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7일 띠별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7일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27일,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쥐띠 84년생 : 감정을 앞세워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특히 직장 내에서 이성간에 감정이

고조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72년생 : 책임감 있는 말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아랫사람이 자신을 신뢰하고 정신적으로 의지하고 따를 것입니다.

60년생 : 오늘은 투잡이나 재테크에 인연이 부족합니다. 특히 주식의 경우에는 사는 것보다 팔아서 적은 이윤이라도 남기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8년생 : 매력이 넘치는 날입니다. 자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올바른 몸가짐과 태도로 사람들을대한다면 길운의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 명예가 따르는 날입니다. 그 동안 베푼 덕으로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송받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마무리는 깔끔하고 확실하게 끝맺음지어야 합니다. 깔끔하게 마무리 못했다면 추후에라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73년생 : 행운의 여신이 함께하는 날입니다. 불법을 행하지 않는다면 재물운 뿐 아니라 부부관계도 좋습니다.

61년생 : 저 산 너머에 원하는 것이 있으니 고생을마다하지 마세요. 상황적으로는 자신에게 좋지 않으나 이 난관을 이겨낸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49년생 :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 여러 가지로 불안정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개의치 말고 해야 할 일을 하거나 유산소 운동으로 체력을 보강하세요.

37년생 : 어디론가 떠나고 싶으시죠? 장거리 여행보다는 하루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곳을 찾아보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직장에서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고있습니다. 스스로 일거리를 찾아서 실행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에 지원해 보세요.

74년생 : 일정에 맞춰 일을 해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빨리 관련된 사람들과 협의하여 대안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62년생 : 새로운 팀을 맡게 되어 명예나 재물이 따를것으로 보입니다. 함께하는 팀원에게 따뜻한 선배가 될 수 있도록 잘 리더 하세요.

50년생 : 뜻밖의 곳에서 제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거절하지 마시고 긍정적으로 판단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38년생 : 주변 사람들 뿐 아니라 자녀들의 일에 간섭하고싶어합니다. 적당한 간섭은 서로에게 도움이 되나 지나친 간섭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새로운 신규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힌트를 얻게 될 것입니다. 동료들과 함께 공유하여 보다 더 구체화 시켜보세요.

75년생 : 직업에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윗사람의 지식과 경험을 도움 받아 결정해 보세요.

63년생 : 아랫사람을 존중해야 자신이 인정받습니다. 시대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고

객 변화에 대해서는 아랫사람의의견을 귀담아 들어주세요.

51년생 : 의사결정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결정을 내리지 못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질병에 노출 될 확률이 높습니다. 외부활동은 줄이고 체력을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중요한 일을 동시에 진행하다가 일을그르칠 수 있습니다. 순서를 정해서 하나씩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목표지향적이 되어보세요. 사업을 하거나 직장에서 일을 함에 있어 삶의 방향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64년생 :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될것입니다. 힘든 상황은 지나가고 있으니 동료들과 의기투합하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재물을 모으는 힘이 다소 약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지출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자기고 있는 자금을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윗사람으로써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으며찾아오는 손님들이 많은 날입니다. 손님 대접에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부모와의 정이 각별해 지는 날입니다. 부모님 생각이 나면 지금 바로 전화로 안부를 여쭤보세요.

77년생 : 나와 맞지 않는 동료나 부하직원이 있다하여 멀리하지 마세요. 멀리하면 당장은 좋을지는 몰라도 더불어 함께 해야 할 사이입니다.

65년생 : 사람들과 친해지도록 노력하세요. 혼자가 편할 수 있지만 오래가지 못합니다.

53년생 : 오늘은 노력한 대가에 대해 보상받지 못할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상심하지는 마세요.

41년생 : 꼰대 라는 소리 듣기 싫으시죠? 다른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고 불필요한 말은 자세하도록 노력하세요.


말띠 90년생 : 윗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먼저 다가가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78년생 : 친구를 사귐에 있어 귀하고 천함은 없습니다. 득과 실을 생각하지 말고 순수한 마음으로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가 보세요.

66년생 : 오늘은 사업운이 좋습니다. 사업제안을 받게 되거나 투자제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좋은 기회이니적극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54년생 : 친분관계가 흔들릴 수 있는 날입니다. 이익이 없다 하여 배척하지 말고 마음을 열고 상대를 대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컨디션이 평소와 같지 않다면 가까운 병원에서검진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다양한 경험을 쌓을 기회가 주어지는날 입니다. 소극적인 행동보다는 적극적으로 나서서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하세요.

79년생 : 회사 일은 잠시 접어두고 배우자와 좋은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오늘 저녁은 배우자와 멋진 곳에서 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 나의 제안이 선택되지 않는다 하여 실망할필요는 없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무엇이 문제인지 살펴보고 보강해서 내일 다시 제안해 보세요.

55년생 : 자녀에게 그 동안 하지 못했던 애정표현을해보세요. 처음엔 쑥스러워 하겠지만 습관화 하시기 바랍니다.

43년생 : 왠지 모르게 외로움을 타는 날입니다. 가까운 친구에게 연락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취업을 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어느 정도 자신의 방향과 일치한다면 취업을 신중하게 고려해 보세요.

80년생 : 편법을 사용하게 되면 결국엔 손해를 보게됩니다. 바쁘더라도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기 바랍니다.

68년생 : 아랫사람으로부터 우유부단한 상사가 되지않도록 명확하고 분명하게 업무를 전달하세요.

56년생 : 신중하게 고민해서 결정한 사항에 대해서는실천을 해보고 평가하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애기에 흔들리면 성과도 흔들리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배우고자 한다면 기회는 만들어 질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준비를 철저하게 하세요. 다시 한 번 더 확인하고 문제가 없는지살펴보세요.

81년생 : 반드시 피드백을 해서 다음 업무에 반영토록하세요. 업무가 이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을 위해꼭 분석해서 개선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69년생 : 노력에 대한 보상을 기다리고 있나요? 보상을 받기에 좋은 날입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좋은 소식을 전해줄 것입니다.

57년생 : 이제 시작입니다. 욕심을 잠시 내려놓으시고 내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5년생 : 옛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추억을 떠올리며 담소를 나눠보세요.


개띠 94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 될 수 있습니다.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첫 직장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거래처와의 계약 건이 잘 마무리 되어 회사에도움을 줄 것입니다.

70년생 : 최선을 다하지만 혼자서는 힘들다. 동료들과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해야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58년생 : 하는 일마다 꼬여버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나 고민이신가요? 잠시 업무를 그만두고 휴식을 취하세요. 꼬인매듭을 풀고 난 후 천천히 다시 시작하셔야 합니다.

46년생 : 주변에 사람들이 도움 주고 있습니다. 도움 받은 이상으로 사람들에게 베푸세요.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게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나의 멘토입니다. 나에게 지식과 경험을 제공해 줄 사람들입니다. 진솔한 마음으로 다가가관계를 가져보세요.

83년생 : 아랫사람을 칭찬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성공적인 성과는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낸 결과물입니다. 서로 칭찬하며기쁨을 나눠보세요.

71년생 : 줘야 할 돈이라면 아낌없이 주세요. 갚아야 할 돈이 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이자를 얹어 주세요.

59년생 : 분위기를 전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삶이 지쳐있다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소개받아 기분을 전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새로운 계획을 세워 새 출발 하는 것도좋습니다. 새로운 이성을 만나셔도 좋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