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23일~9월 29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8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23일~9월 29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3일~9월 29일(음력 8월 14일~8월 20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마무리가 중요하니 한눈 팔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8년생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갖지 못하게 되니 정서적으로 갈등도 따르게 된다.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도록.

60년생 대외적으로 주목을 받고 활약할 수 있는 시기이다. 경제적인 불만을 입 밖으로 내지 말라.

72년생 여유를 가지고 행하면 이로워진다. 인내와 용기가 행운을 가져다주니 침착해야 한다. 안정을 유지할 것.

84년생 문제의 해결책은 본인에게 있다. 결정을 내리기 어려우면 가까운 선배나 상사와 상의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긍정적인 마음을 가진다면 편안한 한주를 보낼 수가 있겠다.

49년생 다소 형편의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결행에 옮기도록 하라. 자신의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필요하다.

61년생 서로 의기가 투합되면 완벽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현실적인 감각을 잃으면 손재수가 따르니 주의.

73년생 좋은 면으로 발전할 기미가 보이니 용기를 갖고 과감하게 행동함이 필요. 노력은 성공의 비결이 된다.

85년생 매사에 한걸음 물러나 기반을 굳히고 내적으로 충실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몸에 큰 무리가 없는 범위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하라.

50년생 대인관계에 매사 신경을 쓰도록 하라. 자신의 위치를 착실하게 지켜 나갈 때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62년생 강한 것보다는 부드러운 것이 때로는 이기는 법이다. 덕을 베풀면 재물을 얻으나 경솔하면 손해난다.

74년생 무엇보다도 건강에 유의하여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잘못하면 한탄과 근심만이 따르게 된다.

86년생 성급한 행동에서 다소 손해가 예상된다. 현재의 위치보다는 분주한 활동에서 이익은 창출된다.


卯(토끼띠운세) 베풀면서 사는 인생은 언제나 삶의 여유를 넉넉하게 한다.

51년생 과격한 행동으로 나아간다면 자신의 불행만 초해할 우려가 크다는 것을 명심하라.

63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지 말고 근면을 토대로 계속 노력하라. 보증이나 담보등 문서 관여는 삼갈 것.

75년생 한계가 있다 해도 화를 내면 자멸하게 된다. 당신의 성격을 이해해주는 사람은 부족하니 일을 서두르지 말 것.

87년생 현재의 직업이 어렵고 피곤하다고 불평을 하지 말 것. 교만하거나 예의를 안 지키면 운세는 뒤집히게 된다.


辰(용띠운세) 중요한 결정을 혼자서 하려하지 말고 가까운 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2년생 타인의 의견도 반영하여 주위와 협조하는 것이 좋겠다. 계획하던 일은 결론을 맺으니 금전운이 겸비된다.

64년생 안정된 상태가 되어야 명예운, 재물운, 문서운이 따르니 경솔한 생각은 접어두도록 하라.

76년생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분수에 넘치는 일을 하지 말라. 상사에게 칭찬받고 사업가는 명예를 얻는다.

88년생 이익이나 명예에 치우치지 말고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되면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듬뿍 받을 수 있겠다. 경사스러운 일도 겸비된다.

53년생 솔직함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여라. 늦게야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니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른다.

65년생 소송 문제가 따를 수 있으니 법률관계에 신경을 쓰라. 사업운에는 자신이 적극적으로 수습을 하도록.

77년생 사업운에는 안정이 따르나 지출이 많아 생각이 많아진다. 자신보다 항상 남을 배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

89년생 금전운에는 곤궁한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해 어려움을 겪으나 순리적으로 풀리기 시작할 것이다.


午(말띠운세) 금전운, 사업운이 따른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기쁨과 행운이 겸비된다.

54년생 불안한 상태에서는 몸 둘 데가 없다. 여행운이나 변동운에 있어서는 실물수에 조심하라. 건강 조심할 것.

66년생 과격한 것보다는 원만한 것이 융화에 도움이 된다. 과음을 삼가고 건강에 특히 유의하는 것이 이롭다.

78년생 금전운 면에 치중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도록 하라. 실리적인 면에 치중할 때 사업운이 활발해진다.

90년생 수고는 하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만 헛된다. 늦게야 승산의 기회가 주어진다. 여행은 스트레스 해결에 도움.


未(양띠운세) 좀 더 부드러운 태도로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55년생 귀인을 만나 뜻을 이루니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되도록 양보하는 자세가 행운을 불러들인다.

67년생 경쟁에서 다소 뒤지더라도 사기를 잃지 말도록. 주위 사람들이 많으니 일이 안되겠는가.

79년생 순조롭게 진행될 때일수록 자기의 결점을 잘 파악할 것. 지나친 적극성은 독선적으로 일처리 하게 됨에 주의.

91년생 경사로운 일이 뒤따르며 마음을 닦고 덕을 쌓으면 크게 뜻을 성취하게 된다. 분수를 지켜 나가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이번주 내내 좋은 소식으로 인해 즐거움이 따른다. 일은 차근차근 추진할 것.

56년생 과감하게 행동하라. 역경에는 어떻게 도전을 하느냐에 따라서 당신의 운세가 좌우된다.

68년생 겸허한 마음으로 움직이면 뜻을 이루며 변화변동에 따르는 이익이 크겠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

80년생 사업운, 금전운이 활기를 띠고 명예운, 문서운이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내적인 분야에 충실하도록.

92년생 적극적으로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중도에 포기는 금물이다. 과욕은 금물.


酉(닭띠운세) 당신의 계획대로 일을 추진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기이다.

57년생 자신의 성격대로 밀고 나가면 손해만 따른다.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며 쉽게 덤비거나 행동하지 말라.

69년생 추진하던 일에 배신자가 생기니 후회하기 전에 우선적으로 내 사람으로 만들어라. 욕심은 금물.

81년생 여러 사람의 협력을 얻어 이끌어 나아갈 때 문제는 해결된다. 매사에 가정부터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93년생 대가를 바라지 말고 목적을 향해 전진하라. 활동하는 만큼 이익이 따르며 금전운도 호조세를 이룬다.


戌(개띠운세) 창업을 생각한다면 유통사업과 서비스업도 생각을 해보도록 하라.

58년생 선수를 치는 자세로 임하여 기회를 잡도록 하라. 자신의 요구는 관철될 것이며 문서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70년생 뜻을 가지고 추진하던 일이 목적을 이루니 안정된 시간을 이루게 된다. 성의가 있으면 화도 복이 된다.

82년생 침체된 상태에서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좀 더 과감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겠다.

94년생 허황된 꿈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 나가면 조급해야 할 필요가 없다. 주저하지 말고 행동에 옮기면 뜻을 이룬다.


亥(돼지띠운세) 새로운 발상이 떠오르는 시기이다. 때로는 구관이 명관임을 잊지 말 것.

59년생 착실하게 자신의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윗사람의 도움이 있어 부부간에는 화목과 행운의 시기.

71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실효를 거두기보다는 현재의 상태를 고수함이 때로는 바람직하게 된다.

83년생 신의로 대해야 영화가 따른다. 작은 근심도 따르니 시비수를 조심할 것. 남의 감언이설에 주의하라.

95년생 자존심이 강해 굽힐 줄 모르는 성격이라면 타인과 대립할 우려가 가장 크다는 것을 명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판교 야탑 모란 성남시 분당구 성남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