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6일 임인(壬寅)일 띠별오늘의운세, 당신의 선행이 빛을 바라며 행운이 들어올 운세

공유
6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6일 임인(壬寅)일 띠별오늘의운세, 당신의 선행이 빛을 바라며 행운이 들어올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06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당신에게 도움 줄 인연이나 귀인을만나게 될 것입니다. 배운다는 마음과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좋으며 앞으로도 지속할 수있도록 열린 마음을 유지 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함께 고생한 동료들을 위해 푸짐한 식사를대접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지출이 있어도 곧 더 많은 이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60년생 : 버스를떠나 보내고 떠난 버스를 보고 후회한 들 버스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다음 편 버스가 언제 도착하는지알아보고 기다리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48년생 : 정해진 길을 놔두고 빨리 가는 길만을 찾다보면 낭떠러지 앞에 서 있을 수 있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고 순리에 맞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우유부단함이 드러나 결단을 내리지 못해옆에 함께 하는 사람들이 답답해 할 수 있으니 정보가 부족하면 정보를 수집하여 결단을 내려야 할 때 입니다.


소띠 85년생 : 두 가지 목표를 둘 수는 있으니 서로연관성이 없다면 둘 중 하나는 포기하고 하나에 집중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둘 다를달성하려고 한다면 이리저리 바쁘기면 하고 이루는 것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73년생 : 당신의선행이 빛을 발하는 날이 될 것이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많이 베풀었다면 그에 상응하는 행운이찾아 올 것이니 감사한 마음으로 기쁨을 함께 누리도록 하세요.

61년생 : 쉽게 번 돈은 금방 없어지기 마련입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쉽게 번 돈이라면 가족이나 도움 받은 지인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 몸에 상처가 나면 치료를 받으면 되지만마음의 상처는 쉽게 치료되지 않습니다. 자신뿐 아니라 직장동료들이 마음의 상처를 입지 않도록 잘 보살펴줘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웃는 얼굴은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오늘, 웃음으로 첫인상을 좋게 만들어주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윗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기획안을발표할 수 있습니다. 기회는 자주 찾아오지 않으니 최선을 다해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고 반드시설득시켜야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 ‘안되면 포기하지’라는 생각은 버리고 이것이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야 하며 노력한 결과에 대해서는 겸허하게 받아들이고다음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예기치못한 변수로 인해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나아가고자 하는 목표와 방향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 리드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당신에 대한 평판에 귀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귀를 기울이고 고쳐나가야 할 부분이 있다면 고쳐나가면 되고 소신이 필요하다면 소신껏 해 나가시면됩니다.

38년생 : 당신이가진 지식과 경험을 아랫사람들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아낌없는 베푼다면 당신 또는 당신 자녀에게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윗사람들과 함께 하는 프로젝트이며팀원들과 의견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과 의견이 맞지 않는다 하여 감정을 앞세운다면 다음 번 기회마저잃게 될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자신의 직무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자신의 현재 위치와 직무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어야 팀이나 팀원들간에 마찰이나 갈등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63년생 : 오늘 회의에서는 당신의 의견을 피력해야할 것이니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고 무엇을 말할 것인지 정리해보시기 바랍니다.

51년생 : 새로운 사업을 위해서는 관련된 정보를 획득해야할 것입니다. 회사 내부에서 얻는 정보도 있겠지만 동종업계 관계자들을 통해 정보를 얻을 것이니 모임이있다면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허리 통증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시간 간격을 두고 허리 운동을 하거나 온찜질을하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결과에 연연하거나 만족하지 말고 과정에서얻게 되는 깨달음을 간직하기 바랍니다. 지식과 경험뿐 아니라 지혜에 대한 깨달음이 있어야 다음 기회에더욱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 경솔한 행동으로 회사 내 분위기를 흐릴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농담으로 던진 말이라지만 당하는 사람의 심정을 생각해야할 것입니다.

64년생 : 중요한물건을 갖고 외출한다면 꼭 잘 챙겨야 할 것입니다. 고의는 아니나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려 낭패를 볼수 있으니 한시도 긴장을 늦추면 안될 것입니다.

52년생 : 장거리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지만 친목모임이나취미생활을 위한 만남은 적극 권장하는 하루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들어 나가세요.

40년생 : 집안에서 일상을 반복하는 것 보다 몸이허락되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그 동안의 지식과 경험을 총 동원해야할 것입니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실수를두려워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한 발씩 걸어나가도록 하세요.

77년생 : 행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직장 내에서는 승진의 운이나 재물운이 있으며 집안에서는 지금보다 더 좋은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65년생 : 부동산이나 경매 및 계약과 관련한 일에대해 좋은 운이 들어와있습니다. 이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었어야 하며 문서상에 문제는 없는지마지막으로 살펴보고 계약을 체결하면 될 듯 합니다.

53년생 : 당신의 생활뿐 아니라 가족을 위해서라도건강을 지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크게 이상이 없더라도 정기건강검진은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41년생 : 몸이 피곤하다고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으면내일이 더 피곤해 질 것입니다. 게으름을 뒤로하고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처음부터 큰 돈을 버는 것 보다 ‘티끌 모아 태산’이란 말처럼 적은 돈이지만 아끼고 저축하면 큰 돈을만들 수 있음을 명심하고 욕심을 버리고 당신의 직무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집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회사로 가져오면여러 사람이 피곤해 질 수 있으니 가정의 화목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헤어졌던 사람과 다시 인연을 맺게 될 수있는 날입니다. 동성뿐 아니라 이성간에도 해당되며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일을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 가족들에게는 ‘사랑한다’는 표현을, 직장동료들에게는‘힘내자’라는 말 한마디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매일 매일 바쁜 하루겠지만 하루에 한 번은 꼭 얘기해 주세요.

42년생 : 무조건 새로운 것을 찾는 것 보다 당신의전문성에 새로움을 더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양띠 91년생 : 돈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면 욕심이생겨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욕심 없이 배우고자 했다면 끝까지 그 마음 변치 않는 것이 나 자신과상대방에게도 좋은 일입니다. 이후 능력이 향상시킨다면 충분한 대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79년생 : 머릿속이 복잡하고 꽉 막혀 있다는 생각이든다면 이젠 쉴 때가 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손에서 펜을 멀리하고 바깥을 바라보세요. 청명한 하늘이 보인다면 바깥으로 나가 산책이라도 하고 오세요.

67년생 : 내년을 준비해야 할 때 입니다. 옛 것을 참조하되 새 것을 기획해야 할 것입니다. 팀원들의 장점을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반영하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55년생 :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정에 얽매여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한 판단을 하게 되면 당장을 문제가 해결된 것처럼 보이나 조만간 복잡한 문제로얽히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자금단속을 하지 않으면 모아 둔 돈이 물새어 나가듯 빠져 나갈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자금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함께 하는 동료와 윗사람을 믿고당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함께 하는 사람들을 신뢰하지 못하면 불안함을 늘어날 것입니다.

80년생 : 배우자와 의견충돌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가정사문제이니 남들 앞에서 얘기하기도 어려우니 난감할 따름입니다. 업무후에 동기와 술 한잔하며 스트레스를 풀기 바랍니다.

68년생 : 필요에 따라서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할 때가 있습니다. 가능하다고 하면 먼저 베풀고 도움 주는 사람이 되면 더 많은 기회가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56년생 : 지출관리를 담당하는 사람이 반드시 필요한날입니다. 관리자가 없는 상태에서는 밑 빠진 독이 물 붓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돈의 출납에 신경 써야어디에서 구멍이 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44년생 : 함께하는 경우도 있지만 점점 홀로서기를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 또한 과정이니 고독하고 외로울 수 있지만 익숙해 질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당신이 잘 하면 윗사람이 편해 집니다. 윗사람이 편해지면 당신에게 득이 될 것이니 모두가 자신을 위한 일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업무와 별도로 많은 사람들과 친분을 쌓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별 의미 없는 술자리 보다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교류하는 것 훨씬 도움이 될 것입니다.

69년생 : 오늘은 사무실보다는 바깥활동이 도움되는날입니다. 파트너나 거래처 사람들을 만나며 대화를 나누다 보면 무엇을 해야 할 지 새로운 기획이 생각나게될 것입니다.

57년생 : 컨디션이 좋은 날입니다. 맑은 정신으로 판단할 수 있으니 약간의 고집과 소신으로 밀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어려움을 항상 있어 왔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오늘도 힘내는 하루 보내세요.

45년생 : 성인병으로 고생하지 않도록 미리 미리 대비해둬야 할 것입니다. 나이는 어쩔 수 없으니 건강관리를 충실히 하는 방법뿐입니다.


개띠 94년생 : 배움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돈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배움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움을 통해당신의 미래를 다시 한 번 설계해 보기 바랍니다.

82년생 : 오늘은 힘들고 고단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기 성장의 기회로 생각하고 견뎌낸다면 새로운 기회를 통해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나이 때문에 위축되지 말고 두려움을 이겨내기 위해서라도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8년생 : 자존심을 내 세울 상황이 아닙니다. 더 많은 손해를 보기 전에 빠른 판단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여기서멈출 것인지 계속 나아갈 것인지를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46년생 : 여러 가지 걱정거리로 잡념이 많아 지는날입니다. 복잡한 생각으로 일에 집중하기보다는 잠시 휴식을 취하고 머릿속을 비우기 위한 활동이 필요할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관심을 두고 있는 이성과 연인으로발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좋은 추억을 하나 하나 만들어 나가 보세요.

83년생 : 일을 분담해서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한 사람에게 일이 몰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일정상 당신이맡은 업무를 해결하지 못할 상황이라면 윗사람에게 보고하여 업무를 분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한 팀이라면 업무에 필요한 정보는 비밀없이 공유해야 할 것입니다. 비밀이 생기는 순간 팀 내에 분열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처신을 잘 해야할 것입니다.

59년생 : 회사 내 자금회전이 되지 않고 자금확보도쉽지 않은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47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기름기 많은 음식보다는 채소위주의 식단이 좋을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