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28일~11월 3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28일~11월 3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8일~11월 3일(음력 9월 20일~9월 26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사소한 일로 쉽게 소비하지 말고 내일을 위하여 저축을 하는 것도 생각하라.

48년생 고집을 부리면 좌절만을 맛보게 된다. 인내심과 시간을 두고 검토하도록 하라. 차차 호전세를 이루겠다.

60년생 과욕과 허세는 운을 막으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남의 일에 관여치 말고 싸움에 말려들지 말라.

72년생 금전 거래로 인하여 불화의 소지가 많으니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대립을 피하라. 건강운에 신경을 쓸 때.

84년생 실력이나 기르면서 하던 일을 계속이어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큰 뜻을 갖고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丑(소띠운세) 잦은 스트레스로 건강운에 적신호가 들어오겠다. 내실을 다져 나감이 바람직.

49년생 소망했던 일은 풀리고 가정운에도 평온이 따른다. 만사 신중하면 실패하는 일이 없을 것이다.

61년생 경제적인 여건이 대두되면 실의에 빠질 우려가 있겠다. 겸허한 자세로 대처해 나감이 좋은 결과를 얻는다.

73년생 섣불리 뛰어들다가는 구설수, 관재수에 휘말린다. 낯선 사람을 가까이 하면 실패수와 실물수만 따른다.

85년생 자신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타인을 의식하지 말라. 성급한 결정은 심리적인 갈등만을 유발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당장의 재물운은 좋지가 않겠다. 인내로써 이겨낼 때 운세는 풀려 나간다.

50년생 자기 수양에 힘쓰라. 행운은 쉽게 가까워지지 않는다. 사업운, 가정운도 모두 중함을 명심하도록 하라.

62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할 때 모든 일이 잘 풀려나간다. 추구하는 일은 용의주도함으로 실행하라.

74년생 매사를 너무 빨리 진행하면 도리어 마음만 긴장될 뿐이다. 초조한 마음이지만 협력하면 뜻은 이루게 된다.

86년생 내부적인 갈등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노력은 하나 결과가 없음에 갈등을 느끼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주말에는 운이 풀릴 것인데 너무 성급한 행동은 좋지가 못하다.

51년생 뜻하지 않은 데서 재앙이 따를 수 있으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마음의 안정을 기해야 한다.

63년생 구설수와 모함도 있으나 중용을 지켜 나가면 결국에는 재물운과 문서운이 뒤따른다. 사업운 번창.

75년생 혼자보다는 친지나 선배의 조언이 큰 도움으로 연결될 것이다. 욕심을 자제하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하라.

87년생 라이벌을 누르고 앞서 나가는 기상으로 매사 적극성을 갖도록. 합심하는 자세에서 문서운, 금전운에 행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실리와 명분에는 괴리가 있는 주간이 될 것이다. 자신의 운명을 믿고 나아가라.

52년생 마음의 번민만 늘고 불안한 상태가 이어진다. 경솔한 언행을 삼가고 명분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 것.

64년생 남의 일에 관여도 말것이며 모사도 삼가라. 자신을 먼저 파악하여 신중히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76년생 타인의 의견을 경청함에 보람이 크게 따른다.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빠른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게 된다.

88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며 직선적으로 대하지 말라. 용기와 결단력을 필요로 하며 늦게는 길운이 열린다.


巳(뱀띠운세) 몸이 약해지니 건강운이 약해지는 시기이다. 귀인운이 따르니 용기를 갖도록.

53년생 마음은 가볍게 행동은 자유롭게 하라. 양보하는 미덕이 승패를 불러오게 한다. 분수를 지켜 나가라.

65년생 어떠한 일에 투자를 할 것인가 착안하여 연구할 때 명예운, 문서운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금전에 치중은 금물.

77년생 다소의 무리가 따른다 하여도 변동에 의한 소득이 크니 의구심에 위축되지 말고 활력을 갖도록 하라.

89년생 한결 여유 있게 대처할 수 있는 심리적인 자세가 다소 필요하다. 필요한 것 외에 신경은 가급적 자제하라.


午(말띠운세) 자신을 구속하던 것에서 벗어나 새롭게 바라보는 것이 다가올 호운을 준비하게 된다.

54년생 착실하게 저축하는 것만이 재물운을 구하는 지름길이 된다. 현재의 상태를 만족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

66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점진적인 발전으로 돌입할 수 있다. 한 템포 늦춰서 행동함이 오히려 뜻을 이룸에 빠르다.

78년생 실리만을 너무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문을 두드리면 열린다. 마음을 곧게 하면 만사는 대길한다.

90년생 집안에 근심이 따르며 심리적으로 갈등이 대두된다. 심리적인 고통은 시간이 해결할 것이다.


未(양띠운세) 당신의 운세는 강세이며 상승세를 이룬다. 치밀한 준비로 행운을 찾도록.

55년생 사업운이 상승세를 타고 여행운에서는 큰 이익을 낳겠다.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67년생 변화를 추구함이 이익으로 부각이 되며 명예운이 따른다. 자신의 능력이나 책임감이 소중할 시기.

79년생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을 하여서라도 목적을 달성하라. 끈질긴 만큼 사업에 이익이 따른다.

91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일로 신경이 쓰인다. 주위나 상대가 인정을 하니 귀인의 도움으로 승진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행동과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 사소한 다툼을 줄여 나갈 것.

56년생 협력자와 힘을 합하여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겨라. 정확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처세하니 사업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68년생 정적인 면에 치우치면 서로가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 되니 주의.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큰 이익이 뒤따른다.

80년생 지금까지의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게 된다. 서류에 관해서는 미묘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점검하라.

92년생 문제의 핵심부터 파악을 하라. 뜻에 맞추어 행동하면 좋은 결과도 기대가 된다.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는다.


酉(닭띠운세) 지나친 경쟁은 서로간에 마찰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57년생 여유를 잃지 말고 처세하라. 도와줄 귀인이 있으니 언행에 조심하라. 금전운, 애정운이 따른다.

69년생 노력의 대가는 얻게 될 것이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다. 명예운, 사업운도 따른다. 단 성급함은 금물.

81년생 실리적인 면에만 치중하다보면 아까운 시간만을 소비하게 된다. 피로감과 허탈감만 따르니 주의.

93년생 쓸데없는 공상만이 드는 시기다. 활동적인 데서 매사가 원만히 풀려 나갈 것이니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


戌(개띠운세) 이리저리 변화를 시도하지만 성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시간의 여유가 필요.

58년생 금전운이 따르나 거래나 교섭이 원만하지 못하다. 사업운이 호전세이니 큰 변동은 금할 것.

70년생 남에게 먼저 베풀 때 내게 다시 돌아오는 법이다. 먼곳에서 기쁜 소식이 전해 오겠으며 뜻밖의 경사도 있다.

82년생 다소 손해를 보는 듯 할 때는 서로 합의를 하는 것이 빠르다. 좀 더 여유 있는 자세로 임할 때 발전도 따른다.

94년생 지금의 위치를 천직이라 생각함이 필요하다. 목적은 달성이 되나 연인운, 이성운에는 불화, 다툼에 주의.


亥(돼지띠운세) 수입이 있다해서 지출까지 늘려서는 안된다. 사치가 오래되면 금전의 어려움을 겪는다.

59년생 명예운이나 행운은 받아들이기에 달려있다. 자신이 남을 끌고 들어가면 피로만 누적된다.

71년생 목적을 뚜렷이 세우고 정진하면 난관과 역경이 물러난다. 눈앞의 이익에 눈돌리면 실패만 따른다.

83년생 성급함은 구설수와 모함이 따를 수 있으니 겸허한 자세로 대처해 나가라. 과욕과 허망은 절대 금물.

95년생 문서 문제나 지연된 상태의 일이 수월하게 풀려 나간다. 과욕은 금물이며 이성운, 연애운 다툼에 주의.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남양주 하남 이천 여주 광주 곤지암 이포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