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보면 손해!] 일동후디스 하이트진로外

공유
1

[안보면 손해!] 일동후디스 하이트진로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 아워홈, 사시사철 즐길 수 있는 보양식 요리탕 3종


아워홈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간편 보양탕 2종과 요리탕 1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귀한 보양탕은 ‘칼칼한 통장어탕’과 ‘진한 추어탕’ 2종으로 가격은 각각 9000원 5580원이다.두 제품은 봉지째 중탕하거나 냄비어 부어 5~6분만 데우면 조리가 완성된다. 보양탕은 직접 재료를 준비해 끓여먹기에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드는 음식이다. 귀한 요리탕으로는 ‘시원한 통골뱅이탕’을 출시, 가격은 9000원이다.

◇ 도드람, 도드람김제FMC 준공 기념 할인 판매

도드람은 도드람김제FMC 준공을 기념하여 오는 29일부터 31일 오전 11시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도드람한돈 생삼겹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도드람은 행사 기간 동안 도드람몰 회원을 대상으로 생삼겹살 1팩(500g)을 정상가격에서 54% 할인된 가격인 5천원에 판매한다.행사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한 아이디 당 최대 2팩(1kg) 구매 가능하다.

◇ 하이트진로, 숙취해소 전용 음료 '새벽헛개'

하이트진로음료는 숙취해소 기능을 강화한 헛개차 음료 ‘새벽헛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벽헛개’는 음주 전후 숙취는 물론 다음날 갈증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숙취해소 전용 차음료이다. 기존 드링크 타입 숙취해소 제품과 헛개차 제품의 장점만을 모아,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맛과 알코올 분해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벽헛개’는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500mL 한 페트(PET)에 편의점가 기준 2000원이다.

◇ 일동후디스, '자연방목' 사행시 이벤트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사행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게시물에 ‘자연방목’ 단어로 사행시를 지어 댓글을 달면 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노블 스틱커피세트를 비롯, 유아스킨케어 ‘베베랩’ 2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