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2019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실시

공유
0

유니클로, 2019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실시

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니클로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3주간 전국 15개 대학 및 본사에서 유니클로의 인재상과 직무, 채용 전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 설명회의 자세한 일정 및 장소 확인은 유니클로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서는 유니클로 채용팀 신입사원 채용 담당자의 기업 및 채용 전형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현재 근무중인 직원들의 생생한 현장 경험담을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작년에 선발된 2018년도 신입사원들의 입사 팁도 현장에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합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기소개서 질문 항목 및 각 전형별 평가 요소도 공개해 채용 전형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니클로의 2019년 신입 사원 채용 접수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UMC(UNIQLO Manager Candidate)와 URM(UNIQLO Regional Manager)부문으로 나누어 접수를 받는다. UMC 신입사원은 전국을 범위로 점장을 거쳐 지역별 영업 책임자로 성장하거나, 본사 또는 해외 지사로 이동해 근무할 수 있다.

URM 신입사원은 지역 밀착 경영자를 육성하기 위한 부문으로, URM 신입사원은 한 지역 내에서 점장으로 근무 후 그 지역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영업 책임자로 성장할 수 있으며, 올해는 광주 및 대전 지역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