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븐일레븐, 무민 캐릭터 '더블월 글라스'·'행거 피규어' 선봬

공유
0

세븐일레븐, 무민 캐릭터 '더블월 글라스'·'행거 피규어' 선봬

세븐일레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세븐일레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세븐일레븐은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무민 더블월 글라스' 6종과 글라스 데코용 '무민 행거 피규어' 10종을 다음달 1일부터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무민은 산타마을로 유명한 핀란드 신화의 트롤(숲에 사는 거인)을 바탕으로 한 귀여운 캐릭터이자 가족 친화적 라이선스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무민 더블월 글라스'와 '무민 행거 피규어'는 무민 애니메이션 속 주요 캐릭터들을 모두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3000원 이상이면 스티커 모음판과 함께 캐릭터 스티커 1개를 받을 수 있다.

캐릭터 스티커를 4개 모으면 '무민 더블월 글라스'를 7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1개를 모으면 무료 증정한다. 스티커는 결제건 당 최대 11개로 한정된다. '무민 행거 피규어'는 일반 상품 3000원 이상 구매시 개당 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무민 캐릭터 상품은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는 불투명 박스에 담아 랜덤으로 판매된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4500여개 점포에서 총 47만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점포에 별도 진열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등 연말 상품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무민 캐릭터 생활용품 출시를 기념해 홍대, 강남, 부산 일대에서 '무민이 왔어요' 로드 이벤트가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세븐일레븐 공식 SNS에 소개된 무민 영상 공유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일본 무민밸리파크 여행권(2명),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4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