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F/W 시즌 키즈&베이비 아우터 신제품

공유
0

유니클로, F/W 시즌 키즈&베이비 아우터 신제품

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니클로는 2018 F/W 시즌 키즈, 베이비 아우터 컬렉션을 확대하고 경량 패딩인 ‘라이트 웜 패디드(Light Warm Padded)’ 제품들과 새로운 디자인의 후리스(Fleece) 재킷 등 총 7개의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이를 기념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니클로 후리스 시밀러 룩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의 키즈, 베이비 라인은 옷으로 일상을 편안하게 하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 아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안하면서도 입고 벗기 쉬운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또한 뛰어난 품질의 소재와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기능성의 제품들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 유아동복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유니클로는 이번 F/W 시즌에는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 컬렉션을 확대하고 간절기 일상복부터 야외 활동 시까지 다양한 순간에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먼저 키즈와 베이비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경량 패딩인 ‘라이트 웜 패디드 컴팩트’ 라인업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도 간편하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을 즐길 때에도 착용하기 좋다.

키즈용으로는 ‘라이트 웜 패디드 컴팩트 재킷’, ‘라이트 웜 패디드 베스트’ 2개 제품을, 베이비용으로는 ‘BT 라이트 웜 패디드 컴팩트 재킷’과 ‘BT 라이트 웜 패디드 리버시블 코트’, ‘BABY 라이트 웜 패디드 블랭킷’ 3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재킷 제품은 옷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부착돼 휴대성이 뛰어나며, ‘BABY 라이트 웜 패디드 블랭킷’은 엄마들이 손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는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가을, 겨울 시즌 소재인 ‘후리스’에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윈드블럭 후리스’도 새롭게 출시한다. ‘윈드블럭 후리스’는 안감과 겉감 사이에 방풍 필름을 추가한 3중 구조가 찬바람을 막아주는 제품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한 ‘GIRLS 윈드블럭 후리스 노칼라 코트’와 캐주얼한 디자인의 ‘BOYS 윈드블럭 후리스 재킷’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키즈, 베이비 아우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음달 11일까지 ‘유니클로 후리스 시밀러 룩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한다. 유니클로 후리스를 메인 아이템으로 부모와 자녀가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비슷한 스타일의 옷을 입는 시밀러 룩을 연출하고 이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매거진 메종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1등(1명)에게는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 50만원, 2등(1명)에게는 30만원, 3등(2명)에게는 10만원을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