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8일 계사(癸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재능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없어 아쉬워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8일 계사(癸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재능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없어 아쉬워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8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아랫사람의 공을 가로채는 얌체 같은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본의 아니게 공이 당신에게 오더라도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되니 나쁜 습관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기분도 좋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는날입니다. 오늘의 상황을 잊지 않고 있다가 분위기가 다운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그 때의 분위기를떠올리면 좋을 것입니다.

60년생 : 우연이시작한 일에 의외의 좋은 결과가 나타나 환한 미소가 절로 나는 날입니다. 기쁨을 가족들과 함께 나누고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가족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48년생 : 투덜거리면서까지 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도 마음이 움직여야 기쁜 마음으로 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가지고 일을 하다간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6년생 : 이제 곧 추운 겨울이 다가올 것입니다. 아직까지 결정을 미루고 있다면 빠른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결정을위한 충분한 정보를 획득했으니 과감하고 신속한 결정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가끔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고 싶은일을 해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그날 이라면 그 동안 하고 싶었지만 이러 저런 이유로 미뤄왔던일들을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스트레스도 날려보내시기 바랍니다.
73년생 : 아직기존 업무가 마무리 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업무를 맡거나 신규 사업을 기획한다면 업무과중으로 업무에실수가 많아져 오히려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일의 순서에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기회를 잡으면 좋겠지만 놓쳤다 하여 실망할필요는 없습니다. 언젠가는 다시 찾아올 것입니다. 하지만그 때에도 나태해져 있거나 준비가 안되어 기회가 오더라도 알아보지 못하거나 잡지 못한다면 다음 기회는 없을 수 있습니다.

49년생 : 일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일을 효율적으로 하려면 일의 순서를 잘 이해하고 하나씩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일의 순서를 생각하지 않고 마음대로 하다 보면 일은 점점 꼬여가고 성과도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7년생 : 미련을 두고 후회한들 지난 과거는 바뀌지않습니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보고 미련이나 후회가 남지 않도록 꼼꼼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멀리서 온 벗을 위해 오늘 하루를비워두었지만 마음은 10대지만 몸이 천근만근이라. 저녁 술자리에서과음은 금물이며 자정을 넘기지 않도록 하세요.

74년생 : 관계가 개선되려면 직설적인 대화법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냉정을 찾아 문제점을 지적해야 하는 업무에서는 장점이 될 수 있지만 인간관계에서는 상대방에게상처를 줄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62년생 : 가족과불편한 관계가 되면 대화 없는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먼저 솔선수범해서 대화를 시도해야 할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버리고 가족의 생각에 맞추도록 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50년생 : 감정적인 행동으로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가될 수 있습니다. 다툼의 시작되려고 하면 피하는 것이 좋으며 항상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38년생 : 돈 있다는얘기를 하고 다니지 마세요. 자랑하고 다니다가 친구로부터 돈 빌려달라는 부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빌려주면 상관없지만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돈을 빌려주지 않으면괜한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현명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상대방과 나눈 대화를 누군가가 엿듣고있습니다. 생각 없이 던진 농담이 파장을 일으킬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하루 입니다.

75년생 : 세상에 옳고 그름이 있다고 하지만 이분법으로구분해 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당신의 판단이 객관적이고 옳다고 생각한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외면 당할수 있습니다.

63년생 : 많은 사람들이 함께 있는 공간에서는 내편도있지만 당신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이상한 행동에 당황할 수 있겠지만 오늘은그러려니 생각하고 넘어가 주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51년생 : 당신의 재능을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하면훗날 당신에게 행운이 오던가 가족 누군가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가족을 위해서라도 재능을 나눠주도록 하세요.

39년생 : 바깥활동을 할 때는 자가용을 이용하기 보다는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고수가 있으니 집 안팎으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경우에 따라서는 손해를 보면서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시간낭비라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택은 자유지만 결정에 대한 책임도 져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스스로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시도는 자신의 노력과 의지 없이는 좋은 성과를 내기 어렵습니다. 마음을가볍게 하고 자신감이 충만하도록 노력하세요.

64년생 : 일보다는가족이 먼저입니다. 일 욕심 때문에 가족을 소홀히 하면 업무성과는 높게 나올 수도 있지만 가족과의 관계는더욱 더 소원해져 직장을 잃는 것보다 더 큰 문제를 발생시킨 수 있으니 현명한 선택이 뭔지 생각해보세요.

52년생 : 청명한 하늘소리 따라 떠난 곳에서 귀인을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보다는 혼자 떠나는 여행에서 많은 것을 깨닫고 올 것입니다.

40년생 :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인생은 오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내일을 위해 충분한 휴식으로컨디션을 회복하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돈을 쉽게 벌 궁리만 한다면 돈은당신을 멀리 할 것입니다. 누군가의 돈 버는 방법이쉬워보였다면 그 사람의 내면을 들여다 보기 바랍니다. 얼마나 많은 실패와 시련과 고난이 있었는지.

77년생 :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바쁘게 지내온 나날들에게 대해 미련이 남고 후회가 된다면 급하게 서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다시 시작해보세요.

65년생 : 자신의 행동과 상관없이 사람들은 자신들만의주관이 옳다고 믿고 당신을 좋지 않게 평가 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들과 대립하면 당신도 같은 사람이되니 당신을 함부로 평가하지 못하게 더욱 열심히 증진하기 바랍니다.

53년생 : 나이 들어 부리는 욕심은 추함을 넘어 안타까움을자아낼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안타까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이 싫다면 지금 당장 욕심을버리고 공생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41년생 : 그날의 피로는 그날에 풀어야 합니다. 무리하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건강을 챙기고 지켜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논리보다 감성이 발달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이떠오르는 날입니다. 모든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는 없지만 회사나 자신에게 도움되는 몇 가지는 실천해 보세요. 의외의 성과가 날 수 있습니다.

78년생 : 가정에 웃음이 끊이지 않으면 하는 일마다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가정의 웃음이 담장을 넘어가도록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면 좋을 것입니다.

66년생 : 사업가라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어려움이도사리고 있으니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파트너와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이니 아랫사람 말고당신이 직접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큰 돈을 벌 수는 있겠지만 오늘은 아닙니다. 오늘은 작은 성과에 만족하고 가까운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날입니다. 눈앞에 돈이 아른거릴지라도 빨리 잊고 준비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차가운 음식이나 거친 음식을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소화기계통이 약해져 있으므로 조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어디를 가나 인기 있는 당신이지만진솔하지 못하면 인연은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면 진솔하고 솔직하게 이성을대하도록 하세요. 진정성이 함께 한다면 좋은 인연으로 오래 함께 할 것입니다.

79년생 : 앞으로의 행보에 도움을 줄 인연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지인의 추천소개나 모임에 초대받았다면 외모에 신경 써서 참석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사람들은 나름대로의 방식대로 사랑을 시작하고또 다른 사랑이 시작되면 사랑초보자 되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 사람의 사랑방식은 그대로지만사람이 바뀌니 모든 것이 바뀝니다.

55년생 : 몸은 힘들고 고단해도 반겨주는 사람이 있으니내일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바깥에서 쌓인 걱정과 근심은 접어두고 집에서는 휴식의 시간을 갖고 에너지를충전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잘못된 선택이 주는 결과는 상상 이상일수 있습니다. 아니라고 생각되면 ‘No’라고 분명히 말하는것이 손실을 줄이는 방법이며 신뢰를 지키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당신의 롤모델이나 멘토가 누구냐에따라 당신의 삶은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롤모델은 사람보다는 그 사람이 가간 배우고 싶은 강점에초점을 맞추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80년생 : 정신이 맑지 않아 집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손을 놓고 쉬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삶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하세요.

68년생 : 확실하지 않은 일에 소문내지 말고 말을아껴야 합니다. 말 한마디 잘 못해 소문이 오해를 낳고 오해가 서로간에 갈등으로 번져 이득 될게 하나도없으니 언행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56년생 : 많은 고민 끝에 창업을 결정했지만 가족뿐아니라 주변사람들마저 모두 만류한다면 다시 한 번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왜 창업을 하려는 것인지? 어떻게 매출을 올릴 것인지? 그 방법이 과연 가능한가? 등을 고민한 후 다시 결정해 보세요.

44년생 : 많은 일들은 부딪혀봐야 알 수 있는 일들이많습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자신감을 가지고 인생과 부딪히다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높아 보였던 인생의 장벽을 넘을 수 있다는 용기가 생긴다는 것을.


닭띠 93년생 : 자기 자신의 한계를 너무 좁혀도 문제고너무 넓혀도 문제가 될 것입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심도 있는 고민을 해야 할 것입니다. 3년후 무엇이 되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그 무엇을 위해 어떤 재능과 역량을 필요로 하는지 꼭 살펴봐야할 것입니다.

81년생 : 처해 있는 상황이 그다지 좋지만은 않을것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속에 있는 말을 다른 사람에게 얘기 했다간 배신자로 낙인 찍힐 수 있으니 불만과불평이 있다 하더라도 입 조심 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물들어올 때 노 저어라’라는 옛날처럼 오늘은 일이 술술 잘 풀리는 날입니다. 여기에 그치지않고 해결되지 않은 일이나 여러 가지 문제로 보류하고 있는 일들을 처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 하루는좋은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57년생 : 친한 벗이나 지인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 당신의 판단이 항상 옳은 것이 아님을 인지하고 중요한 문제를 결정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머리를 맞대고 다른 사람들의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 매번 이익을 남길 수는 없습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오늘의 손해는 감수하고 철저한 준비와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계획이 있다고 성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실행하지 않는 계획은 단지 생각일 뿐이니 실행하겠다는 사람에게 줘 성과를 내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도 이로울것입니다.

82년생 : 예상치 않았던 행운과 금전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중요하게 생각지 않았던 곳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둬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함께 노력한 사람들과 이 기쁨을 나누도록 하세요.

70년생 : 돈 계산이 명확하지 않은 사람하고는 거리를두는 것이 좋습니다. 관계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매번 돈 문제로 마음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관계에서 정산은 명확하고 깔끔해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간다고 믿고있다면 세상 모든 문제의 원인은 당신일 수 있습니다. 이를 인정하면 많은 문제들이 풀리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추운 날씨 탓으로 허리통증이나 관절염이재발할 수 있으니 따뜻한 물로 몸을 녹이고 가벼운 운동을 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헤어짐으로 사랑의 빈자리가 큰 하루가될 것입니다. 사랑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 이별의 상처는쉬이 치료되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난감하고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할 것이며 웬만하면 의견충돌로 분위기를 흐리게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일이 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재능을필요로 하는 사람이 없다면 쓸모 없는 재능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능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알려야 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순간의 선택이 성공을 결정합니다. 오늘 한 순간은 잘 참고 넘어가야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눈에보이는 것만 보고 감정이 흔들릴 수 있으니 마음을 가라앉히고 보이지 않은 부분까지 읽어내려고 노력하세요.

47년생 : 두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이니 마음도 비우고 머리도 비워야 할 것입니다. 많은것을 얻기보다 작은 것 하나라도 보람차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어떨까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