94년생 : 해외에 나갈 일이 있습니다. 고생은 되겠지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며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일에 지쳐 퇴사를 고민하세요? 퇴사결정 보다는 가족과 함께 식사부터 하세요.

70년생 : 자신의 자리에 맞는 역할이 주어질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능력을 발휘하세요.

58년생 : 오늘은 두 어깨가 무거운 날입니다. 책임감도 좋지만 마음의 짐을 내려놓으세요. 내가 편해야 모두가 편해집니다.

46년생 :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올 것입니다. 아낌없이 베푸세요.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진로가 불안해 질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자신을 믿으세요

83년생 : 직장이나 부서 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도움되는 곳이니 기분 좋은 마음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71년생 : 고민이나 걱정들이 해결되거나 해소되는 날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59년생 : 모두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하나를 선택하면 하나를 내 놓아야 합니다. 신중히 선택하세요.

47년생 : 컨디션도 좋으니 바깥활동을 통해 건강도회복하고 친한 친구들과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