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온스 '단체유공표창 수상'...다문화 가정 지원사업 공로 인정

공유
0

휴온스 '단체유공표창 수상'...다문화 가정 지원사업 공로 인정

휴온스가 지난 6일 충북 제천시 제천체육관에서 열린 ‘제 13회 충북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에서 단체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휴온스. 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가 지난 6일 충북 제천시 제천체육관에서 열린 ‘제 13회 충북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에서 단체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휴온스.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휴온스가 다문화 가족 지원 사업을 후원하며 따뜻함을 선사한 일련의 움직임이 인정받아 충북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휴온스가 지난 6일 충북 제천시 제천체육관에서 열린 ‘제 13회 충북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에서 단체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휴온스는 지난 2010년부터 결혼 이민자 학습 지원, 산후 프로그램 등 다문화 가족 지원 사업을 적극 후원해왔다.

이에 제천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시종 충북 도지사로부터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시종 충북 도지사와 다문화가족 1000여명이 참석했다.

휴온스 제천공장장인 전규섭 전무는 “유공표창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이고 사회적인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