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0월 22일 정해(丁亥)일 띠별오늘의운세, 뜻밖의 상황에서 잠자고 있던 재능을 발견하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0월 22일 정해(丁亥)일 띠별오늘의운세, 뜻밖의 상황에서 잠자고 있던 재능을 발견하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2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직장동료들의공감을 얻어야 성공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동료들도 공감하기 어렵다면 실행을 함에 있어 장애가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년생 : 뜻밖의 상황에서 자신의 잠재된 재능을 발견하게되는 날입니다.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60년생 : 팀원들에게비전을 얘기 할 때는 마주보고 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곳을 바라보고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그 방향의 끝인 목표를 명확히 해 줘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자신의 주변을 정리해 보세요. 자신의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인맥관리에 있어서도 정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아는 사람들은 많지만 정작 당신이 필요할 때 도움 주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36년생 : 집안에 기쁜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자녀로부터 승진을 하거나 합격의 소식을 듣게 되어 흐뭇하고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자신의 일에 충실 하는 하루는 보내시기바랍니다. 자신의 일은 뒤로하고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하거나 통제하여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우선 자신의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환경의 변화와 동료들의 역량에 따라 목표는수정되어져야 합니다. 모든 팀원들이 수정된 목표를 이해하고 과제를 잘해낼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야 할것입니다.

61년생 : 퇴근 후 모임이 있다면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의 선배로부터 좋은 얘기를 듣고 깨닫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거나 활용하기가 쉽지않는 날입니다. 처음엔 실수도 잦고 헤매겠지만 점점 익숙해 질 것입니다. 꾸준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37년생 : 자녀와 당신의 생각이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다 하여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녀의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낯선 자리에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약간은 당황스럽겠지만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돌아가는 분위기를 빨리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 말과 하지 말아야 말을 가려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74년생 : 찾아오는 여러 손님들 중에 당신의 고민을 들어주고 원하는 것을 해결해줄 귀인이 있습니다. 정중히 모시고 극진히 대접해 주도록 하세요.

62년생 : 리더로써 이미지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게으름피지 말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아랫사람들도 따라 할 것입니다. 또한 의욕이 떨어지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한 필요한 날입니다.

50년생 : 노력의 대가로 받은 재물이 아니라면 자신보다못한 사람들을 위해 베풀도록 하세요. 가만히 놔두면 흥청망청 쓰게 될 돈이니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세요.

38년생 : 한 발한 발 내디딜 때마다 조심하다 보면 업무를 시간 내에 해결하지 못하거나 일을 그르칠 수 있으며 결론적으로 목표를 달성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과감한 선택과 실천력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유흥을 즐기는것은 좋으나 사람들 많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비가 다툼이 생겨 하루의 마무리가 좋지 않을수 있습니다.

75년생 :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과상황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오늘은 겸손보다는 적극적인 자세로 당신을 능력을 사람들 앞에 보여주도록하세요.

63년생 : 자신이 리드하는 업무에서 성과가 보이지않는다 하여 변명거리를 찾기 보다는 솔직하게 말하고 동료들과 대안을 찾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1년생 : 성급한 생각과 행동은 위험을 초래할 수있습니다. 한 번 더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으며 꾸준한 노력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다는것을 잊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저녁에 바깥활동은 삼가는 좋은 좋을 듯합니다. 혈관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쩔 수없는 상황으로 나가야 한다면 따뜻한 옷을 챙겨 입고 나가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힘든 상황을 모면하려고 잔머리를 굴리거나책임을 회피한다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주인의식을 가지고 이 난관을 이겨내기 위해 도전해야할 것입니다.

76년생 : 모든 것에는 때라는 것이 있습니다. 가을 단풍구경을 놓치지 않으려면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오늘의 기회를놓치면 일년을 기다려야 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실패했다고해서 포기하기 보다는 다시 일어나 도전하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아직 살아가야 할 날이 많이 남았습니다.

52년생 : 윗사람의 조급함이 아랫사람을 힘들게 만들수 있습니다. 윗사람이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있어야 실무에서 움직이는 아랫사람들이 마음 놓고 일을 할수 있을 것입니다.

40년생 : 과로는 건강의 적입니다.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스스로가 건강을 챙기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마음이즐거우면 몸도 즐겁습니다.


뱀띠 89년생 : 경솔한 나머지 타이밍을 놓칠 수 있는날입니다. 기회를 놓치면 동료들의 의욕상실뿐 아니라 다음 기회가 언제 올지 모르니 경솔한 행동으로 일을망치지 말고 신중한 자세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77년생 : 회의를 진행하거나 누구를 만나야 한다면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얼굴에 미소를 잃으면 기회를 잃어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65년생 : 돌아가다 보면 몸은 지치고 시간이 조금더 걸리겠지만 책임감 있게 계획했던 일들을 잘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일의 진행이 순조로우며 협상 또한 잘 진행될것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곡절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긴장을 끈을 놓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때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것이 도와주는 것입니다. 괜히 나서서 일을 그르치지 말고 업무는 동료들에게 맡기고 기다려보세요.


말띠 90년생 : 지난 실수를 만회할 기회의 날입니다. 어려운 일도 잘 극복할 수 있는 용기와 파워가 있으니 오늘을 잘 활용한다면 잃었던 신뢰를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 조금의 여유 없이 밀려오는 일들 때문에피곤함이 밀려와 업무를 잠시 내려놓고 몸과 마음을 충전해야 할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우선은 체력을보충한 후에 다시 진행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시간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일은 밀려있고 만나야 할 사람은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찾아온기회가 날아가기 전에 시간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 자꾸신경 쓰이는 날입니다. 눈 앞에 그 사람이 있으면 갈등이 점점 커질 수 있으니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42년생 : 힘들고 지칠 때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잠시의지하거나 기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운을 차리면 다시 일어나 활동하시면 됩니다.


양띠 91년생 : 자신감 넘치는 날이며 만나고 있는이성과 데이트하기엔 적당한 날입니다. 새로운 삶을 함께 할 수도 있는 사람이니 최선을 다해 호감을 갖도록노력해 보세요.

79년생 : 잘하고 싶으나 마음처럼 되지 않아 답답해하는 날입니다. 급한 나머지 경솔한 행동이나 경우에 맞지 않은 행동을 한다면 상황은 더욱 더 악화 될것이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맡은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리더인 자신이동료들과 함께 이끌어나가야 할 것입니다.그 과정에서는 힘든 여러 가지 상황들이 펼쳐지겠지만 함께라면충분히 이겨낼 것으로 보입니다.

55년생 : 불가능해 보이는 목표일지라도 매일같이 고민하고연구하여 실천한다면 어느 순간 목표에 다다르게 될 것입니다. 한걸음씩 앞으로 전진해 나가세요.

43년생 : 겉으로 보이는 것과 실제는 다를 수 있음을깨닫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겉모습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주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누군가의 부탁으로 어떤 일을 받게될 수 있습니다. 그 일에 대해 정확히 알고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그 일을 실제 할 수 있는지 자신의 한계 역량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제대로 전달받지 못한 일 때문에 곤욕을치를 수 있습니다. 윗사람의 지시에 대해서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다면 즉시 물어보고 이해해야 실수율을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68년생 : 직장동료들간의 의견차이나 충돌이 예상되는날입니다. 서로의 의견만 주장하게 될 테니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합의점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56년생 : 묵은 감정은 비우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출발 하도록 하세요. 좋은 밭에 씨를 뿌리고 물을 주고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것에서부터출발해보세요.

44년생 : 건강관리 한다고 하여 무리하게 한다면 오히려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체력에 맞는 적절한 운동방법을 찾아보세요.


닭띠 93년생 : 곤궁이통, 궁하면 통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궁박한 처지에 이르게 되더라도 포기하지않고 해답을 찾아 노력한다면 펼쳐 나갈 길이 생길 것입니다.

81년생 : 다정한 부부라도 대화를 통해 애정을 표현해야할 것입니다. 업무를 마치면 일찍 귀가하여 부부애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많은 얘기를 나눠보세요.

69년생 : 이러 저리 바쁜 하루를 보내겠지만 이미계획된 일에 대해서는 꼼꼼하게 살피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지출을 할 때는 충동적이지 않고 자신의주머니 사정을 생각하고 앞으로 지출해야 할 계획을 고려하도록 하세요. 자칫 잘못하다간 자금계획에 문제가생겨 해야 할 일을 못할 수 있습니다.

45년생 : 오늘은 건강이 회복되어가는 날입니다. 새로운 기운으로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삶의 활기를 되찾게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득과 실을 논하기 보다는 편안한 마음으로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 할 것입니다.

82년생 : 오늘은 뿌린 만큼의 결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많은 노력을 했다면 영양가가 풍부하고 좋은 열매가 맺힐 것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열린 과실마저 버려야 할지 모릅니다.

70년생 : ‘갑을’ 관계의 위계가 만들어진 인간관계라면 더 이상 원만하고 동등한 관계를 유지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관계가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58년생 : 그 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팀원들간에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단도리 잘 하고 감정에 흔들리지 않도록 냉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컨디션이 좋아 무리한 행보를 이어나가고건강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건강상의 문제가 드러나게 될 것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 당신이 세운 목표가 작심삼일로 끝나기않도록 노력하고 자신을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천으로 옮기지 못하면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바랍니다.

83년생 :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라는 말처럼 직장 내 윗사람들의 완력경쟁으로 자신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오늘부터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중요한 미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황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만큼만 솔직하게 얘기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9년생 : 끝이 보이지 않는 험난 한 길을 걷더라도희망의 불씨가 살아있다면 긍정적인 자세와 태도를 가지고 오늘보다는 미래를 생각하며 견뎌내 보세요. 좋은결말을 맞이 할 것입니다.

47년생 : 서먹했던 인간관계가 개선될 수 있는 날입니다. 관계가 소원한 친구가 있다면 기다리지 말고 먼저 전화를 해서 안부를 물어보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