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불타는 청춘' 배우 이경진, 나이 63세 첫 예능 도전 "새로운 모습 보게 될 것"

공유
2

'불타는 청춘' 배우 이경진, 나이 63세 첫 예능 도전 "새로운 모습 보게 될 것"

'불타는 청춘' 이경진. 사진=SBS
'불타는 청춘' 이경진.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불타는 청춘'에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대배우 이경진(63)이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는 연기 인생 40년을 맞은 여배우 이경진이 리얼리티 예능에 첫 도전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지난 주 불타는 청춘에 합류해 큰 화제가 되었던 이경진은 1980년대 광고계를 휩쓸며 국민적으로 사랑을 받은 배우다. 그동안 드라마에 집중하며 리얼리티 예능과는 동떨어진 모습을 보였던터라 이번 출연은 많은 이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경진을 마중 나간 박선영은 단둘이 한 식사 자리에서 "언니가 언제 한번 (불청에) 나오실 거 같았다"며 운을 띄웠다. 이에 이경진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게 된 속내를 털어놨다.

이경진은 "내가 들어오면, 다른 출연자와 나이 차가 생길 수 있어 걱정이 많았다"며 그동안의 지속적인 제작진의 러브콜에도 선뜻 나설 수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그런데 그런 이경진을 설득시킨 건 다름 아닌 '에세이 책' 한 권이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원하는 대로 안 되더라도 도전하는 게 가치 있는 거다'라는 글귀를 읽는 순간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이야기했다. 덧붙여 이경진은 "그동안 시청자들이 보지 못했던 자신의 새로운 면을 보게 될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1980년대를 풍미했던 청순 여배우 이경진의 반전美 넘치는 리얼리티 도전기는 6일(오늘)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