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5일 경오(庚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어려움은 있겠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5일 경오(庚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어려움은 있겠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5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 난관이 찾아오지만직장동료의 도움으로 해결방안을 찾게 되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 자신감은 넘치는데 능력이 따라주지 않으면손실만 커질 뿐입니다. 자신감만큼 자신의 능력도 배양하시기 바랍니다.

60년생 : 사람을 다루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아랫사람과 어떻게 소통해야 할지 막막해 하고 있지만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하나씩 해결되어 갈것입니다.

48년생 : 프로젝트의 성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지막 과정에서 새로운 인재를 필요로 합니다. 내부직원보다는 외부전문가가유리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고려해 보세요.

36년생 : 쉽게 피로가 찾아 올 수 있는 날이니 무리하지말고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아내의 사랑을 듬뿍 받아 출근하는날, 좋은 경사스런 소식들이 전해 집니다. 그 기분을 이어서직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것이니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73년생 :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오늘은 회사사람들보다는 친구들과 즐거운 술자리를 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오랜만에 속에 있는 얘기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61년생 : 직원뿐 아니라 외부 파트너와의 관계개선에노력하셔야 할 것입니다. 오늘의 일들이 사람과의 관계로부터 해결되는 일들이 많습니다.

49년생 : 자신이 생각하는 비전과 아랫사람이 생각하는비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를 수 있음을 배려하고 이해해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37년생 : 잊고 지내던 사람을 만나 좋은 정보를 얻게될 것입니다.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도 있으니 손님 접대를 극진히 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대인관계를 만드는 과정에서 돈이 들어 갈 수 있습니다. 돈이 아까워대인관계를 맺지 않는다면 더 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74년생 : ‘손 놓고 있으면 누군가가 대신 처리해주겠지’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입니다. 하려고 하는 마음과 의지가 없다면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62년생 : 직장동료들을 믿고 진행했던 일이 성과가좋지 않습니다. 괜히 함께한 동료들에게 서운함이 생기는 날입니다. 서운함이갈등으로 번지지 않도록 감정을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건강이 나빠지면 어떤 일도 할 수 없습니다. 건강상에 이상신호를 느낀다면 건강검진을 꼭 받도록 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38년생 : 스스로따르고 행동하도록 하고 싶다면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상황에 따라서는 지름길로 가야 할때가 있지만 오늘은 지름길로 가지 말고 정해길 길로 가야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75년생 : 사업을 하다 보면 잘 될 때도 있고 그렇지못할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손실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손실이발생하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일을 추진하시면 됩니다.

63년생 : 노력에 비해 예상치 못한 수익이 들어오겠지만지출 또한 다른 날보다 많아 남기질 못하지만 필요한 만큼의 수익으로 다행입니다.

51년생 : 이것 저것 다양한 경험은 했지만 제대로알지 못하는 사람보다는 경험은 다양하지 않지만 한 분야에 덕후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도움되는 사람입니다.

39년생 : 기쁜 일이 생기며 주변 사람들의 인사를받는 날입니다. 기쁜 날 사람들과 간단한 다과라고 하면서 얘기를 나눠보세요.


용띠 88년생 : 이사를 고민하고 있다면 발품을 팔아집을 알아보세요. 좋은 집을 발견 할 확률이 높습니다. 꼼꼼히살피고 계약도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입니다.

76년생 : 중요한 물건을 집에 두고 나오세요. 정신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 것입니다. 그 와중에 귀중품을 잃어버릴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새로운 정보를 찾고자 바깥으로 활동하지말고 함께하는 동료들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필요정보는 해결 될 것입니다.

52년생 : 눈높이를 맞춰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가노력해야 합니다. 서로가 서로의 목소리를 내고 각자의 생각하는 대로 한다면 다 함께 성장하기 힘들 것입니다.

40년생 : 약간의 어려움으로 고생은 하겠지만 끝까지포기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뿐 아니라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뱀띠89년생 : 열심히 일을 했지만 성과가 미흡한 날입니다. 뭘 해도 잘 풀리지 않는 날이니 억지로 성과를 내려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곧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77년생 : 희망을 안고 자기계발에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눈앞에 기회를 찾아올 것이며 한 줄기 빛이 되어 줄 것입니다.

65년생 : 한 순간의 실수가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줄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현실을 똑바로 바라보는 눈이 필요합니다

53년생 : 결론적으로 돈을 버는 것이 중요합니다만어떻게 돈을 벌 것인지를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그리고 돈을 벌기 위해서는 사람을 얻는 것이 중요함을깨닫기 바랍니다.

41년생 : 별일도 아닌데 괜히 민감해 지는 날입니다. 조급해 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이 순간을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설렘 가득한 한 날에 새로운 만남이시작됩니다. 이리 저리 재지 말고 일단 한 번 만나보도록 하세요. 헤어짐을뒤로하고 가슴 뛰는 오늘을 맘껏 누리도록 하세요.

78년생 : 팀으로 함께 한다는 것은 한 사람만 잘한다고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같은 것을 바라보고 같은 목표를 가지고 행동을 옮겨야 잘 될 수 있습니다.

66년생 : 모든 일에 의욕이 넘칩니다. 다른 날에 비해 능률도 오르고 하고자 하는 의지가 충만해 있는 날입니다. 이를때일수록 자신에게 엄격하고 나태해 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54년생 : 감추려 하지 말고 속 시원히 털어놓아야새로운 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잘 해 될 것입니다.

42년생 : 엎친 데 덮친 격이라 연이은 난관으로 어려움이예상되는 날입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겠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희망을 가지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친구들 간에 믿음이 중요한 날입니다. 사소한 일로 냉전상태에 빠지지 말고 서로 이해하는 세심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79년생 : 기존의 방법대로 하게하면 불 보듯 뻔한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어 오늘보다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했으면합니다.

67년생 :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당신의 삶에 작은활력소가 되어 줄 것입니다. 반가운 손님이니 맛있는 음식으로 대접해 주세요.

55년생 : 새로운 동료와 마음이 잘 통하는 것 같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함께 한다면 좋은 성과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이 좋습니다. 칙칙하고 습기 찬 분위기는 건강을 헤칠 뿐 아니라 명예가 땅에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원숭이띠92년생 : 즉흥적인 성향 때문에 단점도 많았지만즉흥적으로 떠오르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80년생 :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법을 먼저 배우면다른 사람을 아끼고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투명해야 된다면 자신부터 내려놔야 할 것입니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전체를 보는 통찰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56년생 : 인생의 전환기라 생각하고 철저한 관리가필요한 날입니다. 여러 일을 하기 보다는 한 가지 일에 집중하여 좋은 성과를 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상대방이 고마운 생각이 들도록 마음으로다가가야 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챙겨주는 섬세함이 필요합니다.


닭띠 93년생 : 이상형과 결혼 상대자는 다를 수 있습니다. 결혼 상대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앞을 바라보고 차리시기 바랍니다.

81년생 : 잘 이루어지고 있으며 마무리 내용도 좋다하더라도 마지막으로 검토하고 또 검토해서 마리리 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활발한 활동으로 잘 되고 있다 하더라고언제 무너질 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때 그때 상황에 따른 말과 행동이 필요로 합니다.

57년생:. 오랫동안 함께 진행했지만 오랜만에 본다면기대치를 낮추는 것이 보다 더 오래 갈 수 있습니다.

45년생 : 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술자리는 웬만하면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사랑이 다가오면 가슴이 먼저 알아차립니다. 뜨거운 사랑만 있으면 좋겠으나 이별의 아픔도 있는 법입니다. 이별은스스로를 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82년생 : 분수에 맞게 계획을 세우고 추진해야 넘치지않습니다. 업무를 추진할 때는 한눈 팔지 말고 한 곳에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뜻하지 않게 흘러간다면 빠른 전환이 필요하다할 것입니다. 전환이 힘들다면 일단 보류하여 상황을 지켜본 후 다시 실행하는 것 좋겠습니다.

58년생 : 동료들의 실수를 감싸 안아주고 함께 다시일어선다면 더 큰 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46년생 :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파악한 후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과감하게 포기할 건 포기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현실은 힘들어도 마음을 밝게 하면문제가 있어도 잘 해결될 것이며 안 될 일도 잘 될 것입니다.

83년생 :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태평하고 평화로운하루가 되겠지만 욕심을 부리면 당장은 이익이 발생하겠지만 그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71년생 : 다른 방법이 없다면 정면돌파를 시도해 보세요. 욕심을 버리고 기대를 조금만 낮추면 정면돌파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59년생 :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신경질적으로 변할 수있으니 감정을 추스르고 안정을 찾는 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47년생 : 과거에 앓았던 질병이 재발 될 수 있으니조심하고 무리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