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31일 띠별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31일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31일 금요일 오늘의 띠별운세



쥐띠 84년생 :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동업도 좋으나금전적 문제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2년생 :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단언하거나단정짓지 마세요. 변화하는 트렌드를 잘 읽어내어 내고 처해 있는 상황에 맞도록 적절히 대응하세요.

60년생 : 통제하거나 간섭이 많아지면 불평과 불만이늘어날 수 있습니다. 통제와 간섭을 필요하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행동이 필요할 것입니다.

48년생 : 다른 사람을 생각하거나 돌볼 여유가 없어마음만 급한 하루 입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집안이 편안해야 만사가 평온해 집니다. 가정에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다른 일보다 우선적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강력한 실행력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이미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더 늦기 전에 실행해야 그 다음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73년생 : 자신이 먼저 명확하게 이해하고 인지하고있어야 상대방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서로가 같은 내용으로 이해해야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있습니다.

61년생 : 흔들리는 마음 때문에 함께하는 사람들이곤욕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리더가 우왕좌왕하면

아랫사람 또한 제대로 된 일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49년생 : 은근슬쩍 넘어가더라도 문제는 그래도 남아있습니다. 힘들겠지만 문제에 집중하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가랑비에 옷 젖을 수 있으니 지금부터 건강관리가잘 되도록 일정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금전적인 문제가 앞을 가로막고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주변의 도움 또한 힘든 상황입니다. 이난관을 잘 이겨내면 앞으로의 운은 상승세를 탈 것입니다.

74년생 : 능력이 뛰어난 당신이지만 다른 사람들을홀대하거나 무시하면 안됩니다. 그 사람들과 중요한 일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62년생 : 작은 일에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세요. 한방을 기대하며 결과를 기다렸겠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50년생 : 해답은 오히려 가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38년생 : 소화기계통에 작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맛이 없다면 죽이라도 끓여 드세요.


토끼띠 87년생 : 화려한 모습의 이성보다는 내면이착한 이성은 어떠세요? 눈높이를 조금만 낮추면 인연이 되는 이성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75년생 :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결과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도에 포기하면 결과도 없습니다. 실낱 같은 희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보세요.

63년생 : 큰 일을 맡았으나 예기치 않은 곳에서 후원자를만나 큰 어려움 없이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됩니다. .

51년생 : 짧은 일탈은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삶의활력소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39년생 : 뚝 던진 말 한마디가 서운하게 들릴 수있습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더 관심을 가지고 바라봐 주세요.


용띠 88년생 : 집중력이 떨어지고 목표의식도 희미해져갑니다. 집안 인테리어를 한 번 바꿔보세요.

새로운 기분으로 새 계획을 설계해 보세요.

76년생 : 새로운 변화도 좋지만 오늘은 현 상태를유지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64년생 : 실행에 앞서 꼼꼼히 다시 한번 더 살펴보세요. 준비가 철저했다고 생각하지만 빈틈이 너무

많은 날입니다.

52년생 :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주어지고 새로운 기회까지얻게 될 것입니다. 기쁨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누세요.

40년생 :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은 아끼지 마세요. 언젠가는 더 큰 기회로 찾아 올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후회 할 일을 만들지 않는 것이 상책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찾아와 어려운 부탁을 한다면 단순하게 생각하고 결단을 내려주어야 합니다.

77년생 : 처음부터 급성장하지는 않습니다. 인내를 가지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점점 상승운을 타게 될 것입니다. .

65년생 : 재물이 들어오면 차곡차곡 쌓아놓으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얘기하지 말고 비축해 두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다른 사람들과 걸음걸이는 맞춰 걸으세요. 너무 앞서 나가도 문제고 뒤로 처져도 문제입니다. 상생을 위해서는보폭을 맞춰 걸으셔야 합니다.

41년생 : 골절상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높은 곳이나 미끄러운 곳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연애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나를 설레게 하는 사랑이 찾아오니 멋과 끼를 맘껏 부리세요. 천생의연분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78년생 : 긴장은 늦추지 말고 항상 겸손하게 행동한다면가정에서나 직장에서 이로운 일들이 발생할 것입니다.

66년생 : 오늘은 손해 보는 일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손해를 보더라도 사람관계는 잘 해 둬야 합니다.

54년생 : 감정에 치우쳐 일을 그르치지만 않는다면하늘도 내편이고 주변 사람들도 내편이 될 것입니다.

42년생 : 자식이나 손주들로 인해 웃을 일이나 기쁜일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과 함께 일을진행할 수 있지만 마음을 추스르고 한눈 팔지 않고 끝까지 집중해서 마무리 하셔야 합니다.

79년생 : 서두르지 마세요. 충분한 준비기간을 두고 철저한 계획만이 진행중인 일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67년생 : 아래서 올라오고 위에서 누르고 있는 형국이라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이 될 것입니다. 단순하게 생각하고 느긋하게 행동하세요.

55년생 :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근심걱정 없는 평온이찾아오는 날입니다. 마음도 풍족하고 물질도 풍족합니다.

43년생 : 불면으로 고생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잠자기 전에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고 따뜻한 우유한잔 드시고 주무셔요.


원숭이띠 92년생 : 상대방의 약점을 공격하지 마세요. 오늘의 이익을 위해 상대방의 약점을 잡아 공격한다면 더 큰 피해가 찾아올 것입니다.

80년생 : 모든 사람들이 내 맘 같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노력해 보세요. 문제가 생기면 대화로 풀어보세요.

68년생 : 멀리보고 넓게 보고 움직이세요.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실 겁니다.

56년생 : 화해를 해야 하는 분위기라면 먼저 손을내미세요. 먼저 마음을 보여야 상대도 마음의 문을 열어 줄 것입니다.

44년생 : 지병이 악화될 수 있는 날이니 무리하지말고 마음을 편안히 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많은 것을 얻으려면 약간의 희생은감수해야 합니다. 희생하지 않으려 하면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81년생 : 마음 맞는 사람들을 만나는 날입니다. 이 인연이 계속 될 수 있도록 노력하시면 훗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9년생 : 내 생각도 맞지만 상대방 생각도 옳습니다. 서로 융합하여 잘 활용하면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57년생 : 일이 안 풀리는 것 같아 보이지만 천천히풀리고 있는 중입니다. 마음 조급해 말고 조금만 더 기다려 보세요.

45년생 : 재물 욕심보다는 건강욕심을 부렸으면 합니다. 건강한 체력에서 삶의 에너지가 나옵니다.


개띠 94년생 : 돌출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공공장소라면 더욱 더 행동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상쾌한 하루로 시작해서 활기찬 하루로 마칠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뭐든 도전해 보세요.

70년생 : 자신의 결정에 믿음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다해 보세요.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되는 날입니다.

58년생 : 상황에 맞게 일을 진행하되 정에 얽매여일을 그르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함께 해야 일이 더욱즐겁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연락해서 저녁이라도 같이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마음 맞는친구들을 규합해 보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 것입니다.

83년생 : 씨를 뿌린 밭에서 싹이 올라오는 운입니다. 그 동안 잘 맺어왔던 사람관리가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 신규사업도 좋지만 기존 사업의 기반을 더욱다져 놓고 다음 사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한 때입니다. 일은 잘 풀릴 것입니다. 당장의 어려움을 이겨내지 못하고 포기한다면다음 기회를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47년생 :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는 날입니다. 하지만 술자리는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