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16일~9월 22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16일~9월 22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6일~9월 22일(음력 8월 6일~8월 13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일을 서두르지 않고 여유롭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실하게 살면 걱정도 사라진다.

4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있겠으니 마음부터 안정을 시키도록 하라. 내부적인 고민에 엉켜 있으니 잘 풀어 나갈 것.

60년생 신념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심리적 안정에 노력하면 사업은 안정세.

72년생 주위의 도움을 받는 운세이다. 금전운 면이나 사업에 우려가 있으나 과감하게 행동하라.

84년생 당신의 진심은 좋은 뜻을 의미하게 된다. 사랑과 덕으로 상대방을 대하면 큰 뜻을 이룰 수가 있다.


丑(소띠운세) 상대방을 편하게 해준다면 대인관계 등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겠다.

49년생 문서운 기쁨도 따르니 주 초반에 종결짓도록 하라. 능력 밖의 일은 넘보지 말고 자중함이 바람직.

61년생 계획상 차질이 있으나 바꾸려 들면 마음만 산란하다. 분수에 맞춰 행하면 소득도 있으나 큰일은 뒤로 미룰 것.

73년생 주위로부터 추앙을 받고 명예운 또한 겸비하니 이곳저곳에서 이익이 기다린다. 바쁘고 피곤해도 보람은 있다.

85년생 자신의 위치나 심리적인 상태에서 변화가 있겠다. 필요한 것을 얻을 것이니 일관성 있게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복잡하게 생각하다가는 오히려 상대방과 관계가 심하게 틀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50년생 중도에 좌절하지 말고 질긴 집념을 가져라. 재물은 형통되며 명성을 떨칠 일도 생긴다.

62년생 주위를 활용하면 멀게만 생각되던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고 금전운, 사업운이 겸비된다.

74년생 출세가 아니면 재물에 변화가 있겠다. 한번쯤 기대를 해 봄직 하며 과감하게 추진할 때 사업은 상승세.

86년생 매사에 일들이 풀렸다 해서 긴장도 풀어버리면 급전직하의 운세를 만나니 현 상태를 고수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계획을 잘 세워 소비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인정에 이끌려서는 오히려 낭패를 본다.

51년생 좌절하지 말고 참고 견디면 마음은 절로 안정이 따르게 된다. 정에 치우치다 보면 소득은 없고 몸만 분주하다.

63년생 자신의 뚜렷한 주관으로 불화의 요인이 발생하기 쉽다. 폭 넓은 이해와 아량을 베풀도록 하라.

75년생 귀인을 만나니 뜻밖의 기쁜 일이 있겠다. 음양이 화합을 하니 바라는 대로 성취되며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87년생 멀리 나가는 것은 불리하다. 꿋꿋하게 자신의 주관을 갖고 처세함이 바람직하다. 구설수에 주의하라.


辰(용띠운세) 직장내에서 사소한 분쟁으로 서로의 패가 나누어지거나 직장을 그만둘 수 있으니 주의.

52년생 자만하지 말고 끈질긴 노력을 쏟아 붓도록 하라. 매사가 풀려나갈 때일수록 자중함이 필요하다.

64년생 마음의 자세를 새롭게 다져라. 변화가 때로는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 준다. 과거는 잊어버릴 것.

76년생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판단이 필요하다. 지피지기면 반드시 이기는 법이다. 끊고 맺음을 명확히 하라.

88년생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으로 행동하라. 시작은 고달프고 초라하겠으나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된다.


巳(뱀띠운세) 모든 일의 결정권은 당신에게 있다. 대체적으로 성실하나 간혹 투기나 요행을 바랄 수 있다.

53년생 한번쯤 자신의 급한 성격을 돌아보고 실행하라. 침묵을 지키고 모든 일을 순리대로 처리하도록 하라.

65년생 충실하면 공명도 얻고 재물도 얻게 되니 동요하지 말고 맡은 일이나 열심히 추진하도록 하라.

77년생 인내와 노력으로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다. 귀인의 도움으로 곤란한 일들이 풀려 나가게 된다.

89년생 의욕을 갖고 뜻을 펴나가면 기쁨이 뒤따른다. 문서 관계의 일은 원만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생각지 못했던 지출이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 생길 것이다. 미리 대비하도록 하라.

54년생 안정이 필요하다. 부탁 받은 일이나 기대하던 일이 해결되는 운세. 성실하게 대세를 살펴보도록.

66년생 당신의 솔직함은 상대의 신뢰를 살 수 있다. 구차한 변명은 금할 것. 가정은 화목하며 애정운에도 행운이.

78년생 본분을 지켜 처세하라. 물욕을 탐하면 정신이 흐려지며 자신의 의도대로 뜻을 찾기 어려워진다.

90년생 의욕과 욕구가 허무하게 무너질 때이다. 주위 변화에 빨리 대처함이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현실과 동떨어진 행동을 접도록 하라. 현실을 직시하면 아픔이 따르니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라.

55년생 사업운이나 금전운 분야에서는 밝은 전망을 찾으나 부부운, 애정운 문제는 신경을 바짝 쓰도록 하라.

67년생 급한 성향으로 도중에 파문이 일어나기 쉽다. 주위와 협력하는 데서 빠른 발전의 계기를 맞는다.

79년생 독단적인 판단으로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인내하는 자세로 행동하라.

91년생 가버린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 법이다. 어렵고 슬픈 일이 있어도 견디면 상처는 아물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물건을 팔고 사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수가 일어날 수가 있으니 문서에 신중할 것.

56년생 찾아온 기회를 놓치게 되면 시간은 지연된다. 적극적으로 실행으로 옮겨 나갈 때 승패는 갈린다.

68년생 목적을 위해서는 물의가 따르더라도 적극적으로 임할 것. 우선적으로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80년생 상황이 급진적일 때일수록 실리적 갈등이 따르니 진취적인 자세로 노력함이 바람직하다.

92년생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보내지 말라. 용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몸과 마음은 바쁘나 한가지 일에 전념하라.


酉(닭띠운세) 멀리 여행이나 이사 등은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되니 조심하라. 망신수도 따른다.

57년생 순간적인 감정으로 매사를 처리함은 또 다른 갈등을 고조시킬 수 있으니 성급함을 자제하라.

69년생 심각한 위기에 처할 수 있으며 주위의 가까운 사람의 배신이 두렵다. 현명한 대응 방법이 필요.

81년생 비현실적으로 보이더라도 밀고 나갈 것. 상대의 의견을 수렴함과 동시에 강인하게 밀고 나가는 정신이 필요.

93년생 요행을 바라지 말고 하나씩 매듭을 풀어 나감이 이상적이다. 자제를 하고 실리를 추구하는 지혜를 가질 것.


戌(개띠운세) 사회적인 인기가 오른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본인의 일만 열심히 하는 지혜가 필요.

58년생 능력이 한계에 도달하니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게 된다. 차분한 가운데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라.

70년생 매사에 자신감이 앞서지만 승산이 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문서운 면에 치중하라.

82년생 노력한 만큼 소득도 따를 수 있다. 혁신적인 변화가 따를 수 있으며 주위와도 조건이 맞아 떨어지게 된다.

94년생 과격한 상태에서는 뜻을 관철하기에는 물의를 빚을 공산이 크다. 차분한 마음가짐이 결실을 맺게 한다.


亥(돼지띠운세) 주변에서 당신을 도와줄 사람은 없겠지만 누군가의 따뜻한 위안을 얻게 될 것이다.

59년생 매사 침착하고 좀 더 여유 있는 처세를 가질 것. 분주한 만큼 자신의 명예운, 문서운에서 득은 따른다.

71년생 체질적으로 피곤한 상태에서는 모든 것을 잊고 싶은 마음이 된다. 무리가 따르더라도 행동에 구애를 받지 말라.

83년생 착실하게 쌓아 놓은 공이 순전히 자신의 이익으로 발전될 수 있는 상태. 성급함만은 금하라.

95년생 주위의 환경이 바뀌면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 주위의 도움이 필요할 때다. 자존심을 버리고 주위의 조언을 구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부산 김해 양산 춘천 이천 원주 일산 김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