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6일 신미(辛未)일 띠별오늘의운세, 부지런히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6일 신미(辛未)일 띠별오늘의운세, 부지런히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반가운 소식이 들리는 날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오늘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기쁨이 넘쳐 업무에소홀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행운이 찾아왔지만 내 것으로 만들지 못하면아무 의미 없습니다. 행운은 힘든 상황과 함께 옵니다. 힘들다하여 그만두기보다는 어려움과 시련을 이겨내는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나 정도의 지식과 경험이면 어떤 일이든혼자서 할 수 있을거야’ 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음을 깨닫는 하루입니다.혼자서 결정하고 행동하기 보다는 아랫사람과 함께 논의하고 실행한다면 보다 쉽게 일을 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48년생 :사람들을 만나고 대화를 나누는 동안 쓸만한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직장동료들과 회의라는 이름보다는 즐거운 수다를 떠드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36년생 : 불면에 시달릴 수 있으니 피곤함을 느낀다면잠을 푹 자두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진행중인 일은 팀 웍이 중요한 일입니다. 당신에게는 힘든 과정이 될 수 있지만 성과에 대한 보상이 큰 프로젝트이므로 팀원들을 다독여주며 함께 갈 수있도록 리드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하고 있는 일에 싫증을 느껴 떠나고 싶어하는 날입니다.억지로 일을 한다고 해서 잘 되진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일탈행동도 문제가 될 것입니다.

61년생 :보이는 문제만 해결한다고 되는 것은 아닙니다.미래를 위해서는 보이지 않는 문제를 발견하여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49년생 :과거에 도움을 받았다면 잊지 않고 은혜는갚아야 합니다.오늘 그 친구가 어려움에 처해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기분좋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도움 주도록 하세요.

37년생 : 보람을 느끼는 날이 될 것입니다. 일에 대한 결과가 좋아서가 아니라 팀원들과의 동료애와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무리 했다는 것에 대한 보람을 느끼게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한숨만 내쉬며 상황을 한탄 하는 사람이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무엇일을하든 불만을 늘어놓고 성공하는 자기 탓,실패하면 남 탓을 할 사람입니다.

74년생 :작은 일 하나에도 정성을 다해야 합니다.작은 일들이 연계되어 큰 일 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작은 일도대충했다면 기회는 찾아오지 않습니다.

62년생 :서서히 건강을 체크해 봐야 하는 날입니다.어디가 문제가 있어서라기 보다 오늘부터 건강관리를 해야 앞으로 5년, 10년이 편안해 질 것입니다.

50년생 :뿌리가 흔들리면 바로 설 수 없습니다.마음이 흔들리면 몸이 고생하니 걸음을 멈추고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챙겨야 합니다.

38년생 : 자신에게힘을 실어주고 도움 준 사람들을 생각하는 날입니다. 도움 받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답을 해야 할지를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공과 사의 선택 때문에 고민하게 될것입니다. 사사로운 정에 얽매여 공적을 일을 사적으로 활용하게 되면 지금은 넘어갈 수 있지만 끝내는이 문제 발목 잡히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 맡기지 마세요. 자신만큼 이 일을 잘해내는 사람도 없지만 자신처럼 생각하고 일하지 못할 것입니다.

63년생 :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삶을 살아가도록노력해 보세요. 만약 그것이 힘들다면 넘치는 삶보다는 약간 모자란 듯 한 삶이 더 행복할 수 있습니다.

51년생 : 육체적인 피로보다 정신적인 피로가 더 크게느껴지는 날입니다. 저녁 일정이나 모임은 삼가고 정신적인 피로를 푸는 것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사람들을 만나 비즈니스 얘기를 하는 것도좋지만 손주들의 재롱을 보는 낙이 있어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나서야 될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가려야하지만 그렇지 못해 여러 가지 불미스러운 일들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집은 편안하게 안정을 찾고 휴식을 취하는곳이지 당신의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공간이 아닙니다. 바깥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집으로 들고와 배우자와갈등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세요.

64년생 : 아무리친한 사이일지라도 돈을 빌려주는 문제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봐야 합니다. 좋은 결말을 맺기가 쉽지않고 감정이 틀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52년생 : 계약서가 오고 가는 일에 대해서는 꼼꼼하게읽어보고 계약을 체결해야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대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계약을 체결하기엔적당한 날입니다.

40년생 : 결과에 대한 대가는 따르겠으나 자신의 능력만큼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상은 오해의 소지뿐 아니라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습니다.


뱀띠 89년생 : 삼각관계로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상황이될 수 있습니다. 이 관계는 계속 가져갈 수 없으니 어떤 방법이 되었던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분주하게 바깥활동을 해보지만 특별히 얻는게 없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바깥활동보다는 사무실에서 준비하고 계획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65년생 : 결과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과정이 더 중요한날입니다. 오늘의 잘 정리된 과정이 내일의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53년생 : 몸은 하나인데 동시에 여러 일을 하겠다고하면 욕심입니다. 모든 것을 다 가지려 하면 하나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41년생 : 오늘의 힘든 상황은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는일이니 너무 고민하지 말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시면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금전적인 지출은 있겠으나 애정운이 좋은날입니다. 이성과의 만남이나 모임자리가 있다면 꼭 참석해 보세요. 좋은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오늘은 행운이 따르고 돈도 따르는 날입니다. 시작부터 순조로우니 돈 되는 일에 게으름만 피지 않는다면 잘 풀릴 것입니다.

66년생 : ‘소탐대실’이라 했습니다. 작은 것을 탐하다가 큰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으니전략적으로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54년생 : 노력 없는 대가를 기대하기 보다는 미래를위해 오늘을 투자해야 희망의 빛이 보일 것입니다. 희망은 자신의 의지와 노력에서부터 출발합니다.

42년생 : 단발성의 수익모델을 지향하는 것 보다는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이 발생하는 모델을 지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자신에게 맞는 일을 시작했으면 그 일에최선을 다하고 충실해야 합니다. 의욕만 앞세운다고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입니다.

79년생 : 기회는 또 있겠지만 긍정적인 마음가짐을가지고 있어야 하고 미소를 잃지 않고 내일을 위해 계획하고 실행하는 사람에게 기회는 다시 찾아 올 것입니다.

67년생 : 혼자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괜찮겠지만 그렇지않은 일에 대해서는 열린 마음으로 함께 하는 사람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시너지를 만들어 기대이상의성과를 내게 될 것입닏.

55년생 : 문제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오늘 일을 해결하지 않고 그대로 묻고 간다면 훗날 더 큰 문제로 당신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43년생 : 전체를 조감할 수 있는 밑그림을 그렸다면그에 맞는 세부사항을 정리하고 실천해야 할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워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결실의 계절 가을 맞이하여 성공의결실을 이루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결실을 위한 사전 준비와 사람들과의 소통능력 등이 마무리가 되어야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 부지런히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마무리는 잘 되었는지 자세히 살펴보아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눈앞에 돈을 탐하다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근심걱정은 잠시 뒤에다 두고 모든 일에 지나침이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6년생 일처리를 의뢰받았다면 당신의 성실함으로 깔끔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성실한 일처리를 어떻게 해결 할 수 있는지 여쭤보면 됩니다.

44년생 :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난관이 예상 됩니다. 어떤 문제를 소홀히 하고 있는지 꼭 찾아서 오해를 풀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생각이 많다 보니 무엇을 우선적으로해야 할지 막막해 할 것입니다. 윗사람과 갈등이발생하면 어려움을 회피하지 말고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소문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굳게 가지면큰 문제없이 지나 갈 것으로 보입니다.

69년생 : 아끼고 절약하며 이웃에게 덕을 베풀면 사업이나재산 등이 확장되는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좋은 생각과 좋은 행동을 할 수 늘어 날 것입니다.

57년생: 새로운 사업에 매진할 체력이 안됩니다. 기다렸다가 체력이 회복되면 진행할 수 있지만 상황은 그렇지 못하고 있습니다.

45년생 : 건강에 아무런 이상이 없어 보이나 밤 늦게까지 일을 하게 되면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현실이라는 벽에 부딪히게 되겠지만 곧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벽에 부딪히고 막힘이 있어도 좌절하지 않고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될 것입니다.

82년생 : 서로에게 바라는 것이 너무 많으면 피곤해질 뿐 아니라 뜻밖의 문제가 발생 하여 손해를 입힐 수 있으니 원망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70년생 : 자신의 길에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하니더 없이 기쁜 날입니다. 기쁨이 헛되게 되지 않도록 사랑의 결실을 맺으면 좋을 듯 합니다.

58년생 : 오해를 받거나 뜻밖의 상황이 그려지더라도감정을 드러내지 않는다면 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되고 만족할만한 길이 보일 것입니다.

46년생 : 게으름을 뒤로하고 부지런함으로 무장해야뜻을 이룰 수 있습니다. 금전운이 아주 좋아 기대가 높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혼자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것이며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 사람들을 만날 때는 항상 웃는 얼굴을 간직하도록하세요. 웃는 얼굴에 복이 들어옵니다.

71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 닥치더라도 무리 없이해 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 됩니다.

59년생 : 가족이나 동료들 중에 관계가 소원한 사람이있다면 먼저 화해의 손을 내 밀도록 하세요.

47년생 :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가는 날입니다. 자신의 행동에 만족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판단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