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8일 갑진(甲辰)일 띠별오늘의운세, 바깥일도 중요하지만 집안일을 챙겨야 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8일 갑진(甲辰)일 띠별오늘의운세, 바깥일도 중요하지만 집안일을 챙겨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08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노력 없이 얻은 불로소득은 손에 쥐었을때의 기쁨이 가시기전에 쉽게 빠져 나간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좋은 곳에 사용하는 것이좋으며 땀 흘린 대가로 번 돈이야 말로 오래도록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72년생 : 목표를 잡을 때는 아스팔트 길이라 생각하고잡겠지만 현실은 가파른 경사길이고 웅덩이도 있으며 강을 헤엄쳐 건너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길이험난해 나아가기 힘들 수 있으니 마음을 굳건하게 가져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바깥일도중요하지만 오늘은 집안일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48년생 : 사람 많은 곳 보다는 조용한 곳이 당신에게유리한 날입니다. 별일 아닐 것 일로 시비나 상해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만약 그런 상황이 찾아오면 먼저 사과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통증도 병입니다. 통증을 가볍게 여겼다간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가볍게 여기지말고 몸이 예전 같지 않다면 전문의를 찾아가 봐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새롭게 창업을 시작하거나 사업가라면신규 사업을 런칭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이며 소비자 반응도 좋아 큰 매상을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73년생 : 오전에는쉽고 빨리 끝낼 수 있는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후가 되면 시간이나 인력 등이 많이 투입되는업무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과인맥을 쌓아 놓으시기 바랍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인간관계를 넓혀 놓으면 앞으로의 일들을 함에있어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49년생 : 당신을 찾아오는 손님들은 많지만 당신에게손을 벌리기만 하고 도움 주겠다는 사람이 없어 마음 한 켠이 씁쓸한 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에게베풀 수 있는 재능과 여유가 있다면 도움을 주도록 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 좋습니다.

37년생 : 하루살이 인생이 아니라면 오늘에 만족하지말고 가까운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도 신경을 쓰고 식생활 개선에도 관심을 가져야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맞다고 생각한 일이 알고 보니감정이 격해져 생긴 자신의 고집이고 경솔함이었음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앞으로 이런 실수가 반복되지않도록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새로운 조력자나 후원자를 소개받게 될 것입니다. 후원자의 도움으로 막혀 있던 일들을 하나 둘씩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62년생 : 한 번웃고 넘길 수 있는 통 큰 심장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업이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아 큰 손실을 보게 될수 있습니다. 직원들을 탓하고 세상을 탓하기 보다는 힘든 상황이지만 함께 이겨 내려는 마음이 있다면반드시 일어설 것입니다.

50년생 : 나이와 그 자리에 맞는 말과 행동을 해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처지를 고려하여 배려한다면 당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행운일 것입니다.

38년생 : 다른사람의 말에 휘둘려 결정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의 뒤안길에서 불안함을 느끼게 되겠지만 행복하게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사람들이 붐비고 낯선 장소에 갈때는 핸드폰과 같이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머릿속 아이디어를 구체화하여 실행할 수있어야만 당신 것이 될 것이며 당신에게 주어져도 실행하지 못하면 당신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좋은 아이디어가있다면 비밀로 간직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구체화할 수 있도록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상대방의 말 한마디에 당신의 거취가 결정될수 있음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상대방의 비위를 맞춰 자리를 유지하는 것보다 소신을가지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더 의로울 수 있습니다.

51년생 : 사람마다 무언가를 바라보는 관점이 다를수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은 틀리고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만 말하지 말고 상대방은 어떤관점에서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오늘에서야 수입이 늘어나고 마음뿐 아니라경제적으로도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여유 있는 사람은 왠지 모르게 안정적이니 앞으로도 더 잘될 확률이 높습니다.


용띠 88년생 : 대인관계는 일방적인 관계가 되어선안됩니다. 서로간에 관계가 지속되도록 노력해야 하며 서로가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먼저 열린 마음으로 왼쪽엔 커피를 오른손은 악수를 청해 보세요.

76년생 : 사무실에 있는 것 보다는 바깥활동 하는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스쳐 지나가는 사람도 있겠지만 마음에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은날입니다. 새로운 만남을 기대해 보세요.

64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가 대부분이지만 오늘 만큼은 내년을 위한 큰 기획의 틀을 잡아보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틀이 세워지면 팀원들과함께 살을 붙여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52년생 : 반복되는 직장 및 일상생활에 무기력감을느끼는 날입니다. 직장 내 취미모임을 가지거나 개인적인 취미로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으면 좋을 것입니다.

40년생 : 경솔한 행동보다는 사실 확인부터 하는 것이좋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오해를 살 수 있으니 확인 할 것은 꼭 확인한 후에 대안을 찾아 보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오늘은 내 몸 안에 있는 에너지를발산하는 날이었으면 합니다. 능력도 있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신감과용기를 가지고 당신의 능력을 세상 밖으로 끌어내 보세요.

77년생 : 겉으로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수 있습니다. 사람을 볼 때도 보여지는 부분만을 보고 판단한다면 그 사람을 오해할 수 있습니다. 안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혜안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매일 매일 따뜻한 날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비도 오고 때로는 눈도 옵니다. 어떤 날은 장마로 마음이우울해 질 수 있고 어떤 날은 새하얀 눈이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있어야 세상은문제없이 돌아갈 것입니다.

53년생 : 열심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족이 걱정하지않도록 과로하지 말고 건강을 챙겨야 때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가족을 잃는 것과 같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1년생 : 오랫동안 쌓아온 관계가 한 순간에 허물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말조심하고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그 약속은 지켜져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머리로 믿지 말고 마음으로 믿으세요. 머리로 사람을 대하면 작은 소문에도 믿음이 깨질 수 있지만 마음으로 믿으면 그 어떤 소문에도 흔들림이 없을것입니다.

78년생 : 미련은 남겠지만 오늘 일은 빨리 잊는 것이좋으며 내일을 위해 새로운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작은 실수에 연연하지 말고 멀리 보고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66년생 : 부모에 대한 도리를 다하고 자녀와의 대화에서는예의를 지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가 예의를 지키면 자녀도 부모에게 예의를 지킬 것입니다.

54년생 : 당신의 저력을 보여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경험과 지혜의 능력이 효과적으로 능률을 올리고 성과를 만들어내어 매출을 올리게 될 것입니다.

42년생 :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온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따뜻한 물을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겠지만 그 와중에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고 서서히 풀리게 될 것입니다. 오늘만을 위한 인연으로 생각하지 말고 지속적인관계를 되도록 노력하도록 하세요.

79년생 : 계약을 앞두고 요구사항이 많고 까칠한 담당자때문에 에너지 소모량이 많은 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계약을 체결해야 덜 피곤하고 힘들 것입니다.

67년생 : 돈도 벌어보고 가정을 이루고 자녀도 뒀습니다. 오늘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재능을 기부하거나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55년생 :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바로 지출하지 말고 예산을 잘 세워 하고 싶어 했던 일들을 하나씩 준비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3년생 : 말로 하기는 쉬우나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쉽지 않습니다. 작심삼일이라 했으니 무리한 계획보다는 할 수 있는 일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가을의 계절에 당신에게 어울리는이성이 다가 올 것입니다. 인연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희망이 보이니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를갖기 바랍니다.

80년생 : 당신의 그릇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사람마다 저마다의 그릇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릇에 물이 차면 흘러내립니다. 물이 흘러내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그릇을 키워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지인과 예기치 못한 말다툼으로 의가 상할수 있습니다. 말에 감정이 실릴 수 있으니 웬만하면 빨리 먼저 사과하고 양보하도록 하세요. 앞으로 함께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56년생 : 피하지 못한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과감하게부딪혀 보도록 하세요. 좋은 성과를 내지 않아도 좋습니다. 다른대안이 없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기력이 회복되니 무리하지 않는다면 바깥활동을즐기셔도 될 듯 합니다. 장거리 여행이라면 혼자보다는 함께 가는 것이 좋으며 가까운 여행이라면 혼자다녀도 좋을 듯 합니다.


닭띠 93년생 : 연애운에 행운이 따를 것이니 마음에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말로만 하지 말고 행동하도록 하세요.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다면 기회는 사라질것입니다.

81년생 :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지금의 삶을 바꾸고 싶다면 자신부터 변화해야 할 것입니다. 변화는습관에서 출발합니다. 좋은 습관을 생활화 하기 위해서는 고통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견뎌내고 이겨내기 바랍니다.

69년생 : 누구에게나 처음은 긴장되고 두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긴장보다는 게으름이 앞설 수 있습니다. 익숙해질 것입니다. 익숙함을 뒤로하고 항상 변화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도태되고 말 것이니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57년생 : 자신을 알아주고 인정해 주는 사람에게 이끌릴수 있습니다. 이 기분은 한 순간의 착각일 수 있지만 오늘은 당신에게 다가오는 행운이니 편한 마음으로만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집안에 오래 있다 보면 기의 흐름이 원활하지않아 편두통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집 밖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면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자신을 과신하면 도리어 해를 입을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자신감은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82년생 : 존중을 할 줄 알아야 존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윗사람을 공경하고 아랫사람을 배려하고 따듯한 마음이 들도록 하세요. 돈뿐아니라 행운도 돌고 도는 것이니까요.

70년생 :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재밌는 유머도 기다리고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58년생 : 아침보다는 오후로 갈수록 일이 더 잘 풀릴것입니다. 중요한 미팅이나 결정을 오후로 미루고 결정적인 업무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당신이 직접처리하도록 하세요.

46년생 : 몸과 마음이 함께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몸 따로 마음 따로라면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충분한휴식을 취하면서 심신이 함께 되도록 노력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오해가 쌓였다면 빨리 푸는 것이좋습니다. 묵은 감정보다는 서로를 이해하는 감정이야 말로 친구처럼 오래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83년생 : 나도 모르는 사이에 돈이 새어나가고 있으니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돈이 빠져 나가는 거라면 오늘부터 자금관리대장을만들어 관리해 보세요.

71년생 : 모든 상황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 보세요. 직장인도 노력한 만큼의성과가 따라 줄 것입니다.

59년생 : 눈 앞의 이익에 유혹되어 집착하다 보면옆에 놓여 있는 흙 속에 묻혀 있는 보석을 알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한 발짝 물러나 욕심을 버리고다시 살펴보면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보이지 시작할 것입니다.

47년생 : 조급해 할 필요도 서두를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에겐 시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충분한 시간을활용한다면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