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4일 경자(庚子)일 띠별오늘의운세,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 머리를 맑게 해야 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4일 경자(庚子)일 띠별오늘의운세,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 머리를 맑게 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04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세상에 공짜는 없으며 노력의 대가도자신의 재능과 능력이 뒷받침되어야 할 것입니다. 재능과 능력이 부족한데 욕심을 부리면 더 큰 손해를볼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주어진 상황에 만족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것을 충분히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것을 가지고 싶다는 것은 욕심입니다.

60년생 : 각서나계약서로 인해 곤욕을 치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중요한 문건에 대해서는 그 내용을 충분히 이해해야할 것이며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그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지난 세월을 돌이켜보면 좋은 기억보다는힘들었던 기억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노력을 다함에도 힘든 상황과 고통은 있습니다. 이것을 이겨내고 견뎌내면 행복한 순간이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36년생 : 황혼의 무렵에 찾아온 설렘, 주책이라 생각하지 말고 오늘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멀리서 볼 때는 완만한 길처럼 보였으나실제 그 길은 보이는 것과 달리 경사진 길일 수도 있습니다. 잠시 마음을 가다듬고 힘들어도 그 길을걸어가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직감력과사고력이 활성화되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아이디어들을 많이 듣도록 하세요. 아이디어들을 정리하고 보다 구체적인 안을 만들어나가도 보면 업무에 도움되는 것들이 많을 것입니다.

61년생 : 집안보다는 바깥활동이 좋은 날이니 가족들과함께 외식을 준비해 보세요. 그리고 고민거리가 있다면 가족과 함께 상의하는 것이 좋으며 오늘이 바로그날 입니다.

49년생 : 규칙적인 좋은 습관 중 하나는 오늘 할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는 것입니다. 이는 자기 자신과의 약속이며 이해관계자와는 신뢰를 지키는 일입니다.

37년생 : 자신의 일부터 문제없도록 해야 다른 일들이무리 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에 막힘이 있다면 다른 일들도 난관이 예상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 머리를 맑게해야 할 때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도 좋고 혼자만의 여행도 좋은 날입니다.

74년생 : 돈이 필요하긴 하지만 돈을 쫓아 가지 않았으면하는 날입니다. 돈은 있다가도 썰물처럼 빠져나가는 것이 돈이니 돈에 연연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은 잠시 들어왔다가 다시 빠져나가는 운입니다.

62년생 : 돈을 빌려달라고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냥 주는 모를까 빌려줄 것이라면 냉정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득 될게 없는 날입니다.

50년생 : 새로운 인생이 걸려 있는 일이라 자신의생각을 꿈속에서라도 얘기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순간 당신의 아이디어는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수도 있습니다.

38년생 : 스스로장벽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외로움이나 우울을 타지 않도록 노력해야건강에도 이로울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일을 하다 보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손해 보지 않으려고 발버둥 치면 칠수록 사람들로부터 외면 당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헌신한다고 생각하면 아랫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을 것입니다.

75년생 : 처음에 시작할 때 확실하게 해 두는 것이좋습니다. 작은 실수 하나가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정신을 차리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당신은 아침형 인간입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맑은 정신으로 중요한 업무부터 처리하게 되면 하루가 편해 질 것입니다.

51년생 : 누적된 피로가 면역력을 떨어뜨려 건강을해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업무가 많다 하더라도 제때 식사 하고 저녁 야근으로 과로하지 않도록 하세요.

39년생 : 아직 가야 할 길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어디가 평지이고 어디가 언덕인지 보고 체력을 안배하면서 전진해야 할 것입니다. 의욕이 떨어지거나 지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 만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이용하려고 하는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오늘은 돈이 있어도 지출하지 않도록 마음가짐을 강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오늘 하루는 감정의 변화가 심한 날이 될수 있습니다. 감정기복 때문에 중요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4년생 : 건강이회복되고 체력이 점점 좋아지는 날입니다. 앞으로도 건강이 나빠지지 않도록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것입니다.

52년생 : 진행 중인 일이 별 문제없이 잘 진행되고있는지 확인해봐야 하는 날입니다. 내부요소뿐 아니라 외부요소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사소한 문제로 가족들과 다툼이 있을 수있습니다. 감정적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대화로 해결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한할 것으로 보입니다.


뱀띠 89년생 : 좋은 일들이 생기겠지만 마음이 들뜨고잘 못 판단하여 제대로 된 대가를 받지 못하거나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손해를 보지않도록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자녀문제로 배우자와 의견차이를 보이는 날입니다. 두 사람의 의견보다 자녀의 의견이 어떤지부터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재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다시 시작해도 늦지않았습니다. 마음의 안정을 취한 후 취업정보를 수집하고 앞날에 대해 심사 숙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53년생 : 일이 지연 되는 것은 당신의 문제라기 보다시스템의 문제이니 회사 차원에서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문제로 인해 업무가 지연되고 있는지유심히 보세요.

41년생 :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모른다 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그 사람을 지켜봐 왔지만 그 사람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 돈 걱정이 많은날입니다. 취업이나 애정문제 등도 있지만 오늘은 돈 걱정이 우선입니다. 쉽게 해결되지는 못할 것이니 아껴 쓰는 습관을 들여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사람을 잘 사귀어야 할 것입니다.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하는 사람 때문에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배신당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66년생 : 뜻밖의 장소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나잘 나가던 예전 그 사람이 아닌 것 같아 마음 한 켠이 씁쓸합니다. 지금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54년생 : 행운의 타이밍이 언제든 있으면 좋겠지만세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말하지 않으면 모르고 결정적인 순간을 놓친다면 손해 볼 수도 있습니다.

42년생 : 투자를 할 때는 혼자서 결정 내리지 말고전문가의 조언을 구한 후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음 기회가 없겠다싶으면 오늘 고백하세요. 용기 내 마음속에 담아 둔 사랑의 표현을 하도록 하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 했습니다.

79년생 : 부부 관계가 더 나빠 지지 않도록 각별히신경 써야 하는데 쉽지는 않는 날입니다. 가정 파탄까지 가지 않도록 언행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친구관계에서 우정에 금이 가는 경우 중에하나가 돈 문제일 것입니다. 돈 문제로 절친이었던 친구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려면 큰 손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체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면 휴식을취해야 할 것입니다. 휴식을 취하지만 피로가 쉬이 풀리지 않는다면 다른 검진을 받아 보셔야 할 것입니다.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면 가족에게도 알려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과식이나 과음을 금물입니다. 저녁에 친목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맛있게 먹는 것을 좋으나 과식이나 폭심은 건강을 해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사랑은 소리 없이 찾아옵니다. 이번에는 결혼까지도 생각해 볼만 합니다. 맘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데이트 신청을 하고 함께 많은 대화를 나눠 보세요.

80년생 : 친하지 않은 사람이 다가와 돈 벌어주겠다고하면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돈일수록 더욱 더 현실적이지 않으니 유혹당하지 않도록 하세요.

68년생 : 미리 미리 준비 한 덕에 매상이 크게 오를것입니다. 사람들도 많이 찾아주고 있으니 서비스에도 신경 써야 할 시기입니다.

56년생 : 머릿속으로 정리가 안되어 있다면 중요한결정은 유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결정을 하려면 이미 머릿속이 정리되고 돼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사람을 만날 때는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첫 인상을 외모로만 판단하지 않기를 당부드립니다. 자주 만나서많은 얘기들과 경험들을 해 봐야 조금 씩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역지사지’라 상대방의 처지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 보고 이해하다 보면 자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며 호주머니에도재물이 두둑 해 질 것입니다.

81년생 : 농담도 지나치면 실없이 보이지만 적당히사용하면 위트 있는 사람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상황에 맞는 위트 있는 말 한마디를 준비해 보세요. 상대방에게 웃음 띠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69년생 :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면 적은 자본금으로진행하고 사업에 대한 정보나 개인정보 등이 유통되지 않도록 보안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생각지도 않은 재물운이 들어와 마음의 여유가생기는 날입니다. 중요한 일들에 대해 결정을 못 내렸다면 오늘을 넘기지 않도록 하세요.

45년생 : 아직은 큰 소득이 들어오는 단계는 아니지만가만히 있어도 중간은 가니 긁어 부스럼 만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마음이 따라주지 않으면 자신이 원하는것을 표현해 낼 수 없으며 처음에 세워두었던 실행계획과는 다르게 흘러 갈 수 있습니다.

82년생 : ‘과유불급’이라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적당하면 너무나 좋겠지만 조화와 균형 잡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욕심부리지 말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70년생 : 오후에는 손님이 없다가 저녁이 되어서야손님들이 찾아 올 것입니다. 매상도 오르니 기쁜 마음에 웃음이 절로 나는 날입니다.

58년생 : 노력한 것에 비하면 성과는 미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니라 시작이니 만큼

한 단계씩 착실하게 앞으로나아간다면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46년생 : 혈관계통으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절대안정을 찾으셔야하고 충분한 휴식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데이트 약속이 있습니다. 오늘은 다른 날 보다 외모에 더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장소에서 애틋한 사랑을 키워나갈 것입니다.

83년생 : 가급적 바깥활동은 자제하고 집안에서 휴식을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골격계통으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느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는 일에서 능력을 인정받게될 것이며 더 나아가 재물도 얻게 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고 새로운 계획이 필요하면 바로 바로 수정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미끄러운 바닥을 지날 때는 긴장하고 조심하시기바랍니다. 넘어져 뼈가 부러지지 않도록 각별하고 세심한 주의가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