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30일 을미(乙未)일 띠별오늘의운세, 피로가 누적되어 과로를 부르는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30일 을미(乙未)일 띠별오늘의운세, 피로가 누적되어 과로를 부르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부부간에는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부부간에도 존중하는 마음이 필요하며 배우자를 배려하는 마음이 먼저여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피로가 누적되어 과로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그대로 방치해 둔다면 큰 병을 얻게 될지 모릅니다. 건강을 지키는데는 나이가 없습니다. 바로 지금부터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가족이나주변 사람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하세요. 상대방을 감동시키는 데에는 물질적인 방법도 있지만 따뜻한말 한마디면 충분한 경우도 있습니다.

48년생 : 컨디션이 좋아 열정과 의욕을 불러일으키기에적당한 날입니다. 넘치는 의욕만큼 최선을 다하고 해결하지 못한 업무가 있다면 오늘 해결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간 기능이 많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고 무리한 운동보다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면 술자리는 금물입니다.


소띠 85년생 : 첫 만남에서 첫 인상이 중요합니다. 그 첫 번째가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것입니다. 약속시간에 늦지않도록 부지런히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사업운이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재물을 얻기에 충분한 조건이 마련이 되었습니다. 거만하거나 욕심을 부리지 말고진행되는 일에 문제는 없는지 계획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61년생 : 도움 받은 사람들에게 보답을 해야 한다면어중간히 하지 말고 정성을 담아 보답해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기쁨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 자금난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준비해 둬야 마음의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심적인 부담을 안고

37년생 : ‘첫 술에 배 부르냐’는 말처럼 어떤 일이든 처음부터 단번에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기대에미치지 못하더라도 실망은 이르니 꾸준한 실천이 배 불려 줄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회사 분위기가 예상치 않은 방향으로흘러가고 있음을 직감하게 될 것입니다. 회사에서 다른 지시사항이 없다면 자신뿐 아니라 직원들이 동요되지않도록 하고 진행중인 업무에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곧 제자리로 돌아올 것입니다.

74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할 때는 순리의 흐름에맡기는 것이 당황하지 않는 방법이며 예기치 못한 변수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62년생 : 주변 사람들의말에 흔들려 결정을 못 내리고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이유가 명확하고 명분도 있다면 주저할 이유가 없습니다. 소신을 가지고 과감한 결정을 내리기 바랍니다.

50년생 : 오늘은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한 날입니다. 괜히 짜증나고 불평이 많은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불평이나 불만보다는긍정적인 생각이 행운을 곁에 두게 하는 수단입니다.

38년생 : 당신이이룬 쾌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혼자서는 불가능했던 일입니다. 함께도움을 준 사람들이 있기에 가능했던 일이니 그 사람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윗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정신 차려야 하며 외모뿐 아니라 당신의 능력을 발휘될 수 있도록 준비에 게을리하지않아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부부관계가 회복되면 회사에서의 업무도 좋은흐름으로 바뀔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부부 사이의 갈등부터 해결하도록 하세요.

63년생 : 자녀의 진로문제 때문에 걱정입니다. 부모로써 자녀를 바라보고 부모가 원하는 꿈을 꾸기 보다는 자녀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고 무엇을 원하는지 자녀의의견을 먼저 들어봐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새로운 사업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주변사람들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선택의 기회는 남아있으니 심사 숙고하여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일은 결과보다는 과정에서 배울점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39년생 : 찬 음식은 체할 수 있으니 따뜻한 음식으로식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기계통으로 기능이 약해지는 날입니다.


용띠 88년생 : 젊은 혈기에 모르는 사람과 시비가붙을 수 있으니 상대방과 눈빛이 마주치지 않도록 조심하기 바랍니다. 말싸움뿐 아니라 몸싸움까지 예상되니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곤란한 상황을 무사히 넘기면 좋은 운으로 바뀌니 좋은 생각많이 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모두를 잃어도 삶에 지장이 없는 배팅이라면투자를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단기간의 이익보다는 장기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접근해야 이익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64년생 : 돈은 벌리다가도언제 그랬냐는 듯 빠져나가곤 합니다. 오늘은 사업운이 좋지 않아 많은 지출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지출을 늦출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찾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오늘은 날씨의 변덕이 심하고 쌀쌀하고 추운날입니다. 당신의 컨디션과 맞지 않을 수 있으니 바깥활동은 가까운 곳으로 하고 따뜻함이 유지되는 곳으로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멀리 떨어져 있는 자식들과 전화통화를 한번 해보세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리면 덩달아 당신도 신명이나 기력이 회복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윗사람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았으니훗날이라도 당신의 역량으로 보답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함께 일을 한다면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할 것입니다. 서로 믿고 의지해야 시너지를 배가 될 것이며 업무의 성과도 올라 갈 것입니다.

65년생 : 삶의 지혜는 수 많은 시행착오의 부산물입니다. 하여 실패를 하거나 시행착오를 거치는 것 또한 배움의 과정이니 낙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53년생 : 피곤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무리하게 야근하거나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에 이상이 오면 가까운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바닥이 미끄러운 곳을 지날 때는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말띠 90년생 : 데이트가 약속되어져 있다면 즐거운시간을 보내세요. 하지만 사랑고백을 생각하고 있다면 적당한 날이 아니니 다음 기회를 기다려봐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쌓여있는 피로를 빨리 풀지 않으면 삶의의욕이 없어져 업무에 큰 지장을 초래하게 될 수 있으니 건강관리를 잘 하셔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부득이한 사정으로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빨리 상대방에게 상황을 전달하여 더 큰 오해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취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장거리 이동이 예약되어 있는 날입니다. 웬만하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자가용을 이용해야 한다면 졸음운전과 음주운전은 당신을 망치게 할 수 있으니 피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해결책을찾아 나선다면 아직 기회는 남아 있습니다. 활짝 갠 하늘처럼 마음도 청명해 질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뜻밖의 횡재로 재물이 들어오지만 금액이미비하여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해 줄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상환하여 시간을 버는 것도 좋습니다.

79년생 : 중요한 일은 구두로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문서로 남겨야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그 문서로 인해 피해를 보지 않을 수 있으니 잘 보관해야 할것입니다.

67년생 : 일을 시작할 때도 타이밍이 필요하지만 업무를마무리 할 때도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한 법입니다. 타이밍을 놓치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신 차려야할 것입니다.

55년생 : 인맥을 맺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맥을 끊는것은 더 중요합니다.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인맥이 있다는 것은 꽤 큰 돈이 지출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것입니다.

43년생 :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는 실물수가 있으니중요한 물건은 집에 보관해 두는 것이 안전하며 어디에 보관하고 있는지 기억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큰 일을벌리려 한다면 크게 손해 보거나 당할 수 있다는 선배들의 조언을 귀담아 듣기 바랍니다.

80년생 :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고 자신만의 생각을상대방에게 설득하듯 강요하는 것은 오히려 부작용을 낳을 수 있으니 상황을 봐가면서 일을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기회가 왔을 때 꽉 잡아야 하나 당신의고집 때문에 일이 틀어 질 수 있습니다. 일이 털어져 손해를 입히게 되는 상황까지는 안 가도록 서로가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돈이 오고 가는 계약서라면 다시 한 번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계약 시에는 외모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예기치 않은 상황이라 당황 할 수 있으며상황적으로 불리할 수 있는 날입니다.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애인과 헤어졌다면 더 이상 미련 남기지말고 잊어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것을 시간을 두고 천천히 고민해 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81년생 :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먼저 보도록해 보세요. 마음의 여유가 없다 하더라도 상대방의 장점을 읽어야 그 사람과 무엇을 같이 할 수 있을지알 수 있을 것입니다.

69년생 :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기대이상의 성과로 자신뿐 아니라 함께 했던 동료들까지 혜택을 보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명분도 좋으나 실속을 차려야 하는 날입니다. 기대했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을 것이니 혼자보다는 함께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한 번 내 뱉은 말은 주워담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람들에게 한 약속이니 꼭 지키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하고자 하는 일에 준비가 되지 않아난처한 상황을 만들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 두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82년생 : 기운이 떨어지는 날이니 재물운이나 사업운에도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니 지켜내는 힘이 약해 곧 재물이 빠져 나갈 수있습니다. 또한 신규사업을 생각하고 계셨다면 아직까지 운이 들어오지 않았으니 신규사업은 다음으로 미루는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일일이 간섭하려고 하면 상대방과의 관계만불편해지니 끝까지 믿고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자신의 소신을 말하는 것은 굉장한 용기가있어야 가능합니다. 용기는 당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46년생 : 아랫사람을 대할 때 편견을 가지고 바라보면그 사람의 본질을 이해하기 보다는 당신이 보고 싶은 것만, 먹고 싶은 것만 찾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 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배우면됩니다. 배움을 마다하고 자신의 실력부족만을 한탄하고 있다면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83년생 : 기회가 왔을 때 확실하게 잡아야 승산이있습니다. 기회가 왔음에도 그것이 기회인지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우를 범하지 않도록 정신을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는 날입니다. 웃음 띤 얼굴로 표정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우선입니다. 과로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식단 조절을 통해 다이어트와 건강을 모두 해결하시면 좋습니다.

47년생 : 디스크로 고생할 수 있으니 쉬는 시간에자리에서 일어나 기지기를 펴고 목과 허리를 풀어주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