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일 병신(丙申)일 띠별운세, 재주가 많아 다양한 활동으로 인간관계 넓어지는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일 병신(丙申)일 띠별운세, 재주가 많아 다양한 활동으로 인간관계 넓어지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일 토요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84년생 : 소신을 가장한 독단적인 행동이나 결정은추후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결정에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다면 다른사람들의 의견도 수렴하시기 바랍니다.

72년생 : 감정기복이 심한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은 되도록 다음으로 미루고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몸에 이로울 것 같습니다.

60년생 : 계획하고 있는 일들은 단기간에 해결되는일이 아닙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장기적인 미래전략을 도출하시기 바랍니다.

48년생 : 과거의 영광이 오늘도 올 것이라는 것은착각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과 외부환경을 다시 한 번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36년생 :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젊은 친구들의생각을 공유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안고 있는 고민을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으세요. 얘기를 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내가 어떤 고민을 하고 어떤 문제를 안고 있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73년생 : 흩어졌던 팀을 규합하여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날입니다. 옛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61년생 :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계속 겉돌고있습니다. 누군가가 총대를 매고 방향을 잡아나가야 일

의 마무리가 보일 것입니다.

49년생 : 진실한 마음이 사람을 움직이게 합니다. 큰 계약 건으로 미팅을 준비 중이라면 과장된 표현이나 미사어구보다는 진실함으로 승부를 던지세요.

37년생 : 침착함을 버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화가 나고 자존심 상하는 상황이 펼쳐 질 수 있으니 침착함으로 잘 해결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재주가 많아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기회가 찾아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도움되는 인맥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74년생 : 직장동료와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는날입니다. 밝은 분위기를 위해 유머 몇 가지를 준비해 보세요.

62년생 : 실천하게 되면 행운이 따르며 재물운이 상승하는날입니다. 반드시 실천해보세요. 실천하지 않는다면 행운을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50년생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다음 단계를 미리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변화가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38년생 : 웃을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웃으면 복이 온다고 하니 오늘은 맘껏 웃으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방향을 잃었다면 오늘은 명확한 목적과목표를 가지고 마음의 결정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목표와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75년생 : 만약 오늘 마음 상하는 얘기를 듣더라도개의치 말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고비는 당신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것입니다.

63년생 : 집중력이 떨어져 의사결정하기가 다른 날보다힘들 수 있습니다. 책임에 대한 부담감으로 힘들 수 있지만 자신을 존경하고 따르는 동료들이 있음을 꼭기억하기 바랍니다.

51년생 : 솔직함에도 완급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상대방이 싫어하거나 오해를 사지 않도록 적절한 단어를 선택하셔야 좋을 것입니다.

39년생 : 상황은 좋지 않으나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한다면 새로운 날개를 달고 비상하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직장에서는 고난이 예상되나 이성관계에있어서는 전화위복 되어 더욱 관계가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시기질투보다 배려와 관심을 더 보여보세요. 당장은 맘 고생하겠지만 곧 당신을 존경하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 시간이 금인 날입니다. 오늘일정을 모두 소화하려면 시간을 철저하게 지켜야 하며 친구들

의 술자리 꾀임에 넘어가지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52년생 : 목돈 마련을 위한 기회 일 수 있습니다. 투기에는 손대지 말고 단기간 투자에는 운이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40년생 : 면역력이 떨어져 있으므로 감기 같은 바이러스성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하세요. 감기 기운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뱀띠 89년생 : 분위기 상 막내라면 막내로써 해야할 일을 빨리 판단해서 행동해야 귀여움 받을 것입니다.

77년생 :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예기치 못한 곳에 지출이 많아 질 수 있으니 자금관리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65년생 : 가만히 있으면 2등이라도 합니다. 나서서 괜한 불란 일으킬 수 있는 날이니 말과행동을 자제하고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짜증나는 일이 있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어른의면모를 보여주세요. 짜증나는 그대로 상대에게 분풀이한다면 자신의 건강만 헤치지 될 것입니다.

41년생 : 육체적으로는 힘이 들고 피곤하지만 정신은맑고 아주 건강한 하루 입니다. 중요한 일들을 정리해야 한다면 오늘 정리해 보세요.


말띠 90년생 : 계획 없는 행동은 오히려 해가 될수 있습니다. 열정과 몰입도 잘 짜여진 계획이 있으면 더욱 더 빛을 바라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 일에 밀려 가정을 소홀히 하면 안됩니다. 오늘은 어떤 일이 있더라도 가정에 충실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녀들과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보세요.

66년생 : 새로운 일을 할 때는 첫 시작이 중요합니다. 불화로 시작하는 첫 출발은 마무리 될 때까지 개운치 않을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셔야 합니다.

54년생 : 삶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다면 주변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지혜롭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42년생 : 자금회전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한 상황을맞이 할 수 있습니다. 자존심 상한다 생각하지 말고 지인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뜻한 바가 있다면 바로 지금 인생의로드맵을 그려보세요. 그리고 올해의 목표를 세우고 바로 실천하세요.

79년생 : 돈을 융통해야 하는데 생각대로 되지 않는날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너무낙심하지 마세요.

67년생 : 힘들어도 과감한 결정과 실행력이 행운과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다만 무리하고 억지스럽게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대인관계가 허물어지지 않도록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5년생 : 확신을 보여주는 자신감이 필요할 때입니다. 확신을 보여주지 못하면 금전적 손해는 없지만 새로운 기회는 얻지 못할 것입니다.

43년생 : 개인적인 걱정과 고통이 있다면 가족과 함께상의해 보세요. 특히 건강상의 문제라면 더욱 더 가족의 위로가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감동도 과하면 이성은 떠날 수있습니다. 과한 감동으로 과장한다면 이성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80년생 : 주변 사람들과 동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보여줄 때입니다. 새로운 것을 보여주기 보다는 내가 가장 자신 있고 잘 하는 것을 보여주세요. 당신을 존경하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컨디션 관리를 잘 했다면 오늘은 당신을위한 특별한 날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뿐 아니라 재물운도 좋은 날입니다.

56년생 : 친구간에 만남은 우정이 상할 수 있으므로웬만하면 다음으로 미루시고 비즈니스 미팅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44년생 :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것은 좋으나 몸에 무리가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과로가 더 큰 질병을 만들 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인성이 인재입니다. 지식이 뛰어난 사람도 좋지만 인성이 좋은 사람이라면 실업에서 탈출 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81년생 : 돈도 벌고 정신적 만족도도 높아지는 날입니다. 기대치를 살짝 높여도 될 듯 합니다. 다만 길이 아닌 곳은 가지마세요.

69년생 : 모처럼 찾아온 여유, 문화생활을 누려보세요. 마음속에 행복이 가득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57년생 : 의욕도 넘치고 상황이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내부보다는 외부활동을 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신경쇠약이나 두통을 조심하셔야 하는 날입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들떠 있는 마음이라면 차분히 가라앉히세요. 생각하고 있는 꿈이 바로 현실이 되어 자신의 배를 채워주지는 않습니다.

82년생 :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하면 주변 사람들로부터소외 당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입장이나 상황을 고려하여 협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달달한 속삭임에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판단의 기준을 잘 세워 속삭임에 현혹되지 않도록 하세요.

58년생 : 작은 것이라도 해내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포기는 아무것도 남지 않습니다. 성공하는 습관을 길러야 더 성장할수 있습니다.

46년생 : 고혈압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오늘은 더 조심하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충분히 혼자서 감당할 수 있는 시련입니다. 겁먹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사회생활을 위해서는 이 정도 고난은이겨내셔야 합니다.

83년생 : 좋은 날에 좋은 사람들과 가까운 곳으로여행을 떠나보세요. 마음도 몸도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또한좋은 아이디어가 샘솟을 수 있는 날입니다.

71년생 : 그 동안 도움주신 지인을 만나 더 큰 사업을구상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이상을 원한다면 심사숙고 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도전해보세요.

59년생 : 본의 아니게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그대로 둔다면 더 큰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이익도 없지만 손해도 없는 날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가까운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 갖길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