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1일 정유(丁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게 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1일 정유(丁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01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저녁 술자리가 예정되어 있어도 오늘은일찍 귀가하는 편이 당신에게 이로울 수 있습니다. 술자리는 내일도 마련될 수 있지만 가족과의 외식은언제 다시 마련될지 모르는 일입니다.

72년생 : 직장동료과 팀간의 업무협조 문제로 서로에대해 불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 큰 사건으로 확대되지 않도록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으며 빠른 시일내에 문제가 해결되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당신은주장이라고 말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고집을 부리는 것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귀담아 듣고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48년생 : 열린 회사가 되려면 나부터 마음을 열어야할 것입니다. 내가 열지 않으면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음을 인지하고 솔선수범 하시기 바랍니다.

36년생 : 주변에 사람들은 많으나 나를 이용하려고하는 사람들뿐입니다.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자신을 단도리 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처음 해보는 업무가 들어와 당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못해낼 것이 없습니다.

73년생 : 주변상황이 당신을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손해를 보겠지만 미련은 버리고 깔끔하게 마무리하고새로운 출발을 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하나를 해결하고 나니 또 다른 문제가 눈앞에나타나는 운이니 오늘은 다른 약속 잡지 말고 중요하고 긴급한 일이니 꼭 해결하기 바랍니다.

49년생 :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은 좋으나몸이 열정에 미치지 못해 아쉬움만 남습니다. 열정도 좋지만 오늘은 당신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37년생 :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주위를 둘러보고사색에도 잠겨보는 여유를 갖길 바랍니다. 오늘은 목표를 달성하기 보다는 풍부한 감정에 젖어 또 다른세상을 바라보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미혼이라면 금방 사랑에 빠질 수있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것 저것 가릴 처지도 아니며 오늘 기회를 놓치면 언제 또 올지 모르니용기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예전에 도움을 준 사람에게서 뜻밖의 행운을선사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과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좋은 소식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62년생 : 그 동안침체기로 별 다른 성과를 내지 못했지만 오늘은 지인이나 친구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서게 되니 앞날이 탄탄대로가 될 것입니다.

50년생 : 몸은 여기에 있지만 마음은 콩밭에 가 있는격이라 할 일은 많은 데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 마음만 불안합니다. 휴식을 취해야 할 때이니 잠시 손을놓고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세요.

38년생 : 걱정거리가있다면 가족과 상의하도록 하세요. 가족들과 머리를 맞대면 생각지도 않은 해결방법이 나올 것이며 가족의위대함을 다시 느끼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다른 팀의 일에 이러 쿵 저러 쿵간섭하는 것보다 우리 팀원의 건강부터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팀원들이 많이 지쳐 있으니 영양보충이라도해줘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자녀와의 대화가 끊기지 않도록 매일 매일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내일 얘기를 나눠 봐야지’ 라고한다면 내일도 오늘과 같을 것입니다.

63년생 : 계약에 눈이 멀어 계약내용을 소홀히 할수 있습니다. 계약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계약내용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입니다.

51년생 : 과일나무에 과일을 열리게 하려면 관리자의노력도 중요하지만 햇빛도 쬐어주고 비도 적당히 와줘야 합니다. 그리고 태풍이 몰아칠 때는 거센 비바람에쓰러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해 줘야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39년생 : 돈 보다는 건강이라는 재산을 모으도록 하세요. 돈을 잃으면 조금 잃는 것이지만 건강을 잃으면 전부를 잃는 것이라 했습니다.


용띠 88년생 :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가기 위해서는그 사람의 첫 인상이 중요합니다. 첫 인상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좋지 못한 인상을 남겼다면 회복하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76년생 : ‘호랑이는 토끼 한 마리를 잡을 때에도전심전력을 다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작은 일이라도 가볍게여기지 말고 정성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동료들과함께 한 업무에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나 혼자만의 능력은 아니니 함께 기뻐하고 함께 보상받을 것입니다.

52년생 : 아랫사람의 과오를 자신의 과오라 생각하고포용해야 할 것입니다. 윗사람으로써의 역할을 못한다면 아무도 당신을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40년생 : 건강을 지키는 것은 당신을 위한 것이기도하지만 가족을 위한 일이니 좋은 습관과 규칙적인 생활을 하도록 하세요. 건강을 유지시켜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챙겨야할 것입니다. 특히 업무와 관련한 중요한 문서에 대해서는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잘 보관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파트너나 거래처 담당자와 술자리보다는 식사자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의 아니게 술자리를 하게 된다면 술로 인해 주정이나 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정신을차려야 할 것입니다. 말 실수가 회사에 손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65년생 : 사람과의 관계는 서두른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서둘러서 화를 자초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시간을 두고 천천히 관계를만들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피할 수 있으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나 피할수 없다면 긍정의 힘으로 즐기며 이겨내도록 하세요.

41년생 :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내일의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습니다. 이제는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불안함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없으니 느긋하게 기다려야 할 때입니다.

78년생 : 비즈니스 모임에 참석한다면 자신을 다른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PR해야 할 것입니다. 모임 사람 중에당신의 일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66년생 : 처음 가는 길이라면 지도를 보고 가고 처음보는 상품이라면 사용설명서를 읽어보고 사용하세요. 당신이 가고자 하는 길에는 어떤 설명서가 필요한지찾아보세요.

54년생 : 세상에 쉬운 상대는 없습니다. 보잘것 없어 보여도 만만하게 생각하지 말고 승패를 장담 할 수 없으니 철저하게 준비하고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집 떠나면 고생입니다. 웬만하면 집에서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을 하려고 한다면혼자 움직이지 말고 당신을 케어해 줄 사람과 함께 가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오늘은 고민하기 보다는 생각하는 것을실행하는 날입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는 습관부터 길러야 할 것입니다. 도전하면 반드시 성과는 있습니다.

79년생 : 아랫사람에게 맡긴 일이라도 마지막은 당신이꼭 챙겨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을 챙기지 못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67년생 :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본다’ 했습니다. 눈앞에 보이는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미래를 내다보며 직장동료들과같은 비전을 꿈꿔 보세요.

55년생 : 추진해 오던 일이 서서히 가시화 되고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다 하더라도 겸손을 버리고 자만을 찾으면 안될 것입니다.

43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게 될것입니다. 우쭐해 하지 말고 한걸음씩 전진해 나가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노력하는 자에게는 행운이 찾아올것입니다. 노력이 습관 되도록 꾸준하게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정신적으로는피곤에 지쳐 힘들어하는 모습이겠지만 마음만은 보람차니 곧 행운이 방문 할 것입니다.

80년생 : 충동구매로 예상치 못한 지출이 예상되고있습니다.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지출내역을 정리하여 얼마나 지출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68년생 : 주먹구구식의 방법보다는 체계적인 과정을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이나 조언을 구해 그 방법을 찾아보세요.

56년생 : 너무 가까이에서는 눈 앞의 글자가 잘 보이지만한 발짝 물러나 바라보면 무슨 글자인지 보일 것입니다.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 한 발짝물러나 다시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44년생 : 아침저녁으로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고 특히 호흡기계통의 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높으니 더욱 건강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선배나 윗사람에게 지식과 경험을 배우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 것입니다.

81년생 : 재물운과 애정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니 이성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의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당신이 가진 재능을 다른 사람에게도 나눠주도록하세요. 당신의 재능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제안을 받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건강이 안 좋았다면 오늘은 다시 회복세로돌아 설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무리하게 움직여서는 안되니 집에서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 불면으로 인해 피곤이 가시지 않고 있을수 있습니다. 피곤함이 느껴지면 바로 바로 눈을 붙여 피로를 풀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당신을 걱정해주고 챙겨주는 사람이있다는 것에 감사해야 할 것입니다. 훗날 여유가 된다면 당신을 도와준 사람들을 잊지 말고 꼭 도움 주도록하세요.

82년생 : 자주 통화하거나 만나지 않으면 관계가 소원해질 것입니다. 내가 당신을 잊지 않고 있음을 알려줘야 상대방도 당신을 기억해 줄 것입니다.

70년생 : 꽤 큰 지출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허튼 곳에 사용하는 것은 아니니 기분 좋게 지출하도록 하세요. 나중에오늘의 지출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새로운 직업을 찾고 계시다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구직활동을 한다면 원

하는 곳에서 연락이 올 것이니기다려보세요.

46년생 :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으세요. 당신을 도와줄 사람과 대화를 나눠도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연인과의 애정문제로 다툼이 있을수 있습니다. 기다리지 말고 화해의 손길을 먼저 내밀고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상대방도 못이기는 척 맞춰줄 것입니다.

83년생 : 대인관계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도움을주는 것을 좋으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 때문에 돈을 빌려줘 받지 못한다면 관계는 멀어질것입니다.

71년생 : 지방 일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행 떠난다는 생각으로 다녀오면 될 듯합니다. 비즈니스로 가는 출장은아니지만 뜻밖의 성과가 날 것입니다.

59년생 : 새로운 일을 진행하기에는 몸이 따라주지않습니다. 혼자 다하려고 하지 말고 일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함께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47년생 : 현재 상태에 만족할 줄 아는 현명함이 필요한날입니다. 더 이상은 당신의 한계를 벗어난 행동이니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