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1+1 행사…오는 12월 31일까지

공유
0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1+1 행사…오는 12월 31일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for windows' 7만원에 1년, 27만원에 영구 사용

인프라웨어가 '1+1 프로모션'을 통해 오피스 소프트웨어 구매 비용 부담을 해결에 나섰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인프라웨어가 '1+1 프로모션'을 통해 오피스 소프트웨어 구매 비용 부담을 해결에 나섰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인프라웨어가 기업, 공공, 교육 시장 고객 대상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1+1 프로모션'을 진행해 구매 수량만큼 오피스를 추가 제공한다.

인프라웨어는 오피스 소프트웨어 구매 비용 부담 및 소프트웨어 불법 단속 문제 해결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도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업 고객의 경우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for Windows'를 7만원에 1년, 27만원에 영구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1+1 추가 제공으로 소프트웨어 도입 비용을 50% 절감할 수 있다.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for Windows'는 단 한 번 구매로 MS Office,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을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직 국내 오피스 소프트웨어 시장은 정품 사용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 반면 불법 소프트웨어 단속은 더욱 강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사용자의 인식 부족으로 불법 사용이 적발되더라도 거액의 합의금이나 복잡한 법적 절차 과정 등이 생길 수 있다. 또 연관 기관의 문서 형식에 맞추기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정보 부족으로 중복 구매하는 경우 불필요한 비용이 지출된다.

이에 인프라웨어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피스 초기구매 및 중복 도입 비용을 사전에 절감하고 불법 소프트웨어 단속 문제까지 해결하자는 취지에서 진행했다"며 "문서 호환성과 사용성이 입증된 제품인 만큼 문서 작성의 효율성 및 업무 생산성 향상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