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6일신묘(辛卯)일 띠별오늘의운세, 헤어졌던 연인이 보고 싶어지는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6일신묘(辛卯)일 띠별오늘의운세, 헤어졌던 연인이 보고 싶어지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6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좋은 약은 입에 쓴 법입니다. 부모님의 조언이 잔소리처럼 들리겠지만 흘려 듣지 말고 귀담아 새겨듣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이롭고 도움되는 이야기만 잔뜩 있습니다.

72년생 : 경쟁자를 얕보면 큰 코 다칩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경쟁자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만 알고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고 경쟁자의 공격에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대화없는 부부가 되지 않도록 세심한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부부지간에도 예의와 존경심이 있어야 서로가신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의 표현을 자주 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오늘은 이익보다 손해가 더 큰 날입니다. 얼마나 덜 손해 보느냐의 문제이니 현상유지만 하더라도 최선을 다한 날입니다. 오늘의 손해는 내일을 위한 투자였다 생각하는 것이 마음 편할 것입니다.

36년생 : 관절계통으로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좋습니다. 무릎관절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고 특히 계단을 오를 때 급하다고 뛰지 말고 천천히걷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혼자서 해결하는 모습도 중요하지만오늘 일은 혼자서는 버거울 수 있습니다. 억지로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73년생 : 즐거운대인관계는 생기를 되찾게 도움을 주고 복을 가져도 줍니다. 눈 앞의 이익을 바라지 말고 상대방과의 좋은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욕심을 버리고 만남을 이어가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방법입니다.

61년생 : 어떤 말을 하더라도 당신을 믿어주는 사람이있나요? 자신을 믿어주는 한 사람만 있어도 그 힘으로 희망찬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 돈을 들이지 않고 아랫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방법은 칭찬하는 것입니다. 칭찬에 궁색했다면 오늘부터는 칭찬하는 연습을 해 보세요. 당신의 칭찬 한 마디가 고래도 춤추게 할 것입니다.

37년생 : 주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해야 되는 사람이있다면 오늘 간단한 식사라도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을 놓치면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많은 사람들 앞에서 프레젠테이션을앞두고 있습니다. 긴장은 되겠지만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는 날입니다. 다만경솔한 말 한마디가 지키지 못할 약속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신중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이게 현실이구나’라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갈고 닦으며 기회가 왔을때 능력을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만은 버리고 항상 겸손해야 기회를 찾아옵니다.

62년생 : 돈에 대해서는 냉정하고 단호하게 이야기하는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그러나 어쩔 수 없이 돈을 빌려줘야 하는 상황이라면 돈을 빌려주고되돌려 받지 않아도 괜찮을 만큼의 돈만 빌려주도록 하세요.

50년생 : 시간이 없다 하지 말고 오늘은 건강검진을받아보세요. 면역력이 떨어지고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나이니 건강에 관심 갖지 않으면 나중에 큰 병이되어 더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38년생 : 아랫사람이부탁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결할 수 있는 일이라면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도움이 훗날 자녀에게 큰 보상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처음에는 고전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익숙해져 점점 능률이 오를 것이니 걱정하지 말고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매사에 부정적인 단어를 달고 다니는 사람이있다면 당신에게 이로울 게 없으니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온 웅덩이를 흐려 놓는법입니다.

63년생 : 마음에 내키지 않으면 결정을 보류해도 됩니다. 상황 때문에 당신의 생각과 상관없이 경솔한 판단을 한다면 손실도 문제지만 개인적은 신뢰가 떨어질 수 있으니신중하셔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오늘은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야 할 때입니다.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거나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는 것은 당신뿐 아니라 팀원들에게도 좋은 일은 아니니 조금만더 기다려 보세요.

39년생 :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오전부터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풀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오늘 처리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외로움을 달래줄 인연을 만나게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용기가 없다면 인연을 연인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 내 보세요.

76년생 : 일에 대한 성과는 당장 나타나지 않으니능률이 오르지 않는다 하여 힘들어 할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는 책임감과 부담감으로 스스로 무너지는 것입니다. 무너지거나 포기하지 않도록 스스로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의욕만있다고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 계단 한 계단 밟아 올라가야 지치지 않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해야 오래가고 멀리 갈 수 있습니다.

52년생 : 아낌없이 베풀어야 돌아오는 것이 많은 것입니다. 베풀지 않고 받기만을 바란다면 당신을 도와주던 사람들도 점점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40년생 : 자신을 속이지 말고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눈치 보지 말고 맘껏 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상대방이 알아차릴수 있도록 티 나게 좋아해야 합니다. 몰래 하는 사랑은 당신만 괴로울 뿐입니다.

77년생 : 가족이나 친구에게도 말 못할 마음속 고민을터 놓고 얘기 할 수 있는 이성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식사자리를 만들어 보세요.마음이 후련해 질 것입니다.

65년생 : 후회한들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면 마음으로 심기일전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진실된 마음은 언젠가는 통하는 법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수근거림에 흔들리지 말고 진실된 마음으로 자신의 길을 묵묵히 가다 보면 당신을 알아줄 것입니다.

41년생 : 원했던 목표가 눈앞에 있지만 손에 잡히지는않는 날입니다. 실망하지 말고 조금 더 노력하라는 뜻이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드러내야 할때 입니다. 함께하는 동료들도 우유부단한 당신보다 분명한 색깔을 가진 당신을 더 좋아 할 것입니다.

78년생 : 자신의 승진얘기가 소문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회사의 공식입장은 아니니 경거망동 하지 말고 아무일 없다는 듯 자신의 일을 하도록 하세요. 괜히 나서다가 승진의 기회마저 잃게 될 수 있습니다.

66년생 : 이곳 저곳 돈 나갈 구멍이 많은 날입니다. 걱정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가족들과 상의해서 난관을 함께 이겨내도록하세요.

54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갑갑했던 집안이나 사무실을 떠나 어디론가 떠나보세요. 스트레스는만병의 근원입니다.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새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말은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사용하던 말보다는분위기에 어울리는 말과 행동으로 모임을 이끌어가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큰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시련의 과정이필요합니다. 현재 당신이 겪고 있는 아픔이 당신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아픔을 딛고 일어난다면 힘차게 날 수 있을 것입니다.

79년생 : 지금 상황이 최악이라고 하더라도 앞으로는충분히 바뀔 수 있습니다. 힘든 상황을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고 위기를 극복하려는 마음 자세로 한 걸음씩나아가도록 하세요.

67년생 : 오늘은 시험운과 문서운이 좋은 날입니다. 승진시험이나 자격증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계약체결이나 문서승인과 관련해서도 이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활기찬 하루를 시작합니다.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야 하는 곳에서 돋보일 것입니다. 저녁에모임이나 파티에 초대받았다면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43년생 : 나와 생각이 다르다하여 멀리 할 필요는없습니다. 그 사람의 장점을 보고 최대한 포용하면서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헤어졌던 연인이 보고싶어지는 날입니다. 서로가 잊지 못하고 있으니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 번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80년생 : 혼자사는 세상이 아니니 함께 하는 사람들과균형과 조화를 이루어야 할 것입니다. 밸런스가 깨질 때 오해나 갈등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사람들에게관심을 가지면 이롭습니다.

68년생 : 좋은 습관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하루의 업무를 미리 정리하고 상쾌한 기분으로 출근하는 것은 어떨까요?

56년생 : 소중한 사람은 곁에 있을 때는 그 소중함을모르다가 떠나고 나면 알게 되는 것입니다. 소중한 사람을 떠나보내지 않도록 곁에 있는 사람에게 진심을다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오랫동안 함께했지만 그 사람을 속속들이알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비밀은 한가지씩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다 알려고 하지말고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해 보세요.


닭띠 93년생 : 지나치면 아니한만 못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간관계에 있어서 너무 지나친 관심은 상대방을 부담스럽게 할 수 있으니 현명하게 처신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모든 일이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흐르게될 것입니다. 가만히 기다리고만 있지 말고 기회를 잡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오늘은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이로울수있습니다. 계획한 대로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획을세웠지만 현재의 상황에 맞지않거나 트렌드가 변화되었다면 빨리 수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7년생 : 대박을 꿈꾸며 성공하겠다는 생각보다는 작은일에도 최선을 다하는 실패하지 않겠다는 생각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45년생 : 몸에서 이상신호를 보내면 저주하지 말고검진을 받아보세요. 특히 고혈압이나 당뇨같은 지병이 있다면 더욱 더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친구들과의 술자리도 중요하지만 마무리해야할 과제나 보고서가 있다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마무리 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82년생 : 상대방과 틀어진 관계를 바로 잡으려면 먼저손을 내밀고 화해의 제스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존심만 내세우다가는 다른 기회마저 잃게 될 수있습니다.

70년생 : 상대방이 던진 한 마디에 상처받을 수 있는날입니다. 상처받는 일이 없도록 긍정적인 생각과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58년생 : 저녁에 술자리가 잡혀 있다면 즐거운 분위기가될 수 있도록 당신도 함께 노력해 주세요. 그리고 과음은 건강에 해로우니 적당히 드시기 바랍니다.

46년생 : 시간약속을 대수롭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약속한 장소에 늦을 것 같으면 미리 사정을 설명하여 양해를 구해야 할 것입니다. 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을 배려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첫눈에 반한다라는 말이 실감나게만드는 날입니다. 머릿속으로만 생각했던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도록 말을 걸어보세요.

83년생 : 오늘은 창의력을 발휘하게 되는 날입니다. 기존의 방법을 고수하기 보다는 보다 효율적이고 능률이 오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아 새로운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새로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이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59년생 : 같은 상황이 반복되면 지루함을 느끼게 되고나태해 질 수 있습니다. 같은 일을 하지만 변화를 주어 삶의 활력을 되찾아야 할 오래 갈 수 있습니다.

47년생 : ‘죽 쒀서 개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고생하면서 애쓴 보람도 없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빼앗기게 될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