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7일~10월 13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7일~10월 13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7일~10월 13일(음력 8월 28일 ~ 9월 5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워 나가라. 무모한 도전은 실패를 부르니 자중할 것.

48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중립을 지켜 처세하니 뜻한 일에 결실을 보게 될 것이다.

60년생 어려움 속에서도 당당하라. 성급하면 돌이킬 수 없는 실수가 따르게 된다. 갈등에서 벗어날 징조도 따른다.

72년생 사업에 운도 따르고 귀인도 만나며 가정에도 화평이 따른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넘치더라도 서두르지 말 것.

84년생 자신의 영향력이 널리 미치는 때이다. 공직자는 명예운이, 사업가는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될 것이다.


丑(소띠운세) 결코 자만하지 말라. 자신보다 나은 실력을 갖추고 있는 사람이 많음을 잊지 말 것.

49년생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라. 욕심은 금물이며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관재수, 구설수가 있으니 시비는 피하라.

61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이르게 된다. 불안과 안정이 교차되니 안정을 찾도록.

73년생 금전운, 문서운이 호전되며 동북간에 귀인의 도움으로 큰 뜻을 펼치게 된다. 한편으로는 갈등과 구설수에 조심하라.

85년생 망설이지 말고 모든 일에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계획을 수정하지 말라. 실패수가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잦은 스트레스로 인하여 짜증의 연속이 된다. 내 마음도 불편하고 주위 사람도 불편할 수 있다.

50년생 강한 의지와 인내력이 필요하다. 과감한 행동도 필요로 하나 그에 따르는 실수가 있음을 명심할 것.

62년생 동분서주하는 한 주가 되겠으나 소득은 적고 지출만 늘어난다. 당신의 결단에 따라 행불행이 결정될 것이다.

74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결과는 기대할 수 있다. 경솔한 판단은 오히려 현실적인 거부반응이 따름에 주의.

86년생 자만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하기 쉽다. 타인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함이 우선이며 귀인의 도움으로 변화가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힘들고 고달프지만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겠다.

51년생 오나 가나 안정을 찾지 못하게 되니 남을 도우면 가정에도 평온이 따르고 전화위복의 계기를 찾을 수도 있겠다.

63년생 깊이 참여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가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 나가면 금전에도 안정이 따른다.

75년생 목적을 위해 돌진하라. 평소에 닦은 실력을 인정받을 기회가 온다. 결론은 정해졌으니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

87년생 능력이 좀 부족하더라도 뜻을 세워 추진하도록 하라. 마음이 곧으니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辰(용띠운세) 자신이 해야 할 일은 열심히 일하는 것뿐이다. 기죽은 모습을 보일 필요는 없다.

52년생 대외적인 교제나 지연된 상태의 일이 뜻대로 풀려나가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

64년생 진실하고 슬기롭게 일처리하면 손해는 없으니 금전 문제에 조심하라. 뜻은 이뤄지니 전진하라.

76년생 침체 상태에서는 곤란한 일이 많은 법이다. 참는 데 미덕이 있고 공을 들이는 데 복록은 따르는 법이다.

88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라. 너무 자신만 알지 말고 상대방도 이해하라. 착잡한 중에도 안정은 따른다.


巳(뱀띠운세) 인생이 고달프다고 너무 재지는 말라. 지금 결정을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처리해 보라.

53년생 과격한 행동에는 오류가 따르는 법이다. 자중하며 매사에 대처하면 무해무득하니 주의할 것.

65년생 자신보다는 남을 위하는 생활을 해보면 마음도 편안하고 가정에도 웃음꽃이 피어난다.

77년생 급한 성격은 얼굴에 나타나게 마련이다. 현실이 본인의 뜻과 같지 않게 풀리나 차근차근 밀고 나가라.

89년생 허세와 허욕을 부리지 말고 냉철한 판단아래 임하면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미소를 지을 것이다.


午(말띠운세) 하고 싶은 말이 많더라도 자중하고 참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소신을 갖고 바르게 행동하라.

54년생 반복되는 일이라도 막히면 곤경에 처하게 되니 주의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강하니 사업은 성공한다.

66년생 매사를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한번쯤 더 생각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남의 궂은 일에는 끼어들지 말 것.

78년생 다른 생각을 갖지 말고 사업에나 치중하라. 힘든 일이라도 처리하고 나면 소득은 있겠다.

90년생 적절한 임기응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다. 자중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사업, 금전 문제로 골치 아픈 일이 생기고 남과 다투게 되지만 피하지는 말라.

55년생 원만한 인간관계에서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는 법이다. 순간적으로 싫은 사람일지라도 미워하지 말라.

67년생 자신의 고집대로만 강행을 하면 불리하니 매사 원만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구설수가 있으니 중용을 지켜라.

79년생 계획을 세울 때 타협하는 자세로 임하라. 말과 행동에 조심하라. 구설수가 따르며 사소한 충돌이 크게 확산될 우려가 있다.

91년생 윗사람과 상의하여 일처리 하라. 목표 했던 일이 이뤄지지 않더라도 실망은 금물이며 성급하지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가족과 친지가 만나 화합을 하니 즐겁고 보람도 따른다. 여행, 원행 등의 먼 길에 나설 일이 있겠다.

56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기반을 튼튼히 다져라. 무리한 욕심은 구설수를 부르며 금전운에 손실을 가져오니 주의.

68년생 좀 더 자중하여 여유있게 일처리 해 나가라. 원만하게 중용을 지켜 나갈 때 새로운 기회는 주어진다.

80년생 계획을 세워놓고 실행함이 필요하다. 여유 있는 문제의 해결은 자신으로부터 이루어지게 된다.

92년생 점차로 호운이 조성되며 발전이 따른다. 주위의 기대나 신의를 저버릴 일도 있을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할 것.


酉(닭띠운세) 남을 공격하려다 오히려 공격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하도록 하라.

57년생 새로운 동조자가 나서니 예상 밖의 소득이 있겠다. 고집은 금물이며 사업운, 금전운이 호전세를 이룬다.

6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보증과 담보는 절대 금물이며 가정부터 단속하라.

81년생 독선적인 행동은 가급적 피하라. 주관을 갖고 소신껏 행동함이 최선이다. 가급적 주위와 융화하도록 하라.

93년생 자신은 절제하려고 하나 주위의 유혹이 많겠다. 흘러간 시간은 돌이킬 수 없으니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戌(개띠운세) 정당하고 바르게 나아가니 금전에 이익도 생기고 투자에도 보람이 따른다.

58년생 금전운에 여유를 가질 시기. 심리적인 변화를 피하고 안정을 추구하여 나아가라. 사업운이 왕성하다.

70년생 경솔하게 처세하면 실패수가 따른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여 대처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보게 된다.

82년생 통상적인 패턴에서 벗어나지 말고 독자적인 판단하에 밀고 나가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라.

94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행동하라. 문서운, 취업운이 따르니 실리적인 면을 추구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힘에 겨운 일들이 앞뒤로 쌓이니 정리할 것은 빠르게 정리해 나감이 이롭다. 금전 보다는 건강이 우선이다.

59년생 집안에 하찮은 일로 논쟁은 있으나 오래가지 않는다. 알맞게 분노를 높일수록 행운을 가져다주게 된다.

71년생 주위와의 관계 개선이 필요하다.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면 매사에 의욕이 저하될 것이다. 갈등에 주의할 것.

83년생 과격한 성격으로 인하여 때로는 판단이 흐려질 위험에 놓인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사태를 직시하라.

95년생 현실을 파악하여 행동으로 옮겨라. 지연된 상태의 이성운이 드디어 풀려나간다. 화합과 결실의 시기.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