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9일~9월 15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9일~9월 15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9일~9월 15일(음력 7월 30일~8월 6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상대가 의심을 받을 행동을 하더라도 정확한 물증이 없이는 관찰만 하도록 하라. 되레 당하는 수.

48년생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정리 정돈하여 행동하라. 즐거움이 따를 것이다. 과욕은 금물.

60년생 꼼꼼한 성격이라도 실수는 하는 법이다. 하는 일을 차분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뚝심과 침묵이 필요.

72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자기 혁신이 요구된다. 타산적인 생각보다는 관용을 지켜 나가라.

84년생 일을 펴 나감에 있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이다. 명예, 문서를 적극적으로 밀고 나갈 것.

丑(소띠운세) 본인 위주의 생각은 불화가 따른다.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라. 천상천하 유아독존은 주위에서 외면한다.

49년생 성급한 판단과 행동에는 성과가 없다. 욕구가 강할수록 자중하라. 이론에만 치우치지 말고 실리를 찾도록.

61년생 불안감이 따르더라도 원만하게 대처하는 길을 생각하라. 상대방을 의식하다 보면 자신이 흐트러진다.

73년생 몸은 분주하나 실리적인 이득이 없는 것이 안타깝다. 다시 생각하는 여유를 가질 것.

85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신의와 예의를 지켜라. 큰 것을 얻으려면 남에게 봉사하고 겉치레에 치우치지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과도한 욕심은 정신적인 피폐(疲弊)를 부른다. 착실한 노력으로 현실을 직시할 것. 안정을 바탕으로.

50년생 불편한 상황에 놓일지라도 현실적인 점을 고려해서 매사 완벽하게 다져 나감이 바람직하다.

62년생 어려운 일은 있겠으나 협조자가 나서서 당신의 계획을 실현시켜 줄 것이니 신의를 지켜 행동할 것.

74년생 사회적인 명사나 실력자와 어울릴 기회가 생긴다. 마음과 행동을 무겁게 하라. 결정적인 순간이 다가온다.

86년생 자신이 실천해서 항상 큰 이익을 얻게 된다.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건강에 주의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경제적인 어려움이 이어지니 정신 또한 빈곤해진다. 반드시 회복할 수 있는 기회는 주어진다.

51년생 이익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 것. 도리어 근심만 따르니 실리적인 부분부터 챙기도록 하라.

63년생 성급하게 굴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도록. 사소한 일에 깊이 관여함은 금물이며 언행을 일치시킬 것.

75년생 모략과 질투에 개의치 말고 뜻을 굽히지 말라. 상사나 선배의 조언을 듣도록 하라. 안정이 우선.

87년생 성격적으로 문제가 표출되면 갈등이 고조되며 모든 일에는 결단과 판단이 있음을 중요시하라.


辰(용띠운세) 한 우물을 파야 길이 보인다. 평생을 타고 갈 말을 잘 골라야 남은 인생이 편안한 법이다.

52년생 노력의 대가가 때로는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 의견의 대립으로 고독감에 빠질 수 있으니 주위를 포용할 것.

64년생 큰 것만을 찾다보면 도리어 작은 것까지 잃기가 쉽다. 분주한 가운데 잘 행동하면 금상첨화.

76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필요하다. 의외로 남으로 인한 근심도 따르니 당황하지 말고 서서히 안정을 찾아라.

88년생 허심탄회하게 인간관계를 유지함이 필요하다.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니 성급함은 도리어 손해다.


巳(뱀띠운세) 성취할 운세이니 주저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기회란 쉽게 오는 법이 아니다. 문서 관련 신중히.

53년생 자신의 판단에 의존하기 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수렴하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 면에는 행운이.

65년생 친한 관계일수록 예의를 잘 지켜 나가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만사는 형통된다.

77년생 당신의 신용과 실력은 남에게 인정을 받으나 보증과 담보 등의 책임을 지는 일은 하지 말 것.

89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사에 임할 것. 특히 문서, 명예에는 자신의 의도대로 뜻을 이룬다. 사업운 활발.


午(말띠운세) 과욕은 스스로의 자멸을 부른다. 기본적인 양심을 지켜 적당히 활용함이 이롭다.

54년생 변화를 맞게 될 획기적인 계기가 조성된다. 지나친 집착은 시간적인 낭비를 가져다주니 주의하라.

66년생 추진하던 일이 성공의 문턱에 이르게 된다. 지혜를 잘 발휘하여 현명한 판단으로 추진하라.

78년생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이 좋은 결과를 낳게 된다. 구설수에 휘말리면 의욕을 상실하게 되니 주의.

90년생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다. 자신의 판단보다는 윗사람과 상의하라.


未(양띠운세) 활기를 찾을 수 있는 시기이니 어떠한 방법도 놓치지 말라.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은 활발해진다.

55년생 오래 끌어오던 부동산 문제, 매매는 이뤄진다. 스스로 결단을 내리는 용기가 중요하며 과감하라.

67년생 사업적인 부분은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주어지며 금전운, 계약운이 호전세를 이루게 된다.

79년생 자신의 의지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니 끈질김이 요구된다. 때로는 이익을 불러일으킬 운세.

91년생 능력에도 한계가 있는 법. 좀 더 깊은 안목을 갖고 행동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승진운, 취업운이 길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막혔던 일에 활로가 생기고 거래와 교섭을 마무리 짓겠다. 일의 흐름을 잘 타야 순조롭게 풀린다.

56년생 그동안 미해결된 일들이 귀인의 도움으로 풀려나가며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추진하라.

68년생 모든 일에 결단을 빨리 내리도록 하라. 생각보다는 빨리 일이 실현될 것이며 그 성과는 의외로 클 것이다.

80년생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중대한 구설수가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중을 기하라. 운세는 천천히 호전될 것이다.

92년생 타협과 양보가 빠른 성취감을 맛보게 한다. 성질대로 매사에 임하면 오히려 불행해지니 조심.


酉(닭띠운세) 신중하게 생각하라. 서두르면 손해난다. 무심히 버려뒀던 일을 다시 검토 해봄이 어떠한가.

57년생 현실적으로 자신의 뜻이 성취가 될 시기이다.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되며 빠른 발전이 따른다.

69년생 일의 성사를 위해서는 참고 견딜 것. 사리를 분별해서 행하면 후회는 없다. 실물수에 주의.

81년생 마음을 터놓고 대화할 기회를 가지도록 하라. 경솔하게 설쳐대면 오히려 실패수가 따른다.

93년생 환경의 변화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 귀인의 도움으로 기쁨을 만끽하게 되니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임할 것.


戌(개띠운세)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이번만큼은 눈높이를 더 높여라. 차분히 진행하면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58년생 정신적인 고통으로 짜증스럽다. 빠른 것 보다는 오히려 늦는 것이 득이 된다. 순리대로 행동하라.

70년생 너그러운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적다. 안정을 우선시하여 추진하니 명예운이 따른다.

82년생 자신의 능력을 파악한 뒤에 분수를 지켜 나가라. 모든 일에 직접 나서지 말고 가까운 사람을 내세우도록.

94년생 활발한 행동과 과감한 돌파력이 성공으로 이어진다. 신용과 신의를 철저히 지켜 나갈 것.


亥(돼지띠운세) 길고 긴 경쟁에서 이기고 얻는 것이 많다. 승리의 기쁨이 많은 이득으로 돌아올 것이다.

59년생 분수를 지키고 마음을 안정시켜야 건강도 재물도 지키게 된다. 현 상태를 가급적 고수해 나갈 것.

71년생 서서히 마음의 안정이 될 것이니 자신의 능력의 한계가 오더라도 뜻을 세워 끈기있게 추진하라.

83년생 스스로 슬기롭게 대처해 나갈 것. 주관적인 생각보다는 원만한 처세에서 금전도 자연스럽게 따른다.

95년생 시작과 결과가 일치되지 않는 상태이니 의견의 대립을 피하라. 상대를 먼저 이해하고 양보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울산 세종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