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5일 경인(庚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사업가라면 큰 거래를 통해 재물이 들어올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5일 경인(庚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사업가라면 큰 거래를 통해 재물이 들어올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5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되겠지만 바쁜일정에 비해 득은 없고 몸만 피곤해 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이 없다면 내일이 없으니 오늘도 행복한하루였음을 기억하세요.

72년생 : 사업가라면 큰 거래가 오고 갈 수 있으며교육가라면 많은 교육담당자들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오늘만큼은 기분을 내도 좋습니다.

60년생 : 머리로만생각하는 사람은 좋은 기회가 찾아와도 실행하지 못해 기회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기회는생각으로만 가지는 것이 아니니 행동으로 얻기 바랍니다.

48년생 : 본의 아니게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 닥치면 마음은 위축되겠지만 당황하지 말고 마음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36년생 : 하고자 하는 일에 정성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대충 했다가는 이도 저도 아닌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열심해 노력해서다른 사람 배 불리게 하는 일이 없도록 온 마음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오늘은 연상과의 인연은 좋지 않습니다. 연애든 비즈니스든 연상을 만나야 한다면 만나 대화는 나누더라도 중요한 결정은 다른 날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73년생 : 지금하고 있는 일을 오랫동안 하려면 일도중요하지만 사람을 먼저 알아야 할 것입니다. 사람과의 관계가 지속되면 일도 지속될 것입니다.

61년생 : 판단을 하려면 기본적인 정보는 있어야 합니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 오지만 어떤 정보가 옳은 정보인지 그릇된 정보인지 잘 가려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업무에 대해서는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할것입니다. 이성보다는 감정에 휘둘려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면 당신도 다치고 함께 하는 사람들도 피해를입게 될 것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7년생 : 과식이나 폭식 보다 중간 중간에 간식을먹는 것이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 저녁에 먹는 과식은 건강을 헤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한 참 바깥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사무실이나 집안에만 있다가는 우울증에 걸리거나 슬럼프에 빠지지 쉬우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4년생 : 배움을 자처하기 바랍니다. 뭔가를 배운다는 것은 그 무엇보다 바람직한 행동이며 당신에게 꼭 필요한 행동입니다. 배움을 통해 자신을 성장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62년생 : 직장 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하는상황입니다. 당신이 자리를 지키려고 옳지 못한 행동을 하면 반드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바른 마음을 옳은 행동을 하세요.

50년생 : 남 탓을 하는 것도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쁜 습관은 빨리 고쳐야 할 것입니다. 남 탓을 하기보다는 자신의잘못을 인정하고 새로운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갖도록 노력해 보세요.

38년생 : 몸 상태가좋지 않다면 무리한 활동보다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서는 독서나 음악을 들으며정신을 맑게 하면 몸도 좋아 지도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샘솟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욕심이 나는 일거리 입니다. 승진 때문에 자신의 한계를 넘어선 일을 맡아 진행하게 되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다스리기 바랍니다.

75년생 : 말 한마디 잘 못해 사소한 문제가 큰 문제로번져버렸습니다. 마음이 복잡하고 해결안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 윗사람의 조언을 얻도록 하세요.

63년생 : 자신보다 배우자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것입니다. 당신도 덤으로 혜택을 보게 되는 좋은 날이니 배우자에게 잘 해 주기 바랍니다.

51년생 : 함께 일을 한다면 비밀이 없어야 합니다. 업무에 대한 정보공유와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관계가 되어야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39년생 : 건망증으로 인해 조금 전에 들은 말도 잘잊어버립니다. 나이 들어가고 있다는 증거이니 당황하지 말고 머리 쓰는 일을 찾아서 해 보세요.


용띠 88년생 : 회사 내에서 누군가가 당신을 함정에빠뜨리려 합니다. 이 또한 당신의 잘못으로 되돌아온 액운이니 자신을 탓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부터라도 올바른 마음을 갖도록 하세요.

76년생 :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날입니다. 새로운 일에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외부 환경이 그다지 좋지 않으니 냉정하게 판단해야할 것입니다.

64년생 : 걱정과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걱정과 고민은 다른 사람에게 흔히 있는 걱정이니 부산 떨지 말고해결책을 찾아보도록 하거나 선배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오늘은 벌려 놓은 일들을 정리해야 하는날입니다. 무리하게 일을 벌려서 감당하기 벅찹니다. 더 힘들어지기전에 빨리 쉬운 일들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가세요.

40년생 : 등산할 일이 있다면 혼자 다니지 말고 후배나동생과 함께 이동하도록 하세요. 무리한다 싶으면 쉬어 가면서 가을 단풍도 구경하면서 천천히 올라가도록하세요.


뱀띠 89년생 : 오늘 하루는 윗사람을 만나는 것을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고를 해야 한다면 오늘 말고 다른 날 보고하는 것이 좋은데 오늘 반드시 해야하는 보고라면 오래 잊지 말고 바쁜 일을 핑계로 자리를 뜨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배우자와 분위기 있는 곳에서 외식을 하는것도 좋습니다. 오랜만에 부부애를 느끼며 사랑의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65년생 : 최선을 다한 일에는 조급하게 서둘지 말고차분하게 결과를 기다려봐야 할 것입니다. 오늘운은 나쁘지 않으니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합니다.

53년생 : 자신의 능력을 과신할 필요도 없지만 과소평가할필요도 없습니다. 자신을 믿고 행동하도록 하세요. 일을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능률도 오를 것입니다.

41년생 :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니 식사대접을 잘해야할 것입니다. 모처럼 좋은 곳에서 외식도 하고 즐거운 대화도 나누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다른 사람들의 눈치는 볼 수 있으니그것 때문에 해야 할 것을 못하면 안됩니다.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이라면 주변의 의식하지 말고 소신껏행동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아무런 걱정 없이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도 실상은 여러 가지 문제들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인생이니 슬퍼하지 말고오늘도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보세요.

66년생 :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나 이대로 멈추면더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책임감을 갖고 이번 일을 끝까지 마무리 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의 일은훗날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 삶의 재충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시간이 허락된다면 장거리 여행도 좋습니다. 새로운곳에 가서 새로운 기운을 받아 오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얼굴 표정을 밝게 하세요. 당신의 얼굴 표정 하나로 가족들의 분위기를 흐릴 수 있으며 근심 걱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 가끔은 한 곳에 집중하고 몰입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몰입을 통해 자기계발뿐 아니라 지식과 경험을 쌓아두면 두고 두고 유용할 것입니다.

79년생 : 횡재수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소홀히 하지않는다면 예상치 않았던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보듯이 중장기 전략을실행할 때는 큰 물줄기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합니다. 물줄기를 따라가다 보면 물에 빠지기도 하고 무언가로부터공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모두를 견디고 이겨내야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듣고 판단하는 것 좋습니다. 그리고 철저한 계획이 만들고 난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43년생 : 혼자 고민하고 결정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하도록하세요. 이번 일을 함께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가족애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떨어지는 능력이 있다면 배우면됩니다. 하지만 배우려고 하지 않는다면 해답을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소를 물가까지 데려 갈 수 있어도 억지로 물을 먹을 수는 없으니 자신의 마음 가짐이 중요합니다.

80년생 : 실수는 익숙함 에서도 종종 발생합니다. 익숙한 생활이라 소홀이 하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매사에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주변 상황의 악화로 진행하는 일에 제동이걸리 수 있습니다. 잠시 보류될 수도 있으나 곧 재계 될 것이니 다시 진행될 것을 대비해 미리 준비해둬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자녀에게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미혼인 자녀가 있다면 배우자가 될 사람을 데리고 올 수 있습니다. 집안청소를 해 놓고 기다려 보세요.

44년생 : 아랫사람들과 어울리도록 노력해 보세요. 오늘은 아랫사람들로부터 배울게 많은 날입니다. 말을 하기 보다는경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지인의 도움으로 새로운 일을 하게된다면 게으름 피지 말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취업을 준비 중이었다면 좋은 소식을 접하게될 것입니다. 큰 회사는 아니지만 당신의 적성에 맞는 일을 갖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라 재물을 잃고후회하지 말고 미리 미리 준비하여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소를 잃었다 하더라도 외양간을반드시 고쳐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많은 것을 잃을수 있는 날입니다. 돈과 관련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으면 특히 충동적이고 감정적인 결정을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끼니는 그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이 있어야 일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도 챙겨야 할 나이입니다.


개띠 94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세요. 시간이 영원할 것이라 생각했다면 잘 못된 생각입니다. 세월의 화살은피하지 못하니 시간의 중요성을 깨닫기 바랍니다.

82년생 : 오늘의 부부싸움은 백해무익하니 오래 가지않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바쁘고 지친 날 부부 사이에 갈등이 쌓이지 않도록 서로가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70년생 : 봄이 오면 언 땅이 녹고 햇볕이 땅속으로스며들어 싹을 돋게 만들어 줍니다. 아직은 봄이 오지 않았으나 곧 봄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이 겨울이라고 아무것도 준비해 두지 않으면 봄이 오더라도 새싹은 돋아나지 않습니다.

58년생 : 오늘은 둘 중에 하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둘 모두를 취하는 것은 욕심이니 하나는 버리고 하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둘모두 당신에게는 좋은 것입니다.

46년생 : 살아가다 보면 영원한 적도 영원한 아군도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옛날의 적이 아군이 되어 당신 편을 들어 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인생의 목표를 갖지 못했다면 오늘그 목표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시련과 고난이 올 때 당신의 목표가 이정표가 되어줄 것이며 포기하지않도록 동기를 부여해 줄 것입니다.

83년생 : 인간관계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한 동안 연락 못했던 지인에게 전화로 안부를 물어보세요. 가능하다면식사라도 같이 하는 것도 좋습니다.

71년생 : 가는 곳마다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날입니다. 첫 만남이 중요하니 기다리지 말고 먼저 말을 걸어 대화를 나눠보세요.

59년생 : 여윳돈이 생기더라도 바로 지출하지 말고훗날을 위해 저축해 둬야 할 것입니다. 조만간 긴요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47년생 : 아랫사람에게 지나친 간섭은 오히려 독이될 수 있으니 현명한 처세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