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1월 03일 기해(기해)일 띠별오늘의운세, 남들보다 2배는 노력해야 얻을 수 있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1월 03일 기해(기해)일 띠별오늘의운세, 남들보다 2배는 노력해야 얻을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03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미련 때문에 해야 할 일을 못하는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과거는 과거일 뿐 현재의 당신은 과거의 당신이 아님을 빨리 깨달아야할 것입니다.

72년생 :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드려보세요. 매일매일 당신 생각뿐인 부모님께 밝은 목소리로 잘 지내고 있음을 알려드리는 것도 효도입니다.

60년생 : 자영업자라면웃음 띤 얼굴로 직원들을 맞이하고 환한 미소로 답해 준다면 가는 곳 마다 반가운 사람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가도록 하세요.

48년생 :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마음은 청춘이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새로운 경험이 기회를 만들어 줄 것이니 주위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시도해도좋을 듯 합니다.

36년생 : 예상치 못한 곳에서 엉뚱한 일이 터졌지만자신감이 충만하여 효과적으로 업무처리가 일어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능력을보여 줄 때 입니다. 직장상사나 동료뿐 아니라 외부사람들도 함께 와 있으니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지인의도움으로 거래가 성사되어 기대 이상의 매출이 발생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일이 잘되면 바깥활동이 많아지므로 가정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꼭가져보세요.

61년생 : 이것 저것 할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가없는 날입니다. 집중해서 마무리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것입니다.

49년생 : 항상 즐거운 생각과 긍정의 마인드로 정성을다했다면 간절한 마음으로 잘 되기를 기대해 보세요.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도울 것입니다.

37년생 : 과식이나 과음은 금물입니다. 점심, 저녁 모두 과식할 수 있으니 조심하고 소화기계통으로 문제가없도록 식단에도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 연인과 데이트를 한다면 사람많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심기가 불편해 지는 날이라 생각차이가 말다툼이 되고냉전상태가 될 수 있는 날이니 이해하고 양보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매일 같이 집중하는 머리를 쉬어주어야 할것입니다. 머리를 비우기 위해 오늘 하루는 노력하세요. 화창한날씨에 집안보다는 바깥활동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2년생 : 가족들과함께 보내는 날에 우울한 표정이 드러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바깥활동으로 지쳐 무의식적으로우울한 표정을 지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0년생 : 남들보다 배로 노력해야 그 사람들과 같은성과를 낼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믿는 것이 중요하며 더 이상 잃을 게 없으니 지금보다는 훨씬나을 것입니다.

38년생: 어깨에서머리로 올라오는 곳에 근육통이나 디스크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몸의 유연성을 위해 스트레칭을 꾸준하게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많은 사람들과 친목교류를 하기에좋은 날입니다.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하는 것이 좋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과 친분을다져두시면 훗날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5년생 : 이미 계획이 서 있다면 더 이상 미루지말고 실천이 필요한 날입니다. 첫 시작이라 두려움을 느낄 수 있으나 첫 발을 내딛는 순간 당신의 생각이기우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 머릿속으로 하는 지출관리는 의미 없습니다. 가계부를 만들어 실제 적어봐야 얼마나 지출을 하고 얼마나 벌어들이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부터 당장 시작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할까 말까를 고민하고 있다면 하는 것이좋습니다. 당신의 모든 능력을 동원하여 집중하면 기회가 성과로 다가올 것입니다.

39년생 : 화려한 변화보다는 수수하지만 현재의 모습이더 잘 어울립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자주 발생한다면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한발 짝 물러나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76년생 :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머리도 비우면서 에너지 충전도 하면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오면 좋을 것입니다.

64년생 : 고난을이겨내지 못하고 포기한다면 얻는 게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포기하기 않고 끝까지 해 낸다면 만족할 만한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2년생 : 금전적인 손실보다 건강을 지키는 것이 더중요합니다. 돈을 잃으면 다시 벌면 되지만 건강은 쉽게 회복되지 않으니 건강부터 챙기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집안문제나 회사문제 모두 자신의 문제 때문이라고생각하는 것이 심적으로는 평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뱀띠 89년생 : 새로운 일을 준비 중 이라면 외부환경의요인들을 면밀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변수가 도사리고 있으니 대응방안도 고민해 둬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지인의 소개로 이성을 만나게될 수 있는 날입니다. 모처럼의 소개팅이라 긴장되겠지만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말고 용기 내 보세요.

65년생: 창업을 원한다면 반드시 가족의 동의를 얻도록하세요. 창업은 가족의 격려가 큰 힘이 되므로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가족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53년생 : 오늘만큼은 당신과 투자는 거리를 두는 것이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달콤한 투자 유혹에 넘어가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남성은 비뇨기, 여성은 부인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은 날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느낌이이상하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의 능력만은 아니니 너무 자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배운다는마음으로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78년생: 시작부터 암초에 부딪혀 곤란한 상황이 연출되겠지만오후가 되면서 조금씩 풀리겠습니다. 중요한 일들은 오전보다는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오늘은 친구들과 어울리기 보다는 다양한 사람들과함께 어울리는 모임이나 자리에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를 떠나서 배울 것이 있다면 열린 마음으로배우도록 하세요.

54년생 : 예전에 떠났던 동료가 연락을 해와 만나자고합니다. 큰 기대는 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보셔도 됩니다. 만약사업을 제안하면서 투자를 얘기를 한다면 냉정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자녀들과 함께 식사라도 해 보세요. 집안에서 보다는 바깥에서 외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좋은 분위기에서얘기를 나누다 보면 느낌이 다소 다를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좋은 소식이 들리는 날입니다. 시험이나 자격증을 준비했다면 합격의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오늘을계기로 새로운 기회가 다가 올 테니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79년생 : 가족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소원했던 배우자와의 관계뿐 아니라 자녀와의 관계도 호전될 것입니다.

67년생 : 사람들 많은 곳에서 사소한 일로 시비가붙을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만약 피할 수 없어 상대방과 시비가 붙게 된다면 빨리 사과하는 것이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55년생 : 내 것이 아니면 손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것을 내 것인 양 취하면 내 것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욕심을버리고 내 것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43년생 : 아랫사람과 중요한 얘기를 오고 갈 것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나올 수 있으니 메모해 뒀다가 도움을 준다면 좋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인생의 목표가 없는 사람이 되지않길 바라고 목표 없는 생활은 청산하고 목표를 세워 실천하는 사람이 되어 보길 바래봅니다.

80년생 : 주장만하고 실천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얻지못할 것입니다. 무엇이라도 얻길 바란다면 생각한 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충동구매의 유혹에 빠져 자금난에 허덕이지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지출해야 할 목록과 자금현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어야 난처한 상황이 발생하지않을 것입니다.

56년생: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 것이라 생각했다면 큰오산입니다. 오해의 골이 더 깊어지지 전에 대화로써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갈등이 심해져 해결 방법을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44년생 : 오늘은 걱정이 한가득인 날입니다. 걱정만 한다고 풀리지는 않지만 걱정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만들어 지기도 합이다.


닭띠 93년생 : 큰 돈은 아니지만 재물이 들어온다면자신을 위해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81년생 : 주말에 더 많은 일들이 들어와 쉬지도 못하고일에만 열중하게 됩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신뢰한다면 건강도 챙기면서 슬기롭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괜히 서둘러 노력의 흔적을 지우지 말고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으면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현실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쉬고 입겠지만쌓여 있는 일들로 인해 장거리 여행은 어렵겠지만 가가운 곳으로의 여행은 다녀오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후배들을 챙기고 문제들은 없는지 잘 챙기고 확인해 봐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바쁘다는 핑계도 연인과의 데이트도못하고 있다면 오늘은 무조건 사랑하는 사랑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82년생 : 오늘 하루는 왠지 모르게 하는 일 마다잘 풀릴 것만 같은 느낀이 듭니다. 마음의 여유와 자신에 대한 신뢰를 가진다면 무엇을 하더라도 좋은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70년생 : 다른 사람들은 불가능하다고 하지만 충분히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부지런히 움직이고 실패의 환경적인 요인이 있다면 빨리 차단하고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재물이나 횡재수가 뒤따르니 돈도 많이 벌 것입니다. 새로

운 각오로 시작된 인연이니앞으로도 쭉 가져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자신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고민해 보

도록 하시면 어떨까요?


돼지띠 95년생 : 어딘가에서 돈이 들어오기로 되어져있지만 쉽지 않은 날입니다. 돈이 들어오기만을 마냥 기다릴 수도 없는 상황이라 답답함만 더해 갈 수있습니다. 만약 전화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오전보다는 3시이후가 좋을 듯 합니다.

83년생 : 상대방이 부담을 갖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것입니다. 어렵게 찾아온 사람이니 격식을 차리기 보다는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기를 바래봅니다.

71년생 : 자영업자라면 매상이 올라 흡족한 웃음을짓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릴 때 그냥 그대로 두지 말고 불만이나 불평을 토로하지 않도록 서비스에도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힘든 문제는 해결되고 좋은 일에는 지출이예상되지만 오늘 하루는 보람찬 하루를 보내게 될 것이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47년생 : 극과 극은 통한다는 말이 실감나게 느껴지는날입니다. 나랑 맞지 않은 사람처럼 보였으나 지금은 그 반대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