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9일 갑술(甲戌)일 띠별오늘의운세,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일거리가 들어오는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9일 갑술(甲戌)일 띠별오늘의운세,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일거리가 들어오는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9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그날 업무를 다음날로 미루다 보면일들이 계속 쌓여 자포자기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밀려 있던 업무들을 깔끔하게 처리하는 날로 정해보는것도 좋습니다.

72년생 :때로는 알면서도 모른척하며 넘어가 줘야 가정이행복할 수 있습니다. 자녀에게 관심을 더 가져 보세요.

60년생 :메모하는 습관이 당신의 실수를 줄여 줄 것입니다. 마음이 다급해지면 실수하기 마련이고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미리메모를 해 좋으면 실수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48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산이든 바다든 바람 쐬고 오면 마음의 안전뿐 아니라정신이 맑아 질 것입니다.

36년생 :손주바보가 되는 날입니다. 손주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함께 놀아주는 하루를 보내면 좋을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소원한 부부 사이를 신혼처럼 가까워질수 있도록 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가능하다면 새로운 결실을 맺게 될 수도 있습니다.

73년생 : 내 것이 아닌 것은 미련을 두지 말고 확실하게잊어버리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미련을 계속 둔다면 후회만 남을 뿐입니다.

61년생 :할 일은 많은데 마음이 급하다 보니 일의속도가 나질 않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인내하는 마음이 있어야 일을 풀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아직 머릿속으로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판단을하거나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면 올바른 결정을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후회할 일만 남기게 될 수 있으니주의하세요.

37년생 :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새로운 일거리가들어 올 수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가족이나 친구로부터 칭찬을 받으니기분이 좋아지고 의욕이 생깁니다. 다시 시작한다면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74년생 : 쉬운 일이라며 해 보라고 한다면 바로 답변을하지 말고 자세히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돈을 버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니 결과물이 무엇이며 어디까지정리가 되어야 하는지 세심하게 확인해 봐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실패와 성공을 얘기하기에는 아직 인생이많이 남아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은 있겠지만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50년생 :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고 싶지만 의견차이를좁힐 수 없어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면 잠시 대화를 멈추고 각자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난 후 다시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38년생:정에 치우쳐할말 못하게 되면 결국은 자신에게 그 피해가 돌아올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냉정하게 처리해야합니다. 오늘은 다소 냉정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87년생 :재취업을 준비중이라면 좋은 일자리를제안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 스스로가 준비되었다고 생각한다면 과감한 결정도 좋습니다.

75년생 :서로간에 신뢰와 믿음이 회복되어 새로운 일을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생각하는 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63년생 :혼자서도 처리할 수는 있지만 노력과 에너지가너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하면 훨씬 순조롭게 잘 풀릴 것입니다.

51년생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건강상태가 좋아질 수있습니다. 과로나 무리하지 말고 가까운 산을 찾아 머리를 비우고 오세요. 머리를 비우면 정신이 맑아질 것입니다.

39년생 : 충분한 영양섭취가 중요한 날입니다. 영양의 불균형이 찾아 올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돈에 너무 집착하면 돈의 노예가 될수 있습니다. 돈 때문에 몸과 마음에 멍이 들 수 있으니 물욕을 버리고 돈에 연연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상대의 장점보다는 약점을 얘기하기가 쉽습니다. 상대의 약점을 얘기하기 전에 다른 사람도 당신의 약점을 또 다른 누군가에게 얘기할 수 있음을 알았으면 합니다.

64년생 :넓게 보고크게 생각해야 전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체를 알아야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하고 어떤 목표를 잡아야할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52년생 :오늘은 자신을 위한 지출보다는 가족을 위한지출이 많겠습니다. 행복을 만들고 가정을 지키는 지출이니 아깝다 생각 하지 마세요.

40년생 :그 동안의 노력이 이제서야 꽃을 피우고 열매를맺게 될 것입니다. 다만, 결실의 양이 생각보다 적을 수있으나 낙심하지 말고 정성을 다해 수확하시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긴 여정 끝에 만난 좋은 인연입니다.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솔직하게 고백을 하세요. 그래야 다음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77년생 :가족들과 떠나는 장거리 여행도 좋습니다. 그냥 다녀오는 것 보다 자녀들과 체험할 수 있는 현장을 보여주고 직접 경험해 보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5년생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가정문제와 회사문제 등으로 인해 체력뿐 아니라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으니 자신감부터 회복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식생활을 바꿔야 때입니다. 끼니를 굶지 말고 폭식은 줄여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육식위주의식단도 좋지만 채소위주의 식단으로 바꾸면 지금보다는 건강해질 것입니다.

41년생 :뭔가를 얻기 위해서는 먼저 주어야 합니다. 내가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 보세요.


말띠 90년생 :세상이 변화고 있으니 자신도 변해야합니다. 변화가 기회다 생각되면 두려워 말고 적극적인 변화로 자신 스스로를 만들어 나가야 할 때입니다.

78년생: 친구 사이에 우정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보다는 두 사람간의 솔직함과 진솔함이 더 중요합니다.

66년생 : 주변 사람들의 애정 어린 조언을 무시하다가는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사소한 얘기라도 자신을 위한 조언이라면 우선을 들어보고 판단하는 것이 자신에게이로울 것입니다.

54년생: 가정의 화목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평소보다 애정운이 솟아나는 날이니 문화예술공연을 관람하거나 가까운 곳이라도 잠시 다녀오도록 하세요.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42년생 :좋을 결과를 만들어 내고 싶다면 말로만 떠들어서는안됩니다. 말로는 이미 완성되어 성공했겠지만 현실은 아직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길은 보이지 않을것이고 뭔가를 하려고 할 때 길은 보일 것입니다. 길은 평탄치는 않겠지만 행복이 넘치는 길이 될 것입니다.

79년생 :손님이 집에 찾아 올 수 있는 날입니다. 무뚝뚝하게 있기 보다는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좋은 기운이집안에 가득할 때 행운도 따르는 법입니다.

67년생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 지출을 줄이고저축을 늘리도록 하세요. 오늘은 외부 투자가 어울리지 않으니 저축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55년생 :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판단력도 좋아져 미루어오던일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금전적인 이익도 함께 생기는 날입니다.

43년생 :바깥으로 나오면 갈 데가 마땅치 않습니다. 기운을 차리려고 나왔지만 피곤만 쌓이고 체력이 떨어질 것이니 집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친구 지간에 흔히 사용했던 말이지만오늘은 신경이 예민한 날이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갖추어 말을 해야 할 것입니다. 우정에 금이 갈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80년생 :일을 하려면 일을 하기 위한 환경이 갖춰져야합니다. 어수선한 분위기에서는 좋은 성과를 내기 힘들 수 있으니 편안한 환경부터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경솔하게 행동만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상황을이해해 주는 후원자의 도움으로 밀려있던 일을 새롭게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56년생:괜한 일로 걱정이 많습니다.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마음으로 신중할 필요는 있지만 필요이상의 신중함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44년생 :쌀쌀한 날씨로 감기에 걸리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감기 기운이 느껴지면 바로 병원에 찾아가 보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돈을 적게 들여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보거나 창업 전에 집에 있는 중고 제품들을 팔아보는 연습을 통해 창업의 가능성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새로운 활력이 생기고 적지만 예상 밖의 수익이 발생 하는 날입니다. 자신을위해 하고 싶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세요.

69년생 :욕심을 내려면 먼저 당신의 능력부터 길러야할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 한계를 제대로 아는 것이 먼저이며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량화해서 측정해보도록하세요.

57년생:작은 실수 하나가 전체 결과에 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작은 것에도 소홀히 하지 말고 꼼꼼하게 잘 챙겨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노력의 대가가 반드시지불 될 것입니다. 어려움과 실패에 굴하지 않고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성과는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자존감을 높여야 자신감이 올라갈 것입니다. 먼저 자존감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찾아 실천해 보세요.

82년생 :돈을 벌고자 한다면 움직여야 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그 무엇도 주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움직이도록 하세요.

70년생 :자신도 모르는 재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재능을 스스로 깨닫고 잘 활용한다면 지금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58년생 :예상과 달리 흘러가고 있습니다. 경솔한 행동 보다는 진중함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주변 상황을 검토한후 어떤 선택이 옳은지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46년생 : 오늘은 차가운 음식보다는 따뜻한 국물이있는 음식을 드시기 바랍니다. 속이 편해질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자신도 모르게 사랑이라는 감정이 생기는날입니다. 짝사랑으로 그치지 말고 용기를 내 보세요. 용기있는 사람이 사랑도 쟁취하는 것입니다.

83년생 : 아직 창업을 하기에 시기상조입니다. 창업을 하려면 최소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창업교육을 먼저 듣고 난 후에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1년생 :활기가 넘치는 날이며 돈을 벌고자 하지 않아도돈을 함께 벌자고 하는 사람들이 제안을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59년생 :작은 것에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큰 일을할 수 있습니다. 수익이 많고 적음을 떠나서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세요.

47년생 :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가 필요합니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 질병이 침투 할 수 있으니 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