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5일 신축(辛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우연히 찾아온 기회이지만 능력이 없다면 기회를 놓치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5일 신축(辛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우연히 찾아온 기회이지만 능력이 없다면 기회를 놓치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05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팀을 맡아 보라는 제안이 오면 받아들이는것이 좋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한 참을 기다려야 할 지 모릅니다.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말고 자신을 믿어 보세요.

72년생 : 실천하지 않고는 결과를 말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노력이 수반되지 않아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노력하고실천하는 습관이 성공을 부릅니다.

60년생 : 전문가로써의능력과 실력을 인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당신을 눈 여겨 본 사람이 당신의 능력을 탐내고있으니 기회가 오면 함께 하는 것도 좋습니다.

48년생 : 행운을 부르는 방법은 간단하다. 긍정적인 자세와 태도를 가지고 준비된 계획을 실천하는 것이며 기대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했다 하더라도 포기하지말고 더 많은 준비를 통해 다시 도전하는 것입니다.

36년생 : 사소한 일이라 생각되는 하나를 소홀히 하더라도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와 관련된 일이라면 사소한 일이라도 꼼꼼히 살펴야 좋은 성과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전력질주를 할 때에는 앞을 보고 달려야겠지만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옆도 보면서 달려야 합니다. 오늘은 옆을 보고 뒤도 보면서 자신의 페이스를 찾아야할 때 입니다.

73년생 : 새로운사업의 적임자를 찾고 있습니다. 시장의 트렌드를 게을리 하지 않고 매일 관찰하며 시장을 읽어내고 있었다면당신이 적임자일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준비해야 한다면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넘어갈 것입니다.

61년생 : 경매나 부동산을 통한 매매 계약을 한다면당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시세보다 좋은 가격에 매입할 수도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세요. 또한 발품을 판 만큼의 이익이 발생할 것입니다.

49년생 : 중요한 미팅은 오전보다는 오후로 미루는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술자리보다는 일찍 집에 들어가 가족과 대화를 나누는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말로만 하는 것은 하지 않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성과를 내고 싶으면 당신의 계획을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사람을 따로 둬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회사 내에서 윗사람 앞에서 자신의능력을 펼쳐 보이는 날입니다.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가지 않도록 빈틈없이 준비해야 할 것이며당신의 승진과도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 팀 내에 새로운 식구를 맞이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팀원들과도 호흡이 잘 맞을 수 있으니 오랫동안 함께 할 생각으로 관계를 만들어 나가도 좋을 듯 합니다.

62년생 : 수중에자금적인 여유가 없더라도 불안해 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불안함을 보이면 상대방이당신을 신뢰하지 않을 빌미를 제공해 주는 것이니 얼굴 표정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그 동안 베풀지 않았다면 오늘은 당신보다못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베푸는 날이 되어보면 어떨까 합니다. 봉사하고 베풀면서 새로운 인간관계를만드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

38년생 : 떨어지는낙엽을 보고도 눈물이 나는 날입니다. 감성에 젖어 잠시 사색하는 것은 좋으나 너무 지나치지 않도록 하고일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87년생 : 프로젝트가 마무리 되기에는 아직 더많은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맡은 일이 마무리 된 것이지 전체 프로젝트가 마무리 된 것은 아니니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재물운과 명예운이 함께 들어오는 날이니기쁜 날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약간의 재물을 얻게 될 것이며 동료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냥 넘어가지 말고 동료들과 기쁨을 함께 나눠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우연히 찾아온 기회이지만 능력이 없다면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위험 부담도 있지만 더 보상도 따르는 기회이니 심사숙고 해야 하며 당신뿐만아니라 함께 하는 동료들까지 신뢰하고 믿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51년생 :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찾는 것은 시기적으로조금 이르다 할 것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전문성을 부여하여 충실히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39년생 : 환절기 감기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한 번 걸리면 쉽지 회복되지 않을 수 있으니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할 것이며 무리한 작업이나 밤샘을 피해야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은 처음 해보는 일에 잦은 실수가이어지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 하는 일이지만 정신을 집중해서 한다면 실수가 잦아 들 것이니 다른사람을 탓할 이유는 없습니다.

76년생 : 혼자서 가능한 일이 있는가 하면 함께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오늘 맡은 일은 혼자보다는 함께 해야 하는 일입니다. 무리하여 혼자 하려고 하지 말고 처음부터 팀으로 진행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64년생 : 실행할수 있는 정도의 계획이 세워졌으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실행으로 옮겨야 합니다. 나머지는 실천해 나가면서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52년생 : 누군가는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불법적인 행동으로 돈 벌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은돈을 벌어 기뻐하겠지만 나중에는 더 큰 손해나 피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40년생 : 식욕이 땡기는 날입니다.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과식하지 않는 선에서 맛있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억지로참으려 한다면 정신적인 고통만 더할 뿐입니다.


뱀띠 89년생 : 연인과의 사랑싸움이 오해로부터 비롯되어감정다툼으로 커질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감정이 격해져 이성을 잃지 않도록 자제하고 원만하게 해결되도록서로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회사에서 당신이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지낼 수는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마음에 내키지 않지만 회사를 위해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책임감을 가지고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을 것입니다.

65년생 : 기회를 틈타 큰 이익을 보려는 투기는 피해야하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적인 곳에 투자하는 것은 큰 금액이 아니라면 해도 좋은 날입니다.

53년생 : 세상에는 당신에게 도움을 주려는 사람도있지만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을 이용해 이득을 취하려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바깥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는 날입니다. 스트레스를 집안까지 가져와 가족에게까지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빨리 찾아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몸과 마음이 따로 놀아 집중이 안될 수 있으니 오늘 해야 할 일은 반드시 챙겨야 할 것입니다. 또한 감정에 의한 판단보다는 이성에 의한판단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마음을 추스를 필요가 있습니다.

78년생 :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이나 계획 없이 어디론가 간다면 힘든 여정이 될 것이 자명합니다. 쉬운 길을 두고 어려운 길을 자초할 필요 없으니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자신감 없이 불안함을 가지고 업무를 보게되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없습니다. 가정이 안정되어야 불안함도 사라질 것이니 우선 가정부터 챙겨야할 것입니다.

54년생 : 건강식이나 보양식으로 허기진 배를 채우도록하세요. 체력이 떨어져 체력을 보충해야 하는 날입니다. 체력이회복되고 배가 불러야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42년생 : 윗사람으로써 아랫사람의 실수를 눈감아 줄수도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사회초년생 시절을 떠올려 보시면 어떤 마음이었는지 공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양띠 91년생 : 당신이 해결하지 못하는 일이라면 윗사람에게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려운 문제들이 윗사람의 도움으로 하나씩 해결될 수 있으니 감사한 마음을갖도록 하세요.

79년생 : 목표를 세웠다면 초심을 잃지 않고 목표를달성하기 위해 나아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장애물이 나타날 수도 있지만 자신을 믿고 돌파하려고 한다면능히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67년생 :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복잡한 문제는 쉽게 해결되지 않을 수 있으니 단순화하여 우선순위를 정한다면 좋은 방안을 찾아 낼 수도 있습니다.

55년생 : 아랫사람과의 갈등 해결을 위해 노력해야하는 날입니다.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피하거나강압적인 태도보다는 열린 마음으로 대화와 경청을 하는 것이 도움 될 것입니다.

43년생 : 빠를수록 좋은 것도 있지만 조금 늦어도제대로 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맡고 있는 일은 후자에 해당할 수 있으니 조급해 하지 말고 변화의추이를 살피면서 제대로 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당신이 처한 상황을 해결할 수있는 방법 중에 하나는 비전을 갖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이 되고 싶은지에 대해 선명하게 떠올릴 수 있다면명확한 목표를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80년생 : 결실이 열리는 때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아이템에 따라 열매가 맺히는 시기와 열매가 맺히는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충분히 이해해야 수확할 수있을 것입니다.

68년생 : 찬 서리가 내리면 잎이 큰 나뭇잎부터 떨어집니다. 직장 내에서도 구조조정의 칼 바람이 몰아치면 잎이 큰 나뭇잎부터 떨어질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는 해 두는 것이좋습니다.

56년생 : 취미생활을 통해 만난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갖도록 하세요. 비즈니스라는 관점보다는 순수한 취미 덕후로의 만남이 더 신뢰와 믿음을 줄 것입니다.

44년생 : 과거의 영광은 뒤로하고 자신을 낮추면서상대방을 대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 현재의 동료들과 다툼 없이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노력도 하고 땀을 흘렸지만 잘못된방향으로 가고 있으니 빨리 방향전환을 해야 할 때입니다. 잘 못된 것을 알면서도 수정하지 않는다면 점점더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니 오늘의 실수를 인정하고 빠른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새로운 파트너와 일을 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이제 시작이니 큰 기대와 부담 갖지 말고 파트너와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지속 될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69년생 : 흉보다는 길이 많은 날입니다. 일이 잘 풀린다고 긴장이 풀어져서는 안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정신바짝 차려야 하루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 욕심이 과하면 몸도 피곤해 집니다. 욕심을 담을 수 없다면 내려 놓는 것이 순리입니다. 욕심을 내려놓고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일거리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자금이 회전되지 않아 곤란한 상황에 놓일수 있습니다. 오늘을 생각하고 지출한 금액이 있었으나 예정 된 입금이 다음으로 미루어져 속상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생활용품이나 전자제품 등의 구입으로지출비용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반드시 사야 하는 제품 중 오늘 당장 필요로 해서 사야 하는 제품과 필요로하지만 나중에 사도 괜찮은 제품을 구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82년생 : 미팅이 예정되어 있다 하더라도 출발하기전에 전화로 약속을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당연히 상대방이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이동했다가 낭패를볼 수 있으니 미리 확인전화를 해 보세요.

70년생 : 문서나 매매와 관련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것이 좋습니다. 계약을 하더라도 금전적인 문제가 엮여있어 일이 꼬일 수 있습니다. 현재 자금이 넉넉하지 못하다면 오늘은 계약을 하지 않는 것이 손실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58년생 :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거나 업종을 전환하거나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과감한 선택이 필요하며 금전적으로 해결되니 당신에게 이로운 날입니다.

46년생 : 과로로 쓰러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할 것이며 가벼운 운동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녁에는 보양식으로 건강을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 시험을 치렀다면 합격할 수 있으며취업을 희망해 이력서를 넣었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83년생 :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일도 한번 경험해보면 별일 아니게 느껴지며 다음엔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오늘의 힘든 상황은힘내고 조금만 더 견뎌내 보시기 바랍니다.

71년생 :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적합한날입니다. 자신감이 생기며 이 일과 관련하여 일거리가 들어올 것입니다. 새로운 목표를 두고 삶의 활력을 찾을 것입니다.

59년생 : 자영업자라면 오전보다는 오후로 갈수록 매출이점점 늘어날 것입니다. 판매를 늘려야 매출이 오르겠지만 고객을 위한 서비스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말할 타이밍을 놓쳤다면 오늘은 말하는 것이좋습니다. 혼자서 전전긍긍하지 말고 속 시원히 말하고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다음을 위해서라도 좋은 일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