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3일 무진(戊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가랑비에 옷 젖듯 쌓이는 피로를 풀어야 행운이 들어오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3일 무진(戊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가랑비에 옷 젖듯 쌓이는 피로를 풀어야 행운이 들어오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3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기분전환을 위해 주변환경을 깨끗이하고 발상의 전환을 위해 정신을 맑게 한다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72년생 :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집에서 TV만 시청하던 생활패턴을 깨고 새로운 변화를 가져야 삶이새로워지고 활력이 넘칠 것입니다.

60년생 : 직장생활보다 더 많은 변수가 있는 곳이가정생활일 것입니다. 위기의 상황을 유연함과 융통성으로 잘 이겨내야 행복한 가정을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48년생 : 오늘 누군가를 만나 신뢰를 얻고 싶다면말을 많이 하지 않아야 합니다. 자신의 자랑만 늘어놓는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 단풍구경 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가족과 함께 외부로 나들이를 가거나 단풍놀이를 즐기다 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소띠 85년생 : 친구들을 만나 인정도 받고 인기도얻게 될 것입니다. 오늘만큼은 자신감뿐 아니라 어깨에 힘들어가도 좋을 듯 합니다.

73년생 : 집안에 있는 것 보다는 바깥활동이 이로울것입니다. 우연한 장소에서 마음에 끌리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며 좋은 일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61년생 : 말하기 전에 생각을 하고 말을 하도록 하세요. 생각 없이 막 던지는 얘기에 상대방은 상처받을 수 있습니다.

49년생 : 결혼하지 못한 자녀와 생각의 차이로 다툼이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몰아붙이지 말고 자녀의 얘기를 들어보도록 하세요.

37년생 : 빨리 가려다 넘어질 수 있습니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돈 관계를 철저해야합니다. 부부관계라도 돈 관계에 있어서 만큼은 냉정하고 철저해야 애정이 오래 갈 수 있습니다.

74년생 : 약속은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오늘은 어떠한 약속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키지 못할 거짓된약속 때문에 당신만 힘들어 할 뿐입니다.

62년생 : 요행을 바라지 말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부지런함과 꾸준함을 기반으로 하나씩 한 발씩 앞으로 나아가기 바랍니다.

50년생 : 한 사람의 친구를 사귀더라도 진심을 담아야합니다. 진심을 담은 진실한 한 명의 친구는 그렇지 않은 친구 100명보다낫습니다.

38년생 : 지치고기운이 없어 질 수 있습니다. ‘늙어가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는순간 실제로 몸은 늙어갈 것입니다. 기분 좋은 생각을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머리로 생각하는 것보다 몸으로 체득하는것이 오래 남습니다. 지식으로 배웠다면 실천해서 노하우로 만들어 보세요.

75년생 : 장거리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 다녀오는것이 좋습니다. 시원한 공기 마시며 스트레스를 날려보내시기 바랍니다.

63년생 :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을 많이 하면 좋은상황이 만들어 집니다. 좋은 상황이 만들어지는 행운은 절로 따라 올 것입니다.

51년생 : 힘든 일이 있더라도 물러서지 말고 해결할방법을 찾아보세요. 반드시 이 난관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39년생 :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날입니다. 식단에 있어서도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음식으로 먹어야 건강에 이롭습니다.


용띠 88년생 :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냥흘려 보내지 말고 메모로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어들이 모여 깜짝 놀랄만한 큰 일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76년생 : 허물없이 지내는 것은 좋지만 예의는 지키도록하세요. 예의도 없는 허물은 서운함을 부르기도 합니다.

64년생 : ‘내가 사회생활을 잘하고 있구나’ 라고 느끼는 날입니다. 예전에 도움을 준 사람이 찾아와 감사한 마음을전할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손님을 접대하세요.

52년생 : 심경의 변화가 생기지만 스스로를 고립시키지않도록 하세요. 기회는 또 다시 만들면 됩니다. 새로운 기회마저잃지 않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무리한 일은 삼가고 오늘의 컨디션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보이는 문제보다 보이지 않는 문제들이훨씬 더 많습니다.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해야만 오래도록 편해 질 것입니다.

77년생 : 상대방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적당한거리를 두면서 서로를 조금 더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65년생 : 상대방을 따라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과의 싸움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을 차분히 하고 다시 일어나 출발하고당신의 페이스에 맞춰 나아가도록 하세요.

53년생 : 여러 가지 근심걱정들이 있습니다. 금전적 문제는 조만간 해결 될 터이니 다른 걱정부터 해결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서두를 것 없습니다. 힘들면 쉬어가면 됩니다. 서두르다가 건강을 헤칠 수 있으니 느긋한마음으로 쉬엄쉬엄 하세요.


말띠 90년생 : 소중한 사람들이 자신을 돕고 있다는것을 깨달았으면 합니다. 먼저 소중한 가족이 있음을 감사하고 부모님께 효도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진심 어린 충고를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듣기 싫은 얘기라도 오늘만큼은 꼭 들어야 될 것입니다. 생각이 바뀌면세상도 바뀝니다.

66년생 : 사람과 환경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변화하는지 유심히 관찰해 보세요. 기회는 변화하는 삶 속에숨어있습니다.

54년생 : 여러 욕심 중에서 재물 욕심은 버리는 것이좋습니다. 내 것이 아닌데 재물을 탐하면 반드시 자신에게 해를 입힐 것입니다.

42년생 : 남자라면 전립선, 여자라면 부인병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몸이 이상신호 감지된다면그대로 두지 말고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누구나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제대로 된 목표를 세우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자신을 분석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79년생 : 100세 인생, 인생을 길게 보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시련과 고난은 반드시따라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참고 이겨내기 바랍니다. 행운은시련과 함께 찾아옵니다.

67년생 : 마음의 여유를 갖지 못하면 무슨 일을 하더라도성공적일 수 없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면 되니 걱정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55년생 : 조급함이 몸에 베여 있으면 건강에도 좋지않습니다. 건강이 나빠지지 않도록 지금부터 조급해 하지 않도록 하고 건강관리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등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가까운 산으로 등산을 가되 혼자 가지 말고 반드시 가까이 지내는 절친과 함께 가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목표도 없고 게으른 자에게는 행운보다는불행을 선사합니다. 불행한 상황에 놓이지 않도록 게으름을 멀리하세요.

80년생 : 주식이나 부동산 관련에 투자하고 있다면최신의 정보를 취합하여 신중하게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68년생 : 가정문제, 직장문제 등으로 걱정이 한 가득 입니다. 한꺼번에 풀리는 문제가 아니므로 의연함을 잃지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6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 쉬는 시간을갖도록 하세요. 휴식으로 심신을 재충전하고 다시 시작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가급적이면 바깥활동 보다는 집안을 깔끔하게정리 정돈하고 가족들과 외식을 준비해 보세요.


닭띠 93년생 : 유흥으로 돈을 날리지 말고 친구들과술잔을 기울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81년생 : 오늘은 그 동안 소홀히 했던 부부관계를개선해야 할 것입니다. 더 이상 미루게 되면 회복하기 힘들 수 있으니 오늘은 반드시 몸과 마음을 집중하여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69년생 : 내일 할 일을 오늘 정리해 두고 미리 결정해두면 한 주가 편해 질 것입니다.

57년생 :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고민하고 있던 문제들을풀어 줄 것입니다. 오늘 찾아오는 사람이 있다면 계산적이지 않고 진심을 다해 만나도록 하세요.

45년생 : 살아간다는 것, 삶의 의미를 가족들에게서 찾아보세요.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가족의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연인 사이에 약간의 다툼이 발생할수 있는 날입니다. 이기려고 하지 말고 져 주는 방법을 터득한다면 이기는 것 보다 훨씬 얻는 게 많을것입니다.

82년생 : 주변 사람들이 당신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이니 최선을 다해 도와주도록 하세요.

70년생 : 가랑비에 옷 젖을 수 있습니다. 피로는 쌓이고 쌓여 한꺼번에 발병하는 것이니 건강의 상태를 미리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58년생 : 눈을 감고 명상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업무를 하는 날이기 보다는 실행을 위해 준비하는 날로 명상을 통해 맑은 정신으로 계획을 잡으면 좋습니다.

46년생 : 바깥활동을 한다면 아침보다는 오후가 좋을것입니다. 아침에 급한 일들을 처리하고 오후에 편안한 마음으로 나들이 준비를 해 보세요.


돼지띠 95년생 : 노력의 대가가 작더라도 불평하지말고 기다리면 다른 곳에서 당신의 노력을 알고 행운을 보내 줄 것입니다.

83년생 : 상대방의 의견과 자신의 의견이 다를 수있습니다. 어떤 것이 옳은지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상대방을무시하지 말고 인정하고 배려해 준다면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71년생 : 마음을 편하게 먹는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변화될 것입니다.

59년생 : 예쁜 꽃에는 가시가 있습니다. 마음이 흔들리는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사 숙고해서 결정하기바라며 가시에 찔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7년생 :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우선입니다. 건강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하고 싶은 일들을 준비하고 실행하면 좋을 듯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