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9월 10일~10월 8일(음력 8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9월 10일~10월 8일(음력 8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9월 10일~10월 8일(음력 8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판단을 내리고 한번 결심했다면 절대로 흔들리지 말라. 도중하차는 없어야 한다. 기력이 많이 쇠했으니 무리수는 절대 금물이다.

48년생 현재로서는 하나의 결과는 이룰 수 있는 운세이므로 무슨 일을 하든지 결과는 양호하겠다.

60년생 격렬한 외침보다는 폭넓은 대인관계로 행동하라. 느긋하게 행동함이 때로는 이익으로 이어진다.

72년생 색다른 변화는 큰 실효를 거두지 못하니 과욕으로부터 자신을 지켜 나갈 것. 상대의 의견에 치우침은 금물.

84년생 금전면에서 갈등이 있으니 서로 융합을 모색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오해나 모함이 예상되니 신경 쓰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여유 자금이 있다면 장에 풀어 놓는 것도 유리하다. 활기찬 기운이 감돌고 있으니 마음껏 움직여 보도록 하라. 산뜻한 일도 생길 것이다.

49년생 정서적인 안정을 갖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모색하라. 문서운, 매매운에 행운도 따를 듯.

61년생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매사가 조화를 이루니 몸은 바쁘나 성공운이 따른다. 부지런히 움직여라.

73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이익보다는 주위의 여건을 감안하여 행동하라.

85년생 약간의 무리를 하더라도 승부를 거는 것이 좋겠다. 강한 의욕으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과도하게 무리를 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라. 책임을 지고 떠난다고 해서 사실상 일에 결말을 맺는 것도 아니다. 성공은 그다지 멀지 않음을 명심하라.

50년생 독단적이고 오만한 자세는 주위의 따돌림을 받게 된다. 바쁜 생활속에서 명예를 지킬 여유를 갖도록.

62년생 서로가 협동하는 데서 뜻을 찾을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는 데 있어 문서상의 효과를 보게 된다.

74년생 현실적인 측면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분주함에 비해 자신의 이익을 찾기는 힘들 것이다.

86년생 적은 돈을 들여 큰 것을 얻으니 금전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자신의 기반을 굳혀 나가는 데 힘쓰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주변에서 당신을 바라보는 시선이 가히 곱지가 않을 것이니 경솔한 행동을 금하는 것이 현명하다. 독단적인 판단은 곤란함을 불러들이니 주의하도록 하라.

51년생 때로는 현실적인 이익으로 부각을 시킬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측면에서 금전운도 따른다.

63년생 매사에 조급하지 말고 침착해야 한다. 신중하면 실패하는 일은 드물다. 나가면 불안하고 들어오면 안정.

75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 발전적인 상황으로 변화하는 법이다. 심리적인 불안으로 인해 무위(無爲)로 끝남에 조심하라.

87년생 지금까지 쌓아 올린 일들이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으니 행동에 조심하도록 하라. 건강에 무리가 없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되도록 이면 문서나 도장 쓰는 일은 하지 말고 현금거래를 선호하는 것이 적절하다. 노력한 만큼 대가는 얻게 될 것이다. 금전운, 사업운 활발.

52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것을 깨닫도록 하라. 마음의 평정을 찾으면 사업운, 재물운이 안정을 이룬다.

64년생 확고한 자신이 없을 때는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라. 심리적인 갈등으로 금전운은 실패의 원인이 된다.

76년생 사업은 성취되고 승진도 하겠다. 책임감이 강하고 사려 깊게 행동하니 많은 사람들이 따르게 된다.

88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니 차분하게 대처하여 주도면밀히 행동하라. 매사 성취된다.


巳(뱀띠운세)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조짐이 보인다. 막혔던 진로도 새롭게 트일 조짐이 보인다. 이뤄놓은 것이 없다 해도 지금부터 시작하면 된다.

53년생 책임감 있는 행동에서 매사 뜻을 찾게 되며 사업운, 금전운이 안정권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65년생 밖에 나가는 것보다 집안에 있는 것이 나을 때이다. 너무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저돌적으로 밀고 나갈 것.

77년생 작은 것부터 시작함이 오히려 큰 것을 얻게 된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스케줄은 바쁘겠다.

89년생 사업운, 직장운이 좋으나 관재수, 구설수에 조심하라. 이성간의 만남은 순조롭겠다. 신중함을 바탕으로 삼을 것.


午(말띠운세) 베푸는 것도 주머니 사정을 봐가면서 베풀도록 하라. 자신의 허점이 많이 드러나니 상대방은 그런 부분을 노리고 들어올 수 있으니 조심하라.

54년생 뜻을 관철시키려면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끈질긴 집념에서 자신의 이익을 돌출시키도록 하라.

66년생 원만한 인간관계에서 이익이 추구된다. 실리적인 부분을 보완하여 행동하여야 하며 애정운의 불화에 조심하라.

78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최선을 다하라. 변화 속에 승산의 기회가 있을 것이나 금전운 관계는 불리.

90년생 모임 등에 나가면 의견 대립으로 불만을 갖게 될 듯하다. 자기주장이나 남의 험담을 피하는 것이 유리.


未(양띠운세) 사사건건 간섭을 당하는 일이 많으니 갈등과 오해가 따르기 마련이다. 분노를 가라앉히고 묵묵히 밀고 나갈 때 원하는바 이뤄진다.

55년생 주위와 융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금전운의 실리를 추구할 때는 아니다.

67년생 서서히 성취될 전망이 밝게 보인다. 변화변동에서 혁신이 요구되니 끈질긴 인내가 필요로 할 시기.

79년생 많은 것을 이룰 수 있겠고 헛된 일 같아도 자신의 내실을 기하는 행운을 갖도록 하라.

91년생 새로운 일을 구상하는 것은 중요하나 침착해야 한다. 지나친 고집은 금물이며 활동은 하면 할수록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다른 사람과 힘을 합하면 금전을 모을 수 있으니 동업자의 제의가 들어오면 응하는 것이 좋다. 귀인의 손길이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라.

56년생 금전운의 실리보다는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라. 과욕은 손해를 불러오며 기회는 언제고 주어진다.

68년생 현재는 만족할 만큼 좋은 시기이니 과감하게 일을 추진하라. 중요한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추진할 것.

80년생 성실하게 대처하면 실질적인 이익이 따른다.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다가는 도리어 손실을 낳게 된다.

92년생 목적을 위한 방법을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때 자신의 능력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酉(닭띠운세) 자신의 이익을 챙기려고 나서지 말고 자중하는 것이 상책이다. 바라지 않을 것을 바라지 말고 욕심을 내지 말아야 할 것은 욕심을 내지 말라.

57년생 실질적인 자신의 욕구가 강한 반면 충족되기에는 힘이 든다. 다소 시간이 필요한 부분임을 명심하도록.

69년생 금전운에 혁신이 예측되는 한편 무리한 욕심보다는 원만히 한단계씩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81년생 무리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행동하라. 노력한 결과에 따르며 명예 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라.

93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계획한 일도 결실을 보고 금전운, 시험운, 취직운 등은 강하다. 이성간에는 다툼에 주의.


戌(개띠운세) 분주하게 움직일수록 더욱 더 많은 소득을 거두어들이게 될 것이다. 자신의 능력을 개발함에 스스로를 다독이도록 하라.

58년생 수입도 좋으며 예상 외로 매사가 잘 풀린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행운의 시기.

70년생 일에 대한 성취감을 갖고 행동을 하라. 결과에 치중하면 목적은 달성되며 명예운도 겸비된다.

82년생 모든 일은 노력하기에 달려있다. 소원도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행운의 달이다. 이성운, 연애운에도 좋은 소식이.

94년생 분주하겠으나 이익은 배제되며 활동적인 변화에 따르는 심리적인 갈등도 있겠다. 자신의 주관이 필요.


亥(돼지띠운세) 주위의 원조세력으로 인해 자신의 입지가 단단해진다. 세상에서 돈을 주고도 살수 없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사람의 마음이다.

59년생 금전운, 사업운에 차질을 가질 우려가 있으나 과감하게 행동할 것. 시간이 걸리겠으나 소득은 얻게 된다.

71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목적은 서서히 관철 시켜 나가도록.

83년생 상하관계에서 화합이 이루어지니 태평할 수밖에 변화를 꾀해도 재물운이 따르니 앞길이 밝겠다.

95년생 감정적인 자극에 따르는 심리적인 갈등을 피하라. 애정운, 연애운에 즐거움도 따르나 변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세종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