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7일 임자(壬子)일 띠별운세, 위협의 상황 속에서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공유
0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7일 임자(壬子)일 띠별운세, 위협의 상황 속에서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7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난관이 예상됩니다. 자신의 직무에 최선을 다하고 업무에 몰입하시기 바랍니다.

72년생 : 밥이 보약입니다. 식욕이 떨어지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 잘 챙겨 드셔야 합니다. 건강한체력을 유지해야 업무 능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60년생 :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과 대면할 수 있습니다. 피할 수 없다며 미리 대비해 놓도록 하세요.

48년생 : 변화를 꾀하려 한다면 바로 오늘이 지금입니다. 의도적으로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6년생 : 장거리 출장이나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소띠 85년생 : 현실적 상황에 대해 인정하는 것이중요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잘 파악해서 능력한계 이상의 일은 심사숙고가 필요합니다. 또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켜야 합니다.

73년생 : 바깥일도 중요하지만 집안일을 챙겨야 하는날입니다. 오랜만에 부모님께도 안부전화를 드려보세요. 그리고배우자에게도 감사의 손 편지를 적어보세요.

61년생 : 업무를 함에 있어 예전같이 않다는 것을많이 느끼실 것입니다. 생각만 하는 업무를 넘어 실행해야 합니다. 자신에게추진력이 없다면 그런 일을 할 사람을 옆에 두는 것도 좋습니다.

49년생 : 삶이 무료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삶이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자신만의 취미생활이나 즐길 거리를 찾아보세요.

37년생 : 많은 생각으로 머리가 더 복잡해 질 수있는 날입니다. 잊어버릴 것은 잊어버리고 반드시 해야 할 것 위주로 진행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일확천금을 바라는 것은 무리입니다. 작은 것부터 하나 하나 실천해 나가도록 하세요.

74년생 :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몰아붙이거나 약점을 건드린다 하더라도 오늘만큼은 참고 양보해주도록 하세요. 득 볼게 없습니다.

62년생 : 가정경제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돈 씀씀이가 늘어나고 있으니 가계부를 만들어 어디에서 지출이 많은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50년생 :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고 당장은 힘들어도초심을 잃지 말고 기다려 보세요. 오래 끌던 일들이 하나씩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38년생 : 집 안팎에서 미끄러운 부분이 있다면 조심하도록하세요. 넘어져 다칠 수 있으며 심할 경우 뼈가 부러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소개팅의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지나 자신의 의지와 선택에 따라 다음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75년생 : 욕심 때문에 충동구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경솔한 행동으로 후회할 수 있으니 구매하기 전에 꼭 필요한 것인지 판단해 보고 구매하도록 하세요.

63년생 : 재물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회사일 보다는 투잡을 통해 수익을 벌게 될 수 있으며 목돈이 들어오더라도 아껴 쓰는 습관을 들여놓으세요.

51년생 : 마음의 여유가 없어 불안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혼자서만 고민하지 말고 가족이나 형제들과 상의해서 문제를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39년생 : 아랫사람이 자신을 생각해고 찾아와 주니고마울 따름입니다.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직장 내에서의 현실을 실감하게 되는날입니다. 각오를 단단히 하시고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76년생 : 결혼 생활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다면 오늘이 기회일 수 있으니 풀도록 서로 노력하세요.

64년생 : 머뭇거리다가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과감하고 신속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결정을 위한 기준을 정리해보면도움이 될 것입니다.

52년생 : 자신의 주관적 생각이 객관적 생각이라고믿는 오류를 범하기 쉬운 날입니다. 한 발짝 물러나 다시 한 번 살펴보거나 주변 사람들과도 협의해 보세요.

40년생 : 충분한 휴식을 취했음에도 몸과 마음은 피곤합니다. 간단한 유산소 운동으로 피로를 날리고 건강을 챙겨보세요.


뱀띠 89년생 : 이미 지난 일로 후회하지 말고 현재에충실하세요. 진행은 더딜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아지고결과도 좋아 질 것입니다.

77년생 : 오늘 이루어지는 계약 건은 자신에게 유리한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가 더 유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경제적으로 불안정한 하루입니다. 금전융통이 원활하지 않아 집안일도 회사 일도 손에 잡히지 않아 마음만 분주합니다.

53년생 : 거래처와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도록 하세요. 약속을 어기게 되면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에 손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41년생 : 몸과 마음이 피곤하더라도 웃음을 잃지 않으면다시 일어설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하고 싶은 일을 한다면 즐거운 일이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하고 싶은 일, 좋아하는 일을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해 보세요.

78년생 : 무심코 던진 말에 상대방은 상처를 받을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콤플렉스에 대한 얘기는 신중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66년생 : 파트너와의 관계개선에 최선을 다하세요. 겉치레보다는 정신적인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물질적인만족은 지금까지도 충분합니다.

54년생 : 겉으로 보이는 것 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며 속을 들여다보는 통찰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42년생 : 사적인 일로 주변 사람들이나 지인과 마찰이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일이나 더 큰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양띠 91년생 : 다른 사람들의 도움보다는 스스로 해결해야인정받는 날입니다.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여 업무를 해 낸다면 자신은 자신감을 찾을 것이고 회사는 이익을보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일에 대해서는 시기상조입니다. 조금 더 준비하고 대비한 후에 진행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67년생 : 억지로 한다고 해서 이뤄지는 것은 아닙니다. 순리를 따르면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55년생 : 위법을 해서라도 목표를 달성하고 싶은 충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법을 어기지 않아도 해결안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동료나 지인에게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43년생 :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머릿속이 복잡하니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릅니다. 급하게 서둘지말고 자신을 돌아보고 남은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당신의 열정, 주변 사람들이 알고 있으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시련이나 고난이오더라도 견뎌 내시기 바랍니다.

80년생 : 돈 문제에 대해서는 냉정한 판단이 필요한날입니다. 상대방이 섭섭한 생각을 할지라도 돈 문제에 대해서는 미리 서로 공유해야 뒤 탈이 없습니다.

68년생 : 습관을 바꿔야 미래가 바뀝니다. 생각만으로는 안됩니다. 될 때까지 실천해야 하는 것이 습관입니다.

56년생 : 마음을 비우고 스스로의 믿음을 가져야 무슨일을 하든 능률이 오를 것입니다. 과욕은 언제나 나쁜 기운을 부릅니다.

44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아 일의 능률은 떨어질것이며 마음을 비우고 건강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숨겨서 병이 될 것이라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면 마음만은 편해질 것입니다.

81년생 :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일수록 예의를 지켜야합니다. 기본적인 관계가 무너지면 오히려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69년생 : 길은 험난하겠지만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위협의 상황 속에서 기회가 찾아오니 희망의 실마리를 놓지 마시기 바랍니다.

57년생 : 함께 하고 싶은 사람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까지 챙기기에는 시간과 자금이 너무 부족합니다.

45년생 : 친목도 다지면서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는기회입니다. 모임이 있다면 참석해서 친분을 쌓아보세요.


개띠 94년생 : 자기 중심적으로 하지 말고 상대방을 고려하고 베풀면서 업무를 진행하도록하세요.

82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되고웃음을 다시 되찾을 것입니다. 베푸는 마음으로 이웃과 함께 지내보세요.

70년생 : 아침부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합니다. 너무 익숙한 나머지 실수를 할 수 있으니 태만하지 않도록 합니다.

58년생 : 인생에 시련과 난관이 있어야 인생을 이해하게 되고 삶이 살아 볼만하다고생각 될 것입니다.

46년생 : 한 번 쏠 때 확실하게 하도록 하세요. 마지못해 지출하는 것이라면 두고 두고 후회할지 모릅니다.


돼지띠 95년생 :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그 동안의노력의 대가를 보상 받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고 하더라도 협력자나 조력자가 잘 만들어 줄 것입니다.

71년생 :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귀인의 도음으로승승장구할 것이며 새로운 인맥을 만드는 것에도 좋은 날입니다.

59년생 : 사업자라면 새로운 영역의 일을 시작하게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라 두렵기도 하겠지만 많은 분들이 도와주고 있습니다.

47년생 : 너무 오랫동안 앉아 있지 말고 가끔 일어나허리운동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