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31일 병신(丙申)일 띠별오늘의운세, 한쪽으로 치우쳐 조화와 균형이 깨질 수 있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31일 병신(丙申)일 띠별오늘의운세, 한쪽으로 치우쳐 조화와 균형이 깨질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31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한 쪽으로 치우쳐 극단적인 생각을하는 것보다는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기 이해 유연한 생각을 하는 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년생 : 친구와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두 사람 모두 손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친구 사이 마저멀어지게 하지 않으려면 처음부터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부득이하게 거래를 하게 될 경우에는 받지 않을 생각으로 빌려줘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매일매일 일이 잘 풀리면 좋겠지만 오늘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을 싫어하는 사람으로 인해 명예에 타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를 알 수 없으니 안타까움만 남습니다.

48년생 : 내 길이 아니라면 어쩔 수 없지만 가야할 길에 나타난 시련과 고난은 견뎌내고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한 것처럼 앞으로도 잘 해 낼것입니다.

36년생 : 오늘은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조용한 곳에서사색을 하며 옛 생각에 잠겨보세요. 저녁에는 함께 하는 친구들과 식사자리를 만들어 담소를 나누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인생에 있어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한다면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윗사람의 조언을 듣고 난 후 당신이 처한 상황을 고려하여 소신을 가지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선택했다면 흔들림 없이 밀고 나가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눈앞의 상황에 대해 모른 척하고 넘어가 주는 것이 상대방을 위한 배려입니다. 상대방이 먼저 말을 해 줄때까지 기다려주세요.

61년생 : 돈 욕심에서 비롯되어 일을 그르치는 일들이많이 있습니다. 만약 돈 나무가 있다면 해거리를 하지 않고 매년 돈이 열리게 하려면 적당히 가지를 솎아줘야 하고 가지치기를 해 줘야 합니다.

49년생 : 이것을 보면 이것이 좋아 보이고 저것을저것이 좋아 보이는 날입니다. 둘 모두를 취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에집중하지 않으면 당신만 힘들어 질 뿐이니 하나를 선택하세요.

37년생 : 운동이 당신에게 건강을 지켜주고 삶의 활력을주지만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당신의 체력에 맞도록 조절하면서 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같았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오늘을 허비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당신의 능력을 지켜보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이 누군지 굳이 알려고 하지 말고 평소와 같이 행동하세요. 나중에그 사람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힘든 하루일과를 마치고 돌아갈 곳은 가족이 있는 집입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날이니 가족들과 대화를나누며 즐거운 저녁식사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50년생 : 돈을 잡으려니 행복이 멀어집니다. 삶의 이유가 돈이 아니라 행복하고 즐거운 삶이 되길 바래봅니다.

38년생 : 남자는비뇨기계통, 여자는 부인병계통으로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라며 이상 증상이 느껴질 때는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재물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노력의 대가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오늘 들어오는 돈은다음을 위해 남겨둬야 하는 돈이니 사용치 말고 저축해 두세요.

75년생 :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다’는 말처럼 부지런히 노력하는 사람은 뒤처지지 않고 계속 발전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게으름피지 말고 팀원들과 함께 앞으로 전진해 나가세요.

63년생 :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듯 일도 상쾌하고 통쾌하게잘 진행될 것입니다. 하루를 마무리할 때까지 오늘의 좋은 운은 계속 이어질 것이니 중요한 일이 있다면오늘을 넘기지 않도록 하세요.

51년생 : 상황이 돈을 필요로 하겠지만 돈 때문에움직이는 사람이 되지 말았으면 합니다. 돈은 있다가 없고 없다가도 생길 것입니다.

39년생 : 스트레스를 과식이나 폭식으로 풀지 않도록하세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동료들간에 갈등이 있다면 오늘을 넘기지말고 한 자리에 모여 풀도록 노력해 보세요. 알고 보면 사소한 일로 오해를 하게 되 발생한 갈등입니다.

76년생 : 옛 동료가 찾아와 사업을 제안합니다. 회사에 이익이 될 수 있는 제안이니 윗사람과 함께 상의해 보도록 하세요.

64년생 : 변명하지말고 솔직하게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명을 하기 시작하면 또 다른 변명을 만들어야 하니 자신도 힘들고상대방도 힘들 것입니다.

52년생 : 준비는 이미 끝났으니 지금보다 빠른 템포로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너무 서둘러도 문제지만 오늘처럼 너무 느려도 낭패를 볼 것입니다.

40년생 : 모든 일에 이익을 찾을 수는 없습니다. 이익이 되지 않더라도 명분이 있다면 기꺼이 재능을 나눠주도록 하세요. 훗날더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지 않고 하고싶은 말만 한다면 상대방 또한 같은 행동을 할 것입니다. 존중 받고 싶다면 당신이 먼저 상대방을 존중해줘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우유부단함 때문에 직장동료의 눈살을 찌푸리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단호한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65년생 :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업무 성과도 높지 않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아 우울해지는 날이니 차분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내가 하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이 착각임을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의 생각에 도취되어 실수하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과 함께 논의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넘어져 다치거나 부러지거나 할 수 있으니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했습니다. 겪고 있는 난관을 헤쳐나가기 위해 스스로 노력한다면 해결할방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 주변 동료들을 의식하지 말고 당신의 페이스에맞춰 한 걸음씩 나가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준비 없이 달려나가면 숨이 차서 오래 달리지도 못하고쓰러질 것입니다.

66년생 : 원만한 인간관계를 지속하려면 자신을 낮추고상대방을 배려해는 마음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자존심을 내세워 인정받으려 한다면 사람들과의 심리적 거리는멀어 질 것입니다.

54년생 : 프로젝트가 마무리 되기 전에 다른 일을맡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프로젝트를 깔끔하게 마무리한 후 새로운 일을 맡아야 뒤탈이 없을 것입니다.

42년생 : 허리 통증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중간에 허리 근육을 풀어주도록 하세요. 가까운곳으로 이동한다면 차를 타는 것 보다 걷는 것이 이롭습니다.


양띠 91년생 : 사랑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멀리서 찾지 말고 당신을 좋아해 주는 사람과 한 번 만나보도록 하세요. 새로운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 좋은 인연을 만나겠지만 좋은 성과를 내려면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 정도에 따라, 어떤기획을 하느냐에 따라 성과를 크기가 달라 질 수 있으니 당신 손에 달렸다 해도 과언을 아닐 것입니다.

67년생 : 팀간 직무를 명확하게 하는 것이 좋으며공과 사를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공적인 일에 사적인 개인사를 개입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축복받을 일이 있습니다. 기다리던 손주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기쁜 마음을 감출 필요없습니다. 기쁨을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시기 바랍니다.

43년생 : 한 번의 도움을 받으면 한 가지 부탁을들어줘야 할 것입니다. 한 가지 부탁을 들어주는 한이 있더라도 이번 도움을 받는 게 이익일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어떤 결정을 해야 할 지 고민된다면처음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세요. 처음 계획대로 밀고 나간다면 시간을 걸리겠지만 반드시 이뤄낼 것입니다.

80년생 : 기분에 휩쓸려 지출하지 않아도 되는 곳에큰 지출을 할 수 있으니 뒤 늦게 후회하지 말고 지금부터 정신차려 돈 관리를 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아직 진행 중이니 확실한 결과가 나오기전까지는 입 단속을 해둬야 할 것입니다. 바깥으로 소문이 새어나가면 당신이 의심받을 수 있습니다.

56년생 : 인생 2막을준비하는 중요한 시점이 될 것입니다. 흐지부지 끝나지 않도록 철저하게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음식이 상하지는 않았는지 잘 살펴보고 먹어야할 것입니다. 차가운 음식을 데워 먹도록 하고 찬물 보다는 따뜻한 물이 건강에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했습니다. 젊어서 하는 고생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좋은 경험이 될것입니다. 경험이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줄 것입니다.

81년생 : 자신의 건강뿐 아니라 배우자의 건강도 챙겨야할 것입니다.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건강을 중요하니 함께 건강검진을 받아 보도록 하세요.

69년생 :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감격하는 인연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흥분되고 가슴 벅차 오르지만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혀라 일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알겠지만 눈으로보기에도 차이를 보이니 어떻게 할 도리가 없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포기하기 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보여주세요. 결과보다는 과정에서 깨닫는 부분이 더 많을 것입니다.

45년생 : 돌아가는 상황을 유심히 관찰해야 할 것입니다.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일들로 당황하게 되거나 피곤해 질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 세심하게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선물은 값으로 매길 수 없습니다. 당사자의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감사의 말씀을 꼭하고 훗날 식사라도 대접하시기 바랍니다.

82년생 : 기대가 크며 실망도 큰 법이니 기대를 낮춘다면실망도 크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인지라 욕심을 부릴 수 있으니 자중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쉽게 뿌리칠 수 없는 제안입니다. 이 제안으로 부진했던 성과를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진을 날려버릴수 있는 기회이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58년생 : 분실사고가 접수 될 수 있습니다. 잃어버렸다면 집 아니면 사무실이니 하나 씩 제대로 검색해 보세요.

46년생 : 잘 해보려고 선택했지만 말처럼 쉽게 되지않습니다. 다된 밥에 재를 뿌리는 상황이 발생 할 수고 있지만 느낌이 많이 다를 것으로 보립니다.


돼지띠 95년생 : 하고 싶어하고 자신이 잘 할 수있는 일을 찾아서 진행해 보세요. 하지만 충동욕구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감정 컨트롤이 잘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어느 순간 이성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행운이 따라 줄 것이니 원하고 바라는 대로 이루어 질 것입니다.

71년생 : 첫 만남이 이루어지는 자리라면 무표정보다는웃는 모습을 인식시켜주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그리고 서로가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청명한 하늘처럼 행운이 따를 수 있으니작은 것이라면 충분히 이룰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마음이 들뜨게 되니 평소보다 더 관심을가져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먹는 양에 비해 운동량이 적다 보니 살이찌고 있습니다. 지금 보다 더 찌게 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의 상태를 충분히 인식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